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글쓴이
Lydie
추천
2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77
  • 2018-11-08 08:31:39
							

24

그립습니다..
ㅇㅇ 58.78 2018.11.08 08:32:15
늑대소녀 ㄹㅇㄹㅇ 2018.11.08 08:33:36
00 112.166 2018.11.08 08:34:16
조개껍데기 2018.11.08 08:35:36
ㅇㅇ 고3은 수능이나 보셈 223.52 2018.11.08 08:35:37
ㅇㅇ ㄹㅇ 117.111 2018.11.08 08:36:22
치요키 2018.11.08 08:36:49
ㅇㅇ 이건 갤주 문제가 아니라 계속 썩어온 내부문제라 누가 갤주였어도 분위기 그지같이 됬어 223.52 2018.11.08 08:37:49
NK08 2018.11.08 08:37:57
ㅇㅇ 솔직히 그땐 분쟁날게 없어서 평온한거였는데, 뒤늦게 와서 이렇게 으스는대는거 보기 좀 좆같음. 223.52 2018.11.08 08:38:46
Wolfs 단순히 관리자 같은 개인적 요소의 문제는 아니라고 봄. 게임을 할때마다 항상 느끼는게 있다면.. 게임을 망치는 가장 큰 원인 제공은 항상 유저들이야. 2018.11.08 08:54:47
Lydie 드립 한번 못치겟누; 2018.11.08 08:56:02
ㅇㅇ 미안. 오늘 불타는거 봐서 그런가 좀 민감했던거 같다 223.52 2018.11.08 08:56:46
ㅇㅇ 근근이그렇지모 122.37 2018.11.08 08:56:56
idiot 이상, 전 갤주님의 말씀이었습니다 2018.11.08 09:05:34
Viver ㄹㅇㅍㅌ - dc App 2018.11.08 09:30:51
아이리네 2018.11.08 09:31:56
Viver 전갤주님... 그립읍니다 - dc App 2018.11.08 09:36:40
나그네 전갤주가 누구고 왜 그만둠? 2018.11.08 10:36:04
울테 2018.11.08 10:36:35
ㅇㅇ 전갤주가 얘였던거 모르는 유입 존나많노 37.154 2018.11.08 10:38:18
ㅇㅇ 유입이 물흐린거였네 175.211 2018.11.08 11:28:51
ㅇㅇ 근데 전 갤주 있을때가 훨 낫긴햇는데 븅신같은 일기장이랑 저댄러이딴거 없었고 그병신같은놈들대문에 불타는 불편러새끼들도 없었지 불타는거 끽해봐야 유튜버랑 VR살돈으로 어쩌구 ~~ 하는새끼들 썰이랑 핵쟁이들 썰 올라오면 그거에대해 불타는게 전부였는데 118.222 2018.11.09 13:47:59
ㅇㅇ 좀 잘못썻는데 저댄러가 븅신같다기보단 저댄하다가 있었던일 이지랄하면서 지들끼리 좆목한거 올라온게 병신같았음 118.222 2018.11.09 13:48:26
ㅇㅇ 가끔 영양가있는 브얄챗 월드 리뷰나 이런글은 전 갤주있을때는 많이 올라왔는데 갤주 바뀌고 코빼기도 안보이고 ㅋㅋ 념글도 정보글 아니면 그런글 찾아볼수도없음 118.222 2018.11.09 13: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643 일반 블렌더 질문... 3 라임귤 2018-11-10 0
71642 질문 유니티나 블렌더에서 입 쉐이프키 강도같은거 조절하는거 없음? 1 ㅇㅇ 121.161 2018-11-10 0
71641 질문 댄스방 미러 reflect layers 설정은 어떻게 해? 3 ㅇㅇ 110.35 2018-11-10 0
71640 일반 차렷충은 VR유저가 놀아줄땐 움직이면 안됨 1 하피핏 2018-11-10 2
71639 일반 눈이 되게 피로하다 이거 7 킹물범 2018-11-10 0
71638 일반 이게임 젤 병신같은게 한국인 친구 사귀려면 일본맵가야함. 1 존버조무사 2018-11-10 0
71636 일반 과몰입대회 올바른 참여법 4 MANKALO 2018-11-10 0
71635 일반 부끄러워 ! 고닉으로는 무리라구! 2 kk08 2018-11-10 0
71634 질문 캐쉬 자주삭제해조야댄다든데 오디서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0 0
71632 일반 근데 과몰입 글쓰는 사람들 유동닉이잖아...?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31 일반 VRC하면서 딸친 썰 7 ㅇㅇ 1.248 2018-11-10 3
71630 일반 과몰입글 다풀어서 할말없는데...ㅜ 3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29 일반 쉬발 6시간 존나안가네 진짜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7 일반 치킨배 VRC과몰입대회 22 MANKALO 2018-11-10 17
71626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열쇠 3 DatteIru 2018-11-10 0
71625 일반 정전갤 미코짤 2 Soran12 2018-11-10 2
71624 일반 존나 조용하네 갤 진짜 11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3 일반 유동코드 주딱밖에 못달던가 8 MANKALO 2018-11-10 0
71622 질문 질문하는 족족 답글이 검색마냥 달리네 5 Ebimo-Hashino 2018-11-10 0
71621 일반 왜 스팀 상점에 vrchat이 없징 2 ㅁㅁ 175.223 2018-11-10 0
71619 일반 바이브 사서 브알쳇 하는대 다 영어만써요 한국인방은없나요 5 꼬마비행기 2018-11-10 0
71618 일반 오큘러스 5 ㅇㅇ 222.114 2018-11-10 0
71617 일반 나도 일기써야징 6 쎾쓔!!! 2018-11-10 6
71616 일반 우콘? 2 G군 2018-11-10 0
71614 일반 첫 브얄챗 오프모임(일본) 1 Luche 2018-11-10 0
71613 VRC일기 어제는 너무 재밌었어요! 외국인들끼리 상대방 언어로 대화하기 놀이했어요 5 냐냐냥 211.36 2018-11-10 1
71612 일반 뚜따 장인분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1 ㅇㅇ 220.125 2018-11-10 0
71611 일반 갤 레ㅏ알 개판이네 1 ㅇㅇ 221.141 2018-11-10 0
71610 질문 손을 앞으로 내밀고 있는 사람들은 왜 그런거??? 11 ㅇㅇ 2018-11-10 0
71609 일반 우콘하세요 4 코우 2018-11-10 2
71608 일반 갤 망했네 tntnt 2018-11-10 0
71607 일반 바이브프로쓰는놈있음?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06 질문 커미션 질문 4 ㅇㅇㅇ 121.191 2018-11-10 0
71605 일반 이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모르겠는데 존나 귀여운듯 5 Alex7756 2018-11-10 0
71604 일반 야 파딱 내리자 2 ㅇㅇ 118.218 2018-11-10 2
71603 일반 파티클좀 강좌 정리 잘되있는곳 없음?? 2 ㅇㅇ 61.81 2018-11-10 0
71601 일반 그래도 지금 시간대는 병신유동 적은편인거 같은데 3 으ㅡ음 2018-11-10 0
71599 일반 mr내노5ㅔㅁ 8 너굴쨩 2018-11-10 0
71598 일반 평소에 글 지적질만 하는 유동들 보면 그거 생각남 2 ㅇㅇ 183.101 2018-11-10 1
71597 일반 마술사 아바타 만들건데 5 노노하라상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