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3
  • 2018-05-24 11:18:55
  • 195.210
							

같은 한국인들 존나 깜 


다른 동양권 문화인 일본이나 중국도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한국인들은 유독 자기 나라, 자기 사람들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음 ㄹㅇ로. 뭐 어글리 코리안 얘기 나오는것도 그렇고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해서, 일본어를 못해서 한국인들끼리 만나면 그냥 냅두면 되는거지 꼭 그걸가지고 한국인들을 까는건 무슨 심보임? 


한국인들이 다른 사람들을 블락 하든 뭘 하든 그건 그사람들 선택인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까임을 받을 이유가 전혀 없는건데 vrchat 갤러리 둘러다보면 이런사람들 꽤 많더라. 


왜 한국인들이 꼭 다른 언어를 사용해서, 다른 나라 사람들이랑 놀아야 하고, 다른사람들 블락 하지도 말아야 하고 그러는거야?


그리고 어글리 코리안도 그런 짓을 하는 사람들은 어느 나라에나 있는건데 그걸 굳이 "한국인" 이라고 강조를 해서 말을 하는거야? 한국이 싫은거야? 같은 한국인이 싫은거야??



다시 말하지만 한국인이 일본어를 하든 못하든 영어를 하든 못하든 남들에게 간섭을 받을 필요가 없고 또 한국인들만 모여서 논다고 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건데 왜 유독 한국 사람들은 이런거에 신경을 쓰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vrchat 갤러리에 네빅들이 많아서 그런건가 모르겠네






우사밍 ㄴㄷㅌ 2018.05.24 11:21:03
펠렉 2018.05.24 11:21:25
ㅇㅇ 실불계 59.15 2018.05.24 11:23:14
G군 2018.05.24 11:24:07
ㅇㅇ 애니로 야매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본인은 다른 일본어 못하는 한국인들보다 낫다는 정신사상을 가지고있는 애들이 있긴있음 비틱같은애들 122.35 2018.05.24 11:24:18
ㅇㅇ 한가지 더해서 말하자면 한국인은 특히 공동체 의식이 강해서 "한국인" 이면 모두 하나로 속해있다고 착각을 함. 무조건 "한국인"이면 이렇게 해야 하고 이렇게 하지 않으면 틀린거다 라는 의식이 사회 전체에 깔려있음. 어글리 코리안이 있다고 하면 그저 그 사람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을 그걸 전체 "한국인"의 문제다 라고 생각하니까 어글리 코리안 얘기가 많이 나오는거임. 195.210 2018.05.24 11:25:14
ㅇㅇ 일단 vr갤들 네덕냄새 오지는건 ㅇㅈ 112.170 2018.05.24 11:29:51
게임가드改二 비틱냄새 오지면 오지마 병신유동새끼야 - dc App 2018.05.24 11:33:47
ㅇㅇ 디씨가 언제부터 비틱 소굴이었냐?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210 2018.05.24 11:36:33
ㅇㅇ 맞말개추 58.142 2018.05.24 11:41:27
ㅇㅇ 저 한명 또 화내는거봐라 비틱소리가 안나오나 ㅋㅋ 112.170 2018.05.24 11:42:03
피냐타 이미 디시는 비틱소굴이었는데요 그린야갤가셈 2018.05.24 11:57:19
ㅇㅇ 나 디씨 못잃어 김유식 못잃어. 디씨가 비틱 소굴이 됬을리가 195.210 2018.05.24 11:59:11
ㅁㅁ 한국인 특징이 아닌 씹덕새끼들 특징임. 씹덕들 보면 일본은 어떻고 외국은 어떻고 한국은 어떻고 하면서 한국에 ㅈㄴ 반감 많이 가지고 있음 ㅋㅋ 14.47 2018.05.24 11:59:33
ㅇㅇ 암튼 내 글의 취지는 같은 한국인들끼리 너무 서로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거야. 비틱 씹덕쉐리들 제외하고 우리 한국인들끼리 서로 사랑하자 195.210 2018.05.24 12:01:18
ㅇㅇ 고거시 한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좆같은 새끼들은 좆같은 것, 일본인은 쪽바리가 되고 중국인은 짱깨가 되고 한국인은 어글리 뻐킹 코리안이 되는 것 175.204 2018.05.24 12:10:46
ㅇㅇ mc무현 노래 틀고 돌아다니고 일본인 이외 전부 무시하는 씹덕이 어글리 코리안이지 자기들끼리 말하는게 무슨 죄냐 말하는 겜인데 175.204 2018.05.24 12:11:46
피냐타 이 글의 어디가 서로 사랑하자는 인류애가 내포되어있냐 오지게 욕을 하면 했지 ㅋㅋㅋㅋㅋㅋ애초에 겜이 씹덕인데 너무 과한걸 바란다 2018.05.24 12:12:24
피냐타 어글리코리안 부갤주 갤주가 제발 갤에 글쓰지말라는건 괜히 우리끼리 싸워봤자 어글리코리안은 그대로고 남는게 없어선데..위에서 불타는거도 괜히 불타는게 아님...어글리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 2018.05.24 12:15:21
SayYouLikeMe 여기 비틱 씹 많은 건 ㅆㅇㅈ ㅋㅋ 2018.05.24 12:17:19
ㅇㅇ ㅇㅇ 그니까 어글리 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야지 잘 알고있네.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말함 어글리 코리안 까는 글 싸지르는 비틱들한테 말해 195.210 2018.05.24 12:20:39
ㅇㅇ 그리고 확실히 비틱들은 교육이 필요함. 위의 댓글이 말한것처럼 야매로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은근 나는 다른 한국인들보다 더 뛰어나다 라는 생각을 가지는 비틱들이 갤러리에 많음 근데 이게 얼마나 혐오스러운데. 그리고 비틱들이 글 싸지르는거 보면 다 같은 한국인을 까는거임 고작 일본어 영어 못하고 한국인들끼리 다닌다고. 이게 얼마나 멍청한 생각인데 이런 비틱들이 많아서 나는 이 글을 쓴것일 뿐이고 또 난 비틱들만 저격한건 아니야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게 한국인들 혹은 동양권 문화의 공통점인거같아. 195.210 2018.05.24 12:24:23
피냐타 이 글도 포함해서 쓰지말라는거임 싸움터가 되니까 ㅡㅡ 2018.05.24 12:27:38
피냐타 차라리 비틱같은 갤러를 저격을 하던가 ㅡㅡ 2018.05.24 12:27:53
피냐타 그게 네가 말하는 교육이 되겠네 ㅡㅡ 저 한동안 몸 사리겠습니다 ㅡㅡ 2018.05.24 12:29:45
ㅇㅇ 닉언은 별로 꺼려서 안햇는데 뒷페이지만 봐도 m 으로 시작하는 혐오스런 비틱있음 213.87 2018.05.24 12:33:25
_감자 아 똥마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24 14:56:12
momo 비틱 같은 좆병신짓거리 하니까 싫지 14.49 2018.05.24 23:56:21
momo 지들끼리 말하는건 나도 신경안쓰는데 상대 기분나쁘게 기본예의도 안지키는 애들이 싫음 14.49 2018.05.24 23:57:36
ㅇㅇ 윗댓 통한의 비추... 84.47 2018.05.25 00:15:56
lCARUS 타갤하다 온 성골인데 이 갤은 유독 비틱성향강함 ㅇㅇ vr 가격대가 좀 있으니 중고딩은 적은 것 같고 엄근진한 아조씨들이 모여있는 인벤 보는거같음. 2018.05.25 00:29:51
ㅇㅇ 센송합니다 센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21.136 2018.05.25 03: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1 일반 저 MR 샀어용~ 11 asgrgf 2018-05-28 0
9060 일반 디시형들 덕분에 MR이제 되는거같다 ㅇㅇ 222.101 2018-05-28 0
9059 일반 야 시바 헬기됐는데 어떻게내려가냐 5 ㅇㅇ 112.158 2018-05-28 0
9058 일반 브린이 대갈치기했어오 4 ㅇㅇ 222.101 2018-05-28 1
9057 일반 graveyard 포탈까지 됬는데 이거 포탈하면 맵만어두워지는데 뭐임/ 응나 61.82 2018-05-28 0
9056 일반 아바타 목이 안돌아갑니다 1 ㅇㅇ 211.229 2018-05-28 0
9055 일반 vrchat은 세렌디님의 것이다.. 8 세렌디파공작원 211.36 2018-05-28 5
9054 일반 텍스쳐 오버라이드 하는방법 있음? 3 ㅁㅁㅇ 210.95 2018-05-28 0
9053 일반 브알챗 네임드 정리한다.ㅇㅇ 2 ㅇㅇ 124.59 2018-05-28 0
9052 일반 처음부터 웨얼 알 유 쁘롬 하는애들 백이면 백 한국인인거같음 3 ㅇㅇ 59.31 2018-05-28 0
9049 일반 저댄서버에서 나쁜짓했음 1 마요릭 2018-05-28 3
9047 일반 여태껏 그린그림 5 크퀘허쉴? 2018-05-28 2
9046 일반 이거 왜이래 시발 4 105 2018-05-28 0
9045 일반 ㄹㅇ 아뭐야가 개웃김 ㅋㅋ 1 ㅇㅇ 14.54 2018-05-28 0
9044 일반 피아노치는사람들 너므좋다 1 울테 2018-05-28 0
9043 일반 여중생쟝 일탈중이애요 5 G군 2018-05-28 0
9042 일반 여기 캐릭터는 손맵처럼 색상 대비되게 안넣나봐?? 1 Bunny Y 2018-05-28 0
9041 일반 무한로딩 3 ㅇㅇ 124.59 2018-05-28 0
9040 일반 MR 샀는데 키넥트 어디서 팔아? 2 asgrgf 2018-05-28 0
9039 일반 vr chat 아바타 적용시키고싶은뎅.. 사이트 추천좀 2 범이 61.82 2018-05-28 0
9038 일반 플랑이랑 사토리 폴리곤 수 줄이려고 하는데.... 3 F사나에 39.117 2018-05-28 0
9037 일반 일본어 배워두니까 겜하기 넘모 편한것 2 LLSU 2018-05-28 0
9035 일반 신사에서 노래빌런한거시에요 아이하루 115.21 2018-05-28 0
9034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중인데 손가락 바꾸는건 어떻게하는거냐 1 게임가드改二 2018-05-28 0
9033 일반 초면부터 국적은 묻는애들은 꺼려지더라 1 [천유] 2018-05-28 0
9032 일반 신사에서 외국인 대응법을 알려주더라 2 LiFe 2018-05-28 0
9031 일반 서툰 일본어가 듣기 싫은게 아니라 2 ㅋㅋㅋ 223.54 2018-05-28 0
9030 일반 외국어 쓰고 싶은건 알겠는데 3 중성 2018-05-28 0
9029 일반 선글라스 넣었다 5 카랑카람 2018-05-28 0
9028 일반 질문 재업겸 친구구해요! 5 Rinef 2018-05-28 0
9027 일반 브알챗에서는 일본어 하면서 왜 갤에서는 2 ㅋㅋㅋ 223.54 2018-05-28 0
9026 일반 aos 겜같은거하다가 vr챗계속하다보니 부작용온다 4 ㄴㅇㅁㄴㅇ 121.184 2018-05-28 0
9025 일반 아바타 질문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8 0
9024 일반 딱 봐도 한국인인데 일본어쓰는 씹덕이 자신에게 말걸었을 때 대응별 특징 4 아보 223.39 2018-05-28 0
9023 일반 외국인들 이상한거 존나쓰네 2 중성 2018-05-28 0
9022 일반 손가락 본 만들어서 적용하는 방법좀 면요리좋아함 2018-05-28 0
9021 일반 아바타 모델에 근육 애니메이션 꼭 필요할까? 2 LiFe 2018-05-28 0
9020 일반 그림그리는맵 리코더 외국인 졸 짜증남 중성 2018-05-28 0
9019 일반 아바타 눈 사람처다보는게 안되네 1 ㅇㅇ 61.72 2018-05-28 0
9018 일반 스네일 마커 넣는거 13번째에서 막혔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