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치 쉐이크 쉐이더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70
  • 2018-11-08 12:58:35
  • 104.238
							

Shader "Mochie/Shake" {

Properties {
_MinRange("Min Range", Range(0, 49.9)) = 30
_MaxRange("Max Range", Range (0.1, 50)) = 50
_Amp("Amplitude", Range(0,250)) = 0
}

SubShader {
GrabPass {"_gpShake"}
Tags {"RenderType" = "Overlay" "Queue" = "Overlay" "Lightmode" = "Always" "ForceNoShadowCasting" = "True"}
ZWrite off
ZTest Always
Cull Front

Pass {

CGPROGRAM
#pragma vertex vert
#pragma fragment frag
#include "UnityCG.cginc"

sampler2D _gpShake;
float4 _gpShake_TexelSize;
float4 _BumpMap_ST;
float _Amp, _MinRange, _MaxRange;

struct appdata_t {
float4 vertex : remove_style_tag;
float3 normals : NORMAL;
};

struct v2f {
float4 vertex : SV_remove_style_tag;
float falloff : TEXCOORD1;
float4 pos : TEXCOORD2;
float4 distance: TEXCOORD3;
};

v2f vert (appdata_t v) {
v2f o;
o.vertex = UnityToClipPos(v.vertex);
o.uvgrab = ComputeGrabScreenPos(o.vertex);
o.distance = distance(_WorldSpaceCameraPos, mul(unity_ToWorld, float4(0, 0, 0, 1)));
o.pos = o.vertex - o.vertexstep(_MaxRange, o.distance);
o.falloff = pow(min(1, 1 - (1/(_MaxRange - _MinRange))(o.distance - _MinRange)), 2) * o.pos.w;
return o;
}

float4안씀

- dc official App
야너두 갤주야 이건 뭐냐 - dc App 2018.11.08 12:59:26
MANKALO 이걸말고 아바타파일 자체를 올려보라니까? ㅋㅋ 2018.11.08 13:00:05
야너두 아 셰이더작동안한다 싶더니 일부러 빼먹었구나 - dc App 2018.11.08 13:00:27
ㅇㅇ 주딱 꼬리잡히니 ㅋㅋ 밖에 할말없음 1.249 2018.11.08 13:02: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78773 일반 vr챗 하면서 '그 거' 해 본 적 있나요? 7 최번개 2018-12-06 0
78772 일반 그런대 데스건 이란게 머에요 ??? 2 ㅇㅇ 121.187 2018-12-06 0
78771 일반 일주일간 VR 못했음... 4 GEORGIA 2018-12-06 0
78770 일반 추워서 풀트래킹 하려 일어나기 싫은대 어캄 ㄷㄷ 6 ㅇㅇ 121.187 2018-12-06 0
78768 일반 형들 vr풀바디 트래커까지 다샀는데 도움좀 5 ㅇㅇㅇ 110.70 2018-12-06 0
78767 일반 일주일 넘게 저댄 할 수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12 아이리네 2018-12-06 1
78766 일반 오디오 스트랩 좋다고 사라고해서 주문했는데 8 ㅇㅇ 211.40 2018-12-06 0
78765 일반 오늘도 h방 재밋었다 1 ㅎㅇ 175.223 2018-12-06 0
78764 일반 아바타 팬티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8 최번개 2018-12-06 0
78762 일반 시발 연말회식 4 Dochi 2018-12-06 0
78761 일반 와 놀로를 트래커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불가능할것같은걸 9 123 121.188 2018-12-06 0
78760 일반 i73770k 1070ti 바이브 가능? 6 ㅇㅇ 223.38 2018-12-06 0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78756 일반 가상인터넷공간에 중독되면 안 되는 이유 5 음료 2018-12-06 4
78755 일반 VR도 성능차이가 심함? 7 ㅇㅇ 121.161 2018-12-06 0
78754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버튼이 이거 아니야? 5 123 121.188 2018-12-06 0
78753 일반 그저께부터 VR챗이 심각하게 렉걸린게.. 2 ㅇㅇ 2018-12-06 0
78752 일반 카메라 저장경로 바꿀 수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751 일반 i5 8500에서 i7 8700가면 체감 큰가요? 2 ㅇㅇ 223.62 2018-12-06 0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78747 일반 친구목록 정리방법있어? 7 초보고양이 2018-12-06 0
78746 일반 으악 놀로 개갓애 오고서 설치하는데 연결조차 모르겠어 14 123 121.188 2018-12-06 0
78745 일반 카메라로 사진찍고 확인하는거 말인데 6 네코데코 2018-12-06 0
78744 일반 안이근데 이케맨압타+VR끼고오면 8 일이삼사 211.36 2018-12-06 2
78743 일반 인간은 겸손하고 영리하지만 집단이 되면 무례하고 멍청해진다 1 ㅇㅇ 121.161 2018-12-06 0
78741 일반 이케맨압타 젤유우명한건 이거임 5 일이삼사 211.36 2018-12-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