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3
  • 2018-05-24 11:18:55
  • 195.210
							

같은 한국인들 존나 깜 


다른 동양권 문화인 일본이나 중국도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한국인들은 유독 자기 나라, 자기 사람들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음 ㄹㅇ로. 뭐 어글리 코리안 얘기 나오는것도 그렇고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해서, 일본어를 못해서 한국인들끼리 만나면 그냥 냅두면 되는거지 꼭 그걸가지고 한국인들을 까는건 무슨 심보임? 


한국인들이 다른 사람들을 블락 하든 뭘 하든 그건 그사람들 선택인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까임을 받을 이유가 전혀 없는건데 vrchat 갤러리 둘러다보면 이런사람들 꽤 많더라. 


왜 한국인들이 꼭 다른 언어를 사용해서, 다른 나라 사람들이랑 놀아야 하고, 다른사람들 블락 하지도 말아야 하고 그러는거야?


그리고 어글리 코리안도 그런 짓을 하는 사람들은 어느 나라에나 있는건데 그걸 굳이 "한국인" 이라고 강조를 해서 말을 하는거야? 한국이 싫은거야? 같은 한국인이 싫은거야??



다시 말하지만 한국인이 일본어를 하든 못하든 영어를 하든 못하든 남들에게 간섭을 받을 필요가 없고 또 한국인들만 모여서 논다고 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건데 왜 유독 한국 사람들은 이런거에 신경을 쓰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vrchat 갤러리에 네빅들이 많아서 그런건가 모르겠네






우사밍 ㄴㄷㅌ 2018.05.24 11:21:03
펠렉 2018.05.24 11:21:25
ㅇㅇ 실불계 59.15 2018.05.24 11:23:14
G군 2018.05.24 11:24:07
ㅇㅇ 애니로 야매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본인은 다른 일본어 못하는 한국인들보다 낫다는 정신사상을 가지고있는 애들이 있긴있음 비틱같은애들 122.35 2018.05.24 11:24:18
ㅇㅇ 한가지 더해서 말하자면 한국인은 특히 공동체 의식이 강해서 "한국인" 이면 모두 하나로 속해있다고 착각을 함. 무조건 "한국인"이면 이렇게 해야 하고 이렇게 하지 않으면 틀린거다 라는 의식이 사회 전체에 깔려있음. 어글리 코리안이 있다고 하면 그저 그 사람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을 그걸 전체 "한국인"의 문제다 라고 생각하니까 어글리 코리안 얘기가 많이 나오는거임. 195.210 2018.05.24 11:25:14
ㅇㅇ 일단 vr갤들 네덕냄새 오지는건 ㅇㅈ 112.170 2018.05.24 11:29:51
게임가드改二 비틱냄새 오지면 오지마 병신유동새끼야 - dc App 2018.05.24 11:33:47
ㅇㅇ 디씨가 언제부터 비틱 소굴이었냐?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210 2018.05.24 11:36:33
ㅇㅇ 맞말개추 58.142 2018.05.24 11:41:27
ㅇㅇ 저 한명 또 화내는거봐라 비틱소리가 안나오나 ㅋㅋ 112.170 2018.05.24 11:42:03
피냐타 이미 디시는 비틱소굴이었는데요 그린야갤가셈 2018.05.24 11:57:19
ㅇㅇ 나 디씨 못잃어 김유식 못잃어. 디씨가 비틱 소굴이 됬을리가 195.210 2018.05.24 11:59:11
ㅁㅁ 한국인 특징이 아닌 씹덕새끼들 특징임. 씹덕들 보면 일본은 어떻고 외국은 어떻고 한국은 어떻고 하면서 한국에 ㅈㄴ 반감 많이 가지고 있음 ㅋㅋ 14.47 2018.05.24 11:59:33
ㅇㅇ 암튼 내 글의 취지는 같은 한국인들끼리 너무 서로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거야. 비틱 씹덕쉐리들 제외하고 우리 한국인들끼리 서로 사랑하자 195.210 2018.05.24 12:01:18
ㅇㅇ 고거시 한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좆같은 새끼들은 좆같은 것, 일본인은 쪽바리가 되고 중국인은 짱깨가 되고 한국인은 어글리 뻐킹 코리안이 되는 것 175.204 2018.05.24 12:10:46
ㅇㅇ mc무현 노래 틀고 돌아다니고 일본인 이외 전부 무시하는 씹덕이 어글리 코리안이지 자기들끼리 말하는게 무슨 죄냐 말하는 겜인데 175.204 2018.05.24 12:11:46
피냐타 이 글의 어디가 서로 사랑하자는 인류애가 내포되어있냐 오지게 욕을 하면 했지 ㅋㅋㅋㅋㅋㅋ애초에 겜이 씹덕인데 너무 과한걸 바란다 2018.05.24 12:12:24
피냐타 어글리코리안 부갤주 갤주가 제발 갤에 글쓰지말라는건 괜히 우리끼리 싸워봤자 어글리코리안은 그대로고 남는게 없어선데..위에서 불타는거도 괜히 불타는게 아님...어글리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 2018.05.24 12:15:21
SayYouLikeMe 여기 비틱 씹 많은 건 ㅆㅇㅈ ㅋㅋ 2018.05.24 12:17:19
ㅇㅇ ㅇㅇ 그니까 어글리 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야지 잘 알고있네.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말함 어글리 코리안 까는 글 싸지르는 비틱들한테 말해 195.210 2018.05.24 12:20:39
ㅇㅇ 그리고 확실히 비틱들은 교육이 필요함. 위의 댓글이 말한것처럼 야매로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은근 나는 다른 한국인들보다 더 뛰어나다 라는 생각을 가지는 비틱들이 갤러리에 많음 근데 이게 얼마나 혐오스러운데. 그리고 비틱들이 글 싸지르는거 보면 다 같은 한국인을 까는거임 고작 일본어 영어 못하고 한국인들끼리 다닌다고. 이게 얼마나 멍청한 생각인데 이런 비틱들이 많아서 나는 이 글을 쓴것일 뿐이고 또 난 비틱들만 저격한건 아니야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게 한국인들 혹은 동양권 문화의 공통점인거같아. 195.210 2018.05.24 12:24:23
피냐타 이 글도 포함해서 쓰지말라는거임 싸움터가 되니까 ㅡㅡ 2018.05.24 12:27:38
피냐타 차라리 비틱같은 갤러를 저격을 하던가 ㅡㅡ 2018.05.24 12:27:53
피냐타 그게 네가 말하는 교육이 되겠네 ㅡㅡ 저 한동안 몸 사리겠습니다 ㅡㅡ 2018.05.24 12:29:45
ㅇㅇ 닉언은 별로 꺼려서 안햇는데 뒷페이지만 봐도 m 으로 시작하는 혐오스런 비틱있음 213.87 2018.05.24 12:33:25
_감자 아 똥마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24 14:56:12
momo 비틱 같은 좆병신짓거리 하니까 싫지 14.49 2018.05.24 23:56:21
momo 지들끼리 말하는건 나도 신경안쓰는데 상대 기분나쁘게 기본예의도 안지키는 애들이 싫음 14.49 2018.05.24 23:57:36
ㅇㅇ 윗댓 통한의 비추... 84.47 2018.05.25 00:15:56
lCARUS 타갤하다 온 성골인데 이 갤은 유독 비틱성향강함 ㅇㅇ vr 가격대가 좀 있으니 중고딩은 적은 것 같고 엄근진한 아조씨들이 모여있는 인벤 보는거같음. 2018.05.25 00:29:51
ㅇㅇ 센송합니다 센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21.136 2018.05.25 03: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04 일반 오우예 씨발!!!!!!!!!!! 4 꼬마키` 2018-05-29 0
9703 일반 립모션 살사람 있음? 7 Hakad 2018-05-29 0
9702 일반 이 아저씨 캐릭 볼수록 귀엽지 않음? 4 와쳐는레나다 2018-05-29 0
9701 일반 댓글이 달릴거같다 2 spill 221.146 2018-05-29 0
9700 일반 Vr 케장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6 블프 2018-05-29 0
9699 일반 국제적 망신살이 당하는 기분. 8 블렌더 182.226 2018-05-29 3
9698 일반 헉 이거 도착한것?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9 0
9697 일반 이렇게 카톡보냈는데 보고 빡쳤을까? 1 꼬마키` 2018-05-29 0
9695 일반 빌어먹을 Cats. 블렌더 182.226 2018-05-29 0
9694 일반 ㅋㅋㅋ 아직도 차렷충인 흑우없제? 8 꼬마키` 2018-05-29 2
9693 일반 공간좁아도 vr기기 가능함? 3 울테 2018-05-29 0
9692 일반 월드 이동했던 기록 이제 뜨네 4 시란 2018-05-29 4
9691 일반 vr챗 안한지 일주일 넘어가는데 뭐라고 생각할까 3 ㅇㅇ 121.165 2018-05-29 0
9690 일반 화면에 갑자기 블락 뜨면서 1 ㅇㅇ 175.223 2018-05-29 0
9689 일반 1050으로 MR로 vrchat 돌아갈까요? 1 1050 58.232 2018-05-29 0
9688 일반 스팀아디 쓰다가 1 ㅇㅇ 59.15 2018-05-29 0
9687 일반 vr챗 만화 그리면 볼 사람있움? 5 ㅇㅇ 220.127 2018-05-29 0
9686 일반 지금 친창 나만이상함? 1 3ggr4 2018-05-29 0
9685 일반 저스트댄스방 고장낫음 1 스키복 2018-05-29 0
9684 일반 아바타 족같네 이거 1 스키복 2018-05-29 0
9683 일반 공중부양 하는법 알았네 1 스키복 2018-05-29 0
9682 일반 시발 mr 시킨거 언제올줄 몰라서 취소하려했는데 ㅇㅇ 223.62 2018-05-29 0
9681 일반 머임 여기 어케 앉음;; 3 글긔 2018-05-29 1
9680 일반 이 시절 컴했을때 2 ㅇㅇ 118.91 2018-05-29 0
9678 일반 intugame vr+tridef 3d +노트 5 머리만 vr후기 5 NAME_HORANG 2018-05-29 0
9677 일반 일본인 보고 싶으면 7~8월달에 관광지 가셈 2 중성 2018-05-29 0
9676 일반 어케햇노시발련ㄴ아 2 HecK 2018-05-29 0
9675 일반 이거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줘 ㅠㅠㅠㅠㅠㅠ 1 Rinef 2018-05-29 0
9674 일반 이 게임 다른 월드에서 캐릭 바꾼거 저장은 못 하는고임? 2 ㅇㅇ 2018-05-29 0
9673 일반 vrchat 플레이어 neyu 119.66 2018-05-29 0
9671 일반 오늘은 MMD에서 블랜더로 블랜더에서 유니티까지 가는걸 배웟오요 3 ㅅㅋㅋ改 2018-05-29 0
9670 일반 MMD월드 너무 좋앙 5 이즈밍 2018-05-29 0
9669 일반 어제 밤새가면서 죽친결과 3 G군 2018-05-29 0
9668 일반 저스트탠드 키넥트 댄스 4 Seal 2018-05-29 0
9667 일반 영어권이나 서양 사람이 많은 듯. 2 ㅇㅇ 117.111 2018-05-29 0
9665 일반 쉬이벌... 해냈다... 74881->19999폴리곤... 4 Rinef 2018-05-29 0
9661 일반 마이크만 있어도 게임 가능? 4 ㅇㅇ 117.111 2018-05-29 0
9659 일반 브알사면 바로해볼목록 9 G군 2018-05-29 0
9658 일반 결국 해결했다 ㅠㅠㅠㅠ 2 ㅇㅇ 59.20 2018-05-29 0
9656 일반 컴퓨터관련 질문인데 받아주셈 4 ㅇㅇ 118.222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