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3
  • 2018-05-24 11:18:55
  • 195.210
							

같은 한국인들 존나 깜 


다른 동양권 문화인 일본이나 중국도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한국인들은 유독 자기 나라, 자기 사람들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음 ㄹㅇ로. 뭐 어글리 코리안 얘기 나오는것도 그렇고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해서, 일본어를 못해서 한국인들끼리 만나면 그냥 냅두면 되는거지 꼭 그걸가지고 한국인들을 까는건 무슨 심보임? 


한국인들이 다른 사람들을 블락 하든 뭘 하든 그건 그사람들 선택인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까임을 받을 이유가 전혀 없는건데 vrchat 갤러리 둘러다보면 이런사람들 꽤 많더라. 


왜 한국인들이 꼭 다른 언어를 사용해서, 다른 나라 사람들이랑 놀아야 하고, 다른사람들 블락 하지도 말아야 하고 그러는거야?


그리고 어글리 코리안도 그런 짓을 하는 사람들은 어느 나라에나 있는건데 그걸 굳이 "한국인" 이라고 강조를 해서 말을 하는거야? 한국이 싫은거야? 같은 한국인이 싫은거야??



다시 말하지만 한국인이 일본어를 하든 못하든 영어를 하든 못하든 남들에게 간섭을 받을 필요가 없고 또 한국인들만 모여서 논다고 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건데 왜 유독 한국 사람들은 이런거에 신경을 쓰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vrchat 갤러리에 네빅들이 많아서 그런건가 모르겠네






우사밍 ㄴㄷㅌ 2018.05.24 11:21:03
펠렉 2018.05.24 11:21:25
ㅇㅇ 실불계 59.15 2018.05.24 11:23:14
G군 2018.05.24 11:24:07
ㅇㅇ 애니로 야매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본인은 다른 일본어 못하는 한국인들보다 낫다는 정신사상을 가지고있는 애들이 있긴있음 비틱같은애들 122.35 2018.05.24 11:24:18
ㅇㅇ 한가지 더해서 말하자면 한국인은 특히 공동체 의식이 강해서 "한국인" 이면 모두 하나로 속해있다고 착각을 함. 무조건 "한국인"이면 이렇게 해야 하고 이렇게 하지 않으면 틀린거다 라는 의식이 사회 전체에 깔려있음. 어글리 코리안이 있다고 하면 그저 그 사람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을 그걸 전체 "한국인"의 문제다 라고 생각하니까 어글리 코리안 얘기가 많이 나오는거임. 195.210 2018.05.24 11:25:14
ㅇㅇ 일단 vr갤들 네덕냄새 오지는건 ㅇㅈ 112.170 2018.05.24 11:29:51
게임가드改二 비틱냄새 오지면 오지마 병신유동새끼야 - dc App 2018.05.24 11:33:47
ㅇㅇ 디씨가 언제부터 비틱 소굴이었냐?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210 2018.05.24 11:36:33
ㅇㅇ 맞말개추 58.142 2018.05.24 11:41:27
ㅇㅇ 저 한명 또 화내는거봐라 비틱소리가 안나오나 ㅋㅋ 112.170 2018.05.24 11:42:03
피냐타 이미 디시는 비틱소굴이었는데요 그린야갤가셈 2018.05.24 11:57:19
ㅇㅇ 나 디씨 못잃어 김유식 못잃어. 디씨가 비틱 소굴이 됬을리가 195.210 2018.05.24 11:59:11
ㅁㅁ 한국인 특징이 아닌 씹덕새끼들 특징임. 씹덕들 보면 일본은 어떻고 외국은 어떻고 한국은 어떻고 하면서 한국에 ㅈㄴ 반감 많이 가지고 있음 ㅋㅋ 14.47 2018.05.24 11:59:33
ㅇㅇ 암튼 내 글의 취지는 같은 한국인들끼리 너무 서로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거야. 비틱 씹덕쉐리들 제외하고 우리 한국인들끼리 서로 사랑하자 195.210 2018.05.24 12:01:18
ㅇㅇ 고거시 한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좆같은 새끼들은 좆같은 것, 일본인은 쪽바리가 되고 중국인은 짱깨가 되고 한국인은 어글리 뻐킹 코리안이 되는 것 175.204 2018.05.24 12:10:46
ㅇㅇ mc무현 노래 틀고 돌아다니고 일본인 이외 전부 무시하는 씹덕이 어글리 코리안이지 자기들끼리 말하는게 무슨 죄냐 말하는 겜인데 175.204 2018.05.24 12:11:46
피냐타 이 글의 어디가 서로 사랑하자는 인류애가 내포되어있냐 오지게 욕을 하면 했지 ㅋㅋㅋㅋㅋㅋ애초에 겜이 씹덕인데 너무 과한걸 바란다 2018.05.24 12:12:24
피냐타 어글리코리안 부갤주 갤주가 제발 갤에 글쓰지말라는건 괜히 우리끼리 싸워봤자 어글리코리안은 그대로고 남는게 없어선데..위에서 불타는거도 괜히 불타는게 아님...어글리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 2018.05.24 12:15:21
SayYouLikeMe 여기 비틱 씹 많은 건 ㅆㅇㅈ ㅋㅋ 2018.05.24 12:17:19
ㅇㅇ ㅇㅇ 그니까 어글리 코리안이 싫으면 메모장을 켜야지 잘 알고있네.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말함 어글리 코리안 까는 글 싸지르는 비틱들한테 말해 195.210 2018.05.24 12:20:39
ㅇㅇ 그리고 확실히 비틱들은 교육이 필요함. 위의 댓글이 말한것처럼 야매로 일본어 배운거가지고 은근 나는 다른 한국인들보다 더 뛰어나다 라는 생각을 가지는 비틱들이 갤러리에 많음 근데 이게 얼마나 혐오스러운데. 그리고 비틱들이 글 싸지르는거 보면 다 같은 한국인을 까는거임 고작 일본어 영어 못하고 한국인들끼리 다닌다고. 이게 얼마나 멍청한 생각인데 이런 비틱들이 많아서 나는 이 글을 쓴것일 뿐이고 또 난 비틱들만 저격한건 아니야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게 한국인들 혹은 동양권 문화의 공통점인거같아. 195.210 2018.05.24 12:24:23
피냐타 이 글도 포함해서 쓰지말라는거임 싸움터가 되니까 ㅡㅡ 2018.05.24 12:27:38
피냐타 차라리 비틱같은 갤러를 저격을 하던가 ㅡㅡ 2018.05.24 12:27:53
피냐타 그게 네가 말하는 교육이 되겠네 ㅡㅡ 저 한동안 몸 사리겠습니다 ㅡㅡ 2018.05.24 12:29:45
ㅇㅇ 닉언은 별로 꺼려서 안햇는데 뒷페이지만 봐도 m 으로 시작하는 혐오스런 비틱있음 213.87 2018.05.24 12:33:25
_감자 아 똥마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24 14:56:12
momo 비틱 같은 좆병신짓거리 하니까 싫지 14.49 2018.05.24 23:56:21
momo 지들끼리 말하는건 나도 신경안쓰는데 상대 기분나쁘게 기본예의도 안지키는 애들이 싫음 14.49 2018.05.24 23:57:36
ㅇㅇ 윗댓 통한의 비추... 84.47 2018.05.25 00:15:56
lCARUS 타갤하다 온 성골인데 이 갤은 유독 비틱성향강함 ㅇㅇ vr 가격대가 좀 있으니 중고딩은 적은 것 같고 엄근진한 아조씨들이 모여있는 인벤 보는거같음. 2018.05.25 00:29:51
ㅇㅇ 센송합니다 센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21.136 2018.05.25 03: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6 일반 인방갤만들지마셈;; 1 피냐타 2018-05-27 0
8374 일반 Vr 기기 잘아는 형님들께 질문좀 해도 되나요? 해마리 210.110 2018-05-27 0
8373 일반 행님들 무고죄 청원 부탁드립니다 2 tntnt 2018-05-27 1
8371 일반 그래피티 그려주는 친구가 생겼어요! 5 일을안하는박사원 119.200 2018-05-27 2
8370 일반 코트자락 리깅만 커미션 넣으면 얼마정도에 해주냐 ㅇㅇ 203.229 2018-05-27 0
8369 일반 ㅊ..처음부터 다시한다 칸라 2018-05-27 0
8368 일반 눈깜빡임 뺏다 1 ㅇㅇ 218.147 2018-05-27 0
8367 일반 어디서 폴리곤이 늘어난걸까요 1 칸라 2018-05-27 0
8366 일반 핑크색 날개 있는 미코는 어디서 얻냐..? 1 ㅇㅇ 222.101 2018-05-27 0
8365 일반 그유튜버 목소리 꼴리지않음???? 5 ㅇㅇ 218.147 2018-05-27 0
8364 일반 차렷충 개까네 이놈들ㅡ!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7 0
8363 일반 퍼그와서 같이 노래좀 들어줘 ㅇㅇ 118.42 2018-05-27 0
8362 일반 만들기 실패한거같아요 5 칸라 2018-05-27 0
8361 일반 따라오지 말라는 이유 2 ㅇㅇ 59.102 2018-05-27 0
8359 일반 미국인이 계속 뭐 물어보는데 1 ㅇㅇ 118.42 2018-05-27 0
8358 일반 미코 아바타 그럭저럭 잘만든거같다 4 하벤하이드 2018-05-27 0
8357 일반 아바타월드 라인라인 223.62 2018-05-27 0
8356 일반 아바타를 다만들었어요 2 칸라 2018-05-27 0
8355 일반 세렌디가 끼는 아바타 캐릭 이름이 뭐임? 3 ㅇㅇ 59.0 2018-05-27 0
8354 일반 vr 카메라질문 Niwatori 2018-05-27 0
8353 일반 vr로우 옵션 이거 적용 안되는거 같은데? 5 boogleboogle 2018-05-27 0
8352 일반 시선이 안내려가요.. 3 칸라 2018-05-27 0
8351 일반 머리카락이 없어져요 4 ㅂㅇㅂㅇ 110.13 2018-05-27 1
8350 일반 아싸인데 인싸라고 하는애들 너무하다 1 ㅇㅇ 218.147 2018-05-27 0
8349 일반 그 유튜버 왜 따라오지 말라고 하는거냐 12 ㅇㅇ 116.93 2018-05-27 0
8348 일반 칼퇴근 2 메타스코어 2018-05-27 0
8347 일반 쒸박 ㅋㅋㅋㅋㅋㅋ유레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346 일반 시야때문에 다시했는데 칸라 2018-05-27 0
8344 일반 다가오는 6월 공배기 2018-05-27 0
8343 일반 GTX 1050으로 MR 돌아감? 7 ADS 58.232 2018-05-27 0
8342 일반 얼버 기상햇는데 놀아줄사람 1 ㅇㅇ 218.147 2018-05-27 0
8340 일반 [강좌#3] 캐릭터에 총기, 총기 효과 쉽게 추가하기 9 5upporter 2018-05-27 22
8338 일반 나 방금 번뜩였어 제발 이게 답이길 바란다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336 일반 게임속 의자에 앉으려다가 엉덩방아 한애들있냐 2 ㅇㅇ 59.152 2018-05-27 0
8335 일반 펍에서 노래부르는 미국인 있는데 5 ㅇㅇ 118.42 2018-05-27 0
8334 일반 유니티 질문이요 ㅠㅠ poki포키 118.34 2018-05-27 0
8333 일반 님들은 바닥 올려서 게임함? 댕타 2018-05-27 0
8331 일반 자꾸 올려서 미안한데 진짜로 이런 현상 나박게 업서???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330 일반 그 저번에 춤출때 눈도 춤추던 아조씨 어떻게 고침? 3 ㅇㅇ 61.255 2018-05-27 0
8329 일반 장비사는거 뭐좀 물어보자 2 라그네아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