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후 9시 음주뱅할뱅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69
  • 2018-11-08 08:08:22
							




2018-11-08 오후9시 음주 뱅할뱅 연습전모집

장소: 코리안배럭 인원: 최대8명 그이상일시 나누어지겠지만 아마 술마시면서까지하는사람 별로 없을테니 8명 미만일꺼같음

시간: 오후9시까지

준비물: 소주,맥주,과실주,보드카,칵테일 등등 안주필수

오늘 연습전에서는 vr유저만 받을께 처음하는유저도 참여가능! 마이크쓸수있으면좋겠어!

그리고 페이스에따라서 그냥 중간중간에 쨘! 하면서 마실꺼야 !

룰:

1. 체력이 깎일때, 맥주를 사용할 때 마다 한잔 또는 한모금씩 자신의페이스에 맞추어서 마십니다 .

2. 뒤지면 소주병들고 벌컥벌컥 알아서, 맥주는 원샷

3. 보안관턴이 돌아올때마다 다같이 짠한번하고 마십니다


NK08 음주뱅ㅋㅋㅋ 내일 금요일이에요 2018.11.08 08:10:33
초보자아 마시고 싶으면 자기 대가리에 쏘는거 가능? - dc App 2018.11.08 08:11:03
하루사메 금요일이 괜찮은사람상대로! 2018.11.08 08:11:06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11:12
으ㅡ음 빅스펜서 있었으면......어후 술냄새 - dc desktop 2018.11.08 08:14:41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빅스펜서있었으면좋곘다 2018.11.08 08:15:52
츄르 나 병나발 한번불면 반병인데 몇번당하면 기절할읏ㅋㅋㅋㅋ 2018.11.08 08:16:49
울테 원샷 ㅋㅋㅋㅋ 2018.11.08 08:18:52
혹시 저번처럼 보안관 1턴킬 당하면 꿀잼이겠네 2018.11.08 08:21:46
초보자아 키드 나오면 꿀잼이잖아 - dc App 2018.11.08 08:22:28
블루길매운탕 주점 카드 내면 술판나겠넹 ㅋㅋ - dc App 2018.11.08 08:23:08
현이ver ㄷㄷ 술마시는 어른들의 뱅이라닛.. 술마셔본적없는 어린이는 구경만할게요. 211.208 2018.11.08 08:29:18
차가비 너무무섭다... 2018.11.08 08:31:40
하루사메 ㄱ다 2018.11.08 08:48:25
하루사메 원샷^^ 2018.11.08 08:48:3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안관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8:4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드 순삭시켜야지그럼 ! 2018.11.08 08:48:57
하루사메 주점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9:04
하루사메 놀러와 XD 2018.11.08 08:49:10
하루사메 죽을준비하십쇼 2018.11.08 08: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72237 일반 체조 하러 가야겠다 6시 체조 6시 반 체조 9시 반 체조 체조 조아-! 6 델피늄 2018-11-12 0
72236 일반 갤러리가 심장마비 직전에서 돌아왔네 6 러닝머신러닝 2018-11-12 2
72235 일반 애정결핍 피해망상 ㅇㅇ 117.111 2018-11-12 0
72234 일반 요즘 일찐들도 오토바이 타냐 2 ㅇㅇ 125.129 2018-11-12 2
72233 일반 사람 많은 시간대만 기가막히게 피했네 4 Yua 2018-11-12 1
72232 일반 브알챗도 작은 사회라니까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31 일반 시간이 벌써 이렇게 무섭게 흘렀다. 39 A.ms 2018-11-12 102
72230 일반 키넥트 트래킹 왜이리 안되냐 4 철수 118.32 2018-11-12 1
7222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소설같은일 많이 겪음 2 ㄴㄴㅅ 2018-11-12 2
72228 일반 바이브하고 트래커 블프때 할인할까? 1 극락정토 2018-11-12 0
72227 일반 버전때문에 월드 문제 생겨서 버전 체크하는거 넣었다. KaMYu 2018-11-12 0
72226 질문 아까 에셋 질문하던 사람입니다 ㅠㅠ ㅇㅇ 175.211 2018-11-12 0
72225 일반 생각해보니 이겜하면서 섹드립친적이 별로 없네 4 꼬마키` 2018-11-12 4
72224 일반 외국인 친구들 오프라인 모임 한국에서 하기로 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2 0
72223 일반 외국인 친구들 그려줬어 10 클루 2018-11-12 3
72222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1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