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후 9시 음주뱅할뱅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69
  • 2018-11-08 08:08:22
							




2018-11-08 오후9시 음주 뱅할뱅 연습전모집

장소: 코리안배럭 인원: 최대8명 그이상일시 나누어지겠지만 아마 술마시면서까지하는사람 별로 없을테니 8명 미만일꺼같음

시간: 오후9시까지

준비물: 소주,맥주,과실주,보드카,칵테일 등등 안주필수

오늘 연습전에서는 vr유저만 받을께 처음하는유저도 참여가능! 마이크쓸수있으면좋겠어!

그리고 페이스에따라서 그냥 중간중간에 쨘! 하면서 마실꺼야 !

룰:

1. 체력이 깎일때, 맥주를 사용할 때 마다 한잔 또는 한모금씩 자신의페이스에 맞추어서 마십니다 .

2. 뒤지면 소주병들고 벌컥벌컥 알아서, 맥주는 원샷

3. 보안관턴이 돌아올때마다 다같이 짠한번하고 마십니다


NK08 음주뱅ㅋㅋㅋ 내일 금요일이에요 2018.11.08 08:10:33
초보자아 마시고 싶으면 자기 대가리에 쏘는거 가능? - dc App 2018.11.08 08:11:03
하루사메 금요일이 괜찮은사람상대로! 2018.11.08 08:11:06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11:12
으ㅡ음 빅스펜서 있었으면......어후 술냄새 - dc desktop 2018.11.08 08:14:41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빅스펜서있었으면좋곘다 2018.11.08 08:15:52
츄르 나 병나발 한번불면 반병인데 몇번당하면 기절할읏ㅋㅋㅋㅋ 2018.11.08 08:16:49
울테 원샷 ㅋㅋㅋㅋ 2018.11.08 08:18:52
혹시 저번처럼 보안관 1턴킬 당하면 꿀잼이겠네 2018.11.08 08:21:46
초보자아 키드 나오면 꿀잼이잖아 - dc App 2018.11.08 08:22:28
블루길매운탕 주점 카드 내면 술판나겠넹 ㅋㅋ - dc App 2018.11.08 08:23:08
현이ver ㄷㄷ 술마시는 어른들의 뱅이라닛.. 술마셔본적없는 어린이는 구경만할게요. 211.208 2018.11.08 08:29:18
차가비 너무무섭다... 2018.11.08 08:31:40
하루사메 ㄱ다 2018.11.08 08:48:25
하루사메 원샷^^ 2018.11.08 08:48:3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안관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8:4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드 순삭시켜야지그럼 ! 2018.11.08 08:48:57
하루사메 주점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9:04
하루사메 놀러와 XD 2018.11.08 08:49:10
하루사메 죽을준비하십쇼 2018.11.08 08: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81142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7 ㄹㄹㅋ 121.162 2018-12-14 0
811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221.153 2018-12-14 0
81140 일반 아마존 배송대행 했는데 질문좀 5 ㅇㅇ 175.223 2018-12-14 0
81139 일반 해뜬다 2 블프 2018-12-13 0
81138 일반 니네는 크리스마스에 뭐하냐? 8 ㅇㅇ 223.62 2018-12-13 0
81137 일반 초면에 반말 vs 초면에 비틱체 7 Huntere 2018-12-13 0
81136 일반 밑에 저격글 개웃기넼ㅋㅋㅋ 9 ㅇㅇ 110.70 2018-12-13 12
81135 일반 1070ti면 슈퍼샘플링 몇에 맞춰야함 8 ㅇㅇ 121.187 2018-12-13 0
81134 일반 어제 칭구 못만남... 1 ㅇㅇ 218.236 2018-12-13 0
81133 일반 트래커 서울쪽 일시불로 박아서 살수있는곳있음? 5 적쥐 2018-12-13 0
81132 VRC일기 (살짝 김)오늘 글로만 새벽 썰 풀자면 3 ㅇㅇ 183.91 2018-12-13 6
81131 일반 이번 패치때 오큘러스 뭐시기는 뭐댄거임? 1 123 121.188 2018-12-13 0
81130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만 4개째.. 3 123 112.140 2018-12-13 0
81128 일반 VRChat에서 사람 만나기보단 7 ㅇㅇ 183.91 2018-12-13 3
81127 일반 핑크퐁+체조 =개힘듬 2 블프 2018-12-13 0
81126 일반 크리스마스맵 넘 좋다. 1 ㅇㅇ 211.226 2018-12-13 0
81125 일반 평일 처음으로 체조 참가했당!! 4 ㅇㅇ 2018-12-13 1
81124 일반 한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조인해오는 인싸가 되는법 알려준다(일급비밀) 4 ㅇㅇ 39.7 2018-12-13 4
81123 일반 나도원래 한 5시쯤자는 타입인데 1 ㅎㅈㅁ 61.83 2018-12-13 0
81122 일반 아바타 산거 커미션이나 뚜따맡기면 2 하와와 121.173 2018-12-13 0
81121 일반 으아아 시발 이거 왜이래요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20 일반 닌텐도 스위치 저댄에 혹했는데 1 카디아. 2018-12-13 0
81119 일반 유니티 업데이후 문제 무엇 ...왜이럼 3 월드 58.238 2018-12-13 0
81118 일반 패치후에 MMD방 춤 끝나고 나가면 쉐이프키 자동으로 고쳐지는거지? 2 ㅇㅇ 125.180 2018-12-13 0
81117 일반 저녁에 감기약먹고잤더니 새벽에깸.. 2 ㅇㅇ 2018-12-13 0
81116 질문 이 아바타 알고 있는놈 있냐? 10 ㅇㅇ 125.185 2018-12-13 2
81115 일반 친구방에 놀러갔더니 누군가가 그랜절을 하고 있다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12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왜 내아바타들 고장남?? 4 아바타 58.238 2018-12-13 0
81108 일반 문제 원인 찾은 것 같아. 7 차가비 2018-12-13 2
81107 일반 파티클 소스같은건 어디서 구함?? 3 하거 2018-12-13 0
81105 일반 업데이트후 월드 노래 버튼 고장 뭐임.. 2 월드 58.238 2018-12-13 0
81104 일반 게임에서만 마이크가 안먹히네요 2 moring 106.244 2018-12-13 0
8110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싸와 아싸의 경계 3 ㅇㅇ 125.129 2018-12-13 6
81101 일반 팅김 테스트하는 중인데 2 차가비 2018-12-13 0
81100 일반 뱅.. 존나 힘들어... 6 ㅇㅇ 121.147 2018-12-13 0
81099 일반 오큘유전데, v2키넥사면 풀트 되는줄 알았음... 5 ㅇㅇㅇㅇㅇ 175.223 2018-12-13 0
81097 일반 얘들아 나 스팀vr버전이 1.21인것같던데 최신버전몇이냐 1 123 121.188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