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글쓴이
Lydie
추천
2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77
  • 2018-11-08 08:31:39
							

24

그립습니다..
ㅇㅇ 58.78 2018.11.08 08:32:15
늑대소녀 ㄹㅇㄹㅇ 2018.11.08 08:33:36
00 112.166 2018.11.08 08:34:16
조개껍데기 2018.11.08 08:35:36
ㅇㅇ 고3은 수능이나 보셈 223.52 2018.11.08 08:35:37
ㅇㅇ ㄹㅇ 117.111 2018.11.08 08:36:22
치요키 2018.11.08 08:36:49
ㅇㅇ 이건 갤주 문제가 아니라 계속 썩어온 내부문제라 누가 갤주였어도 분위기 그지같이 됬어 223.52 2018.11.08 08:37:49
NK08 2018.11.08 08:37:57
ㅇㅇ 솔직히 그땐 분쟁날게 없어서 평온한거였는데, 뒤늦게 와서 이렇게 으스는대는거 보기 좀 좆같음. 223.52 2018.11.08 08:38:46
Wolfs 단순히 관리자 같은 개인적 요소의 문제는 아니라고 봄. 게임을 할때마다 항상 느끼는게 있다면.. 게임을 망치는 가장 큰 원인 제공은 항상 유저들이야. 2018.11.08 08:54:47
Lydie 드립 한번 못치겟누; 2018.11.08 08:56:02
ㅇㅇ 미안. 오늘 불타는거 봐서 그런가 좀 민감했던거 같다 223.52 2018.11.08 08:56:46
ㅇㅇ 근근이그렇지모 122.37 2018.11.08 08:56:56
idiot 이상, 전 갤주님의 말씀이었습니다 2018.11.08 09:05:34
Viver ㄹㅇㅍㅌ - dc App 2018.11.08 09:30:51
아이리네 2018.11.08 09:31:56
Viver 전갤주님... 그립읍니다 - dc App 2018.11.08 09:36:40
나그네 전갤주가 누구고 왜 그만둠? 2018.11.08 10:36:04
울테 2018.11.08 10:36:35
ㅇㅇ 전갤주가 얘였던거 모르는 유입 존나많노 37.154 2018.11.08 10:38:18
ㅇㅇ 유입이 물흐린거였네 175.211 2018.11.08 11:28:51
ㅇㅇ 근데 전 갤주 있을때가 훨 낫긴햇는데 븅신같은 일기장이랑 저댄러이딴거 없었고 그병신같은놈들대문에 불타는 불편러새끼들도 없었지 불타는거 끽해봐야 유튜버랑 VR살돈으로 어쩌구 ~~ 하는새끼들 썰이랑 핵쟁이들 썰 올라오면 그거에대해 불타는게 전부였는데 118.222 2018.11.09 13:47:59
ㅇㅇ 좀 잘못썻는데 저댄러가 븅신같다기보단 저댄하다가 있었던일 이지랄하면서 지들끼리 좆목한거 올라온게 병신같았음 118.222 2018.11.09 13:48:26
ㅇㅇ 가끔 영양가있는 브얄챗 월드 리뷰나 이런글은 전 갤주있을때는 많이 올라왔는데 갤주 바뀌고 코빼기도 안보이고 ㅋㅋ 념글도 정보글 아니면 그런글 찾아볼수도없음 118.222 2018.11.09 13: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93 일반 아까 절전모드 오류걸린 사람인데 1 ㅇㅇ 222.108 2018-12-18 0
82592 일반 스샷은 지인이 찍어주는게 최고임 4 백당 2018-12-18 0
82591 일반 브얄챗 한방에 최대 몇명까지 입장 가능하냐? 3 ㅇㅇ 211.225 2018-12-18 0
82590 일반 mr샀는데 스팀vr 오류 해결좀 7 ㅇㅇ 59.2 2018-12-18 0
82589 일반 내가 사쿠라산게 이상한게 아니였네 5 ㅇㅇ 2018-12-18 0
82588 일반 공지봐도 표정만드는법을 모르겟다 4 ㅇㅇ 180.150 2018-12-18 0
82587 질문 아바타 업로드 오류 도와죠요 ㅠㅠ 5 ㅇㅇ 222.100 2018-12-18 0
82586 일반 이거 살짝 짜르면 참 4 초보자아 2018-12-18 3
82585 일반 엘지도 VR개발하고있긴하네 8 ㅇㅇ 2018-12-18 1
82584 일반 안그래도 힘들어간 스태프쨩 하반신텍스쳐를 건들여봤다 10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1
82583 일반 스태프 쓰는사람 왜 이렇게 많어 1 ㅇㅇ 125.135 2018-12-18 0
82581 일반 트래킹신발 뭐사야되는거지 9 적쥐 2018-12-18 0
8258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1 Huntere 2018-12-18 1
82579 질문 애니메이션 겹침 1 Mr.Roach 118.46 2018-12-18 0
82578 일반 이모트로 스네일마커 파티클펜 활성화하는거 아직도 됨? 1 유티 2018-12-18 0
82577 일반 갤에 변태 너무 많음 6 아루라테 2018-12-18 5
82576 일반 너클콘 이제 진짜 금방 나오려나바 5 ㅇㅇ 2018-12-18 0
82575 일반 바이브 팔사람 5 ㅇㅇ 223.33 2018-12-18 0
82574 일반 어훙.. 부끄러 3 카할 2018-12-18 0
82573 질문 블랜더 오류 2 ㅇㅇ 112.144 2018-12-18 0
82572 일반 저번에 저댄에서 처음 춤춰봤다 12 나그네 2018-12-18 0
82571 일반 생각해보니 페어링으로 이런것도 되지 않을까 4 Lucia 2018-12-18 0
82570 일반 에이씡 걍 새거사야겟다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8 0
82569 일반 요즘 h방 가보고싶단 놈들 많은데 7 초보자아 2018-12-18 0
82568 일반 MR 그럼 델이랑 레노버 차이가 뭐임? 7 ㅇㅇ 1.254 2018-12-18 0
82567 일반 나 왜 고닉이 풀린거야? 5 글자 2018-12-18 0
82566 일반 놀로는 허리유선만 아니였으면 3배는팔렸을텐데 2 ㅇㅇ 223.38 2018-12-18 0
82565 일반 어흑. 내일 뚜따 할랬는데 1 DDos 2018-12-18 0
82564 일반 애니메이션 구간반복은 없음?? 1 하거 2018-12-18 0
82562 일반 빠밤폼 코부분 잘라서 써도 괜찮아요? 4 프레니아 218.156 2018-12-18 0
82560 일반 내일도 색칠뚜따해야징~ 2 ㅇㅇ 175.223 2018-12-18 0
82559 일반 MR 브랜드 추천점 5 ㅇㅇ 1.254 2018-12-18 0
82558 일반 절전모드 해결법 아는갤럼잇음? 6 ㅇㅇ 222.108 2018-12-18 0
82557 일반 춤추는 아바타 2 음음냐 2018-12-18 0
82556 일반 빡빡이 놀리는게 가장 꿀잼 7 tntnt 2018-12-18 0
82555 일반 이아바타 있는월드이름좀 ㅜㅜ 3 음음냐 2018-12-18 0
82554 VRC일기 커엽 3 대걸레 2018-12-18 0
82553 일반 챙녀 다벗김 15 유티 2018-12-18 3
82552 일반 디시부끄러워 블락할깨오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0
82551 일반 H방 MR 뉴비 인데여 퍼블릭가도 아무도없는데 왜이래요? ㅜ 8 ㅇㅇ 124.197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