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후 9시 음주뱅할뱅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69
  • 2018-11-08 08:08:22
							




2018-11-08 오후9시 음주 뱅할뱅 연습전모집

장소: 코리안배럭 인원: 최대8명 그이상일시 나누어지겠지만 아마 술마시면서까지하는사람 별로 없을테니 8명 미만일꺼같음

시간: 오후9시까지

준비물: 소주,맥주,과실주,보드카,칵테일 등등 안주필수

오늘 연습전에서는 vr유저만 받을께 처음하는유저도 참여가능! 마이크쓸수있으면좋겠어!

그리고 페이스에따라서 그냥 중간중간에 쨘! 하면서 마실꺼야 !

룰:

1. 체력이 깎일때, 맥주를 사용할 때 마다 한잔 또는 한모금씩 자신의페이스에 맞추어서 마십니다 .

2. 뒤지면 소주병들고 벌컥벌컥 알아서, 맥주는 원샷

3. 보안관턴이 돌아올때마다 다같이 짠한번하고 마십니다


NK08 음주뱅ㅋㅋㅋ 내일 금요일이에요 2018.11.08 08:10:33
초보자아 마시고 싶으면 자기 대가리에 쏘는거 가능? - dc App 2018.11.08 08:11:03
하루사메 금요일이 괜찮은사람상대로! 2018.11.08 08:11:06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11:12
으ㅡ음 빅스펜서 있었으면......어후 술냄새 - dc desktop 2018.11.08 08:14:41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빅스펜서있었으면좋곘다 2018.11.08 08:15:52
츄르 나 병나발 한번불면 반병인데 몇번당하면 기절할읏ㅋㅋㅋㅋ 2018.11.08 08:16:49
울테 원샷 ㅋㅋㅋㅋ 2018.11.08 08:18:52
혹시 저번처럼 보안관 1턴킬 당하면 꿀잼이겠네 2018.11.08 08:21:46
초보자아 키드 나오면 꿀잼이잖아 - dc App 2018.11.08 08:22:28
블루길매운탕 주점 카드 내면 술판나겠넹 ㅋㅋ - dc App 2018.11.08 08:23:08
현이ver ㄷㄷ 술마시는 어른들의 뱅이라닛.. 술마셔본적없는 어린이는 구경만할게요. 211.208 2018.11.08 08:29:18
차가비 너무무섭다... 2018.11.08 08:31:40
하루사메 ㄱ다 2018.11.08 08:48:25
하루사메 원샷^^ 2018.11.08 08:48:3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안관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8:4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드 순삭시켜야지그럼 ! 2018.11.08 08:48:57
하루사메 주점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 08:49:04
하루사메 놀러와 XD 2018.11.08 08:49:10
하루사메 죽을준비하십쇼 2018.11.08 08: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571 일반 치마 잡는거를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하고 싶은데! 10 은교 2018-11-14 0
72570 일반 현실에서 해야될 일을 만들면 NAME_HORANG 2018-11-14 0
72568 일반 체조갈려니까 갑자기 컴터꺼짐 2 Yua 2018-11-14 0
72567 일반 클레릭? 라무네? 8 Alex7756 2018-11-14 0
72566 일반 클레릭 지름 4 Luche 2018-11-14 0
72565 일반 클레릭 풀트레킹 잘먹는편임? 6 Huntere 2018-11-14 0
72564 일반 클레릭 평상복장 부스에 올라왔음 15 마요릭 2018-11-13 2
72563 일반 저댄도 적당히 해야 아침체조 나가겠네. 2 Huntere 2018-11-13 0
72562 일반 이거 만들수 있는 커미션러 있어? 7 00 211.181 2018-11-13 0
72561 일반 요새는 퍼블릭은 거의 안 가게 되더라. 7 델피늄 2018-11-13 0
7256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짐? 1 윾윽 2018-11-13 0
72558 일반 신입 브붕이의 하루일과 시작 3 ㅇㅇ 125.129 2018-11-13 0
72557 일반 내가 알고있는 총기 아바타 제작자인데 3 KINIX 2018-11-13 0
72556 일반 라무네나 미코, 우콘 2 령웅 2018-11-13 0
72554 일반 어제도 완전 재밌었어! 1 AMA 175.223 2018-11-13 0
72552 일반 체조 2일차 11 감자 2018-11-13 0
72551 일반 오늘은 무슨 찐따짓하면서 놀까 00 211.181 2018-11-13 0
72550 일반 뉴비 오늘은 행복해요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9 일반 오늘부터 댄스방 다시 시작이다 4 댕타 2018-11-13 0
72548 일반 레거시 죽고나서 눈 깜빡이는건 뭘로넣음? 8 댕타 2018-11-13 0
72547 일반 vr 방 옮기고 귀찮아서 미루다 2주만에 설치함 4 댕타 2018-11-13 0
72546 일반 15년간 귀 안씻은여자 귀지.gif(약혐) 7 꼬마키` 2018-11-13 0
72545 일반 Vr mr 렉 6 ㅇㅇ 125.180 2018-11-13 1
7254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두개 높이 맞추는거 필수임? 1 댕타 2018-11-13 0
72543 일반 담당일진 개웃기네 1 펠렉 2018-11-13 0
72542 일반 얘들아 체조하자!! 체조 좋아!! 4 델피늄 2018-11-13 0
72541 일반 바이브 어디서사는게 좋아??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0 일반 과몰입은 모르겠고 1 ㅇㅇ 119.194 2018-11-13 0
72539 일반 근데 오프 만남 하면 대부분은 뭐함? 9 으ㅡ음 2018-11-13 0
72538 일반 키리토 게임에 과몰입 뇌절까지 하네... 3 DinGa 2018-11-13 0
72537 일반 닥눈삼은 7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6 일반 딱 그거잖아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1
72535 일반 여튼 외국인들이랑 하니까 꿀잼이네 10 Rapition 2018-11-13 0
72534 일반 맞네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3 일반 목소리와 매치되게 부스애서 머싯는 할부지 샀는데 말이야 4 카디아. 2018-11-13 2
72532 일반 야 근데 그거 아냐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1 일반 VR챗 덕분에 모쏠이 한 발견 아카프론 2018-11-13 0
72530 일반 아니 뭐 다른 애들 보니까 씹병신도 있지만 9 Rapition 2018-11-13 1
72529 일반 솔직히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28 일반 다른 겜이렁 다르게 왜케 VR 여긴 정신장애가 많냐 11 Rapition 2018-11-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