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vrchat 갤러리가 왜필요한지 모르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64
  • 2018-11-08 12:54:01
  • 5.176
							
Vrchat 갤러리도 결국 Vr게임 갤에서 계속해서 vrchat 관련글 올라오니까
Vrchat 갤러리 개설한건데

처음엔 세렌디 유입 존나많았고
갤이 존나 흥했었는데
이때쯤 강좌글도 많이 올라오고 (이건 사실 현 갤주 도움이 컷지)

물론 흥한만큼 병신도 많았지만
그래도 글리젠도 빠르고 좋았엇는데

Vrchat 게임이 시발 할게 좆목밖에 없어서
게임 하던 사람들도 점점접고
갤도 점점 있는사람만 있게되고

그리고 애초에 갤에 원래 있던 애들은 그룹을 만들거나 디코로 대화하기 때문에
갤은 더더욱 글리젠이 없어서 흥할수가 없음

이 갤이 존재해야만하는 이유가 뭐임 도대체?

xx 게임 처음 킨 놈한테 아바타 만드는 법 알려주려고 183.96 2018.11.08 12:55:19
ㅇㅇ 그 처음 킨 놈 유입이 거의 없잖아 117.111 2018.11.08 13:02:09
ㅇㅇ 꼬우면 니가 안들어오면되지않냐 221.155 2018.11.08 13:2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75464 일반 아바타 어케 설치하냐 1 木子 2018-11-25 0
75463 질문 폴리곤 제한 푸는거 막힘?? 6 1121 220.127 2018-11-25 0
75460 일반 퍼블릭월드 스킨드 메쉬 렌더러 1개제한이면 오브젝트 온오프못하겟네 3 강뿌뿌 2018-11-25 0
75459 일반 vr 메이드카페에대해 생각해본거 11 mm 60.73 2018-11-25 3
75458 일반 MR살려는데 어떤거사면좋음? 1 스즈 122.18 2018-11-25 0
75457 일반 캐릭 커여운거 어떻게받아?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56 일반 바이브 살때 공홈에서 사면 돼? 5 ㅇㅇ 39.118 2018-11-25 0
75455 일반 마론쟝허싈? 5 ㅎㅈㅁ 222.96 2018-11-25 0
7545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신박하게 신발에 달아봤음 5 ㅇㅇ 2018-11-25 0
75453 일반 도와줘 형들 진짜 나 시작했어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52 일반 vr챗 데탑모드는 1080p 도되는구나 뉴비 27.126 2018-11-25 0
75451 일반 개새끼 하나 박제 7 차캐여 121.130 2018-11-25 0
75450 일반 념글에 월드강좌 찾아보고있는데 2 119.149 2018-11-25 0
75449 일반 rasputin 하다 오기생겨서 3 dochi 220.92 2018-11-25 0
75448 일반 요새 아바타 누가 더 작은지 경쟁하냐? 5 ㅇㅇ 222.108 2018-11-25 1
75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자체를 못한다는거는 3 MANKALO 2018-11-25 2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