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주뱅 기획하면 뱅할뱅?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56
  • 2018-11-08 06:59:17
							

맥주나소주 아무거나상관없음. 맥주카드쓰면 한잔, 뱅맞아도한잔, 뒤지면원샷

할사람많으면 오늘 예비게임한판해보고
금,토요일이 밤에마셔도 다들괜찮을태니 이때본게임하고 어때?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뱅을 빙자한 술판이군 2018.11.08 07:02:51
하루사메 술판버리고싶다아아 - はるさめ 2018.11.08 07:03:12
츄르 뱅은 모르겠고 술은조아ㅋ 2018.11.08 07:03:35
하루사메 처음해도괜차나 묵언차렷만아니면 - はるさめ 2018.11.08 07:03:52
현이ver 그리고 vr낀상태로 뱅하다가 쓰러지게되고 211.208 2018.11.08 07:21:38
하루사메 2018.11.08 07:37:15
ㅁㅋㅇㅌ 뱅 처음해보는 사람도 가도 돼??????? 2018.11.08 07:39:50
하루사메 물론이지! 술 꼭준비해! 브이알인지차렷인지는 상관없지만 마이크는켜줫으면좋겠어! - はるさめ 2018.11.08 07:40:30
초보자아 씹가능 - dc App 2018.11.08 07:42:48
하루사메 렬루환영 잔뜩사들고오셈 - はるさめ 2018.11.08 07:43:14
5upporter 뱅 뉴비인데 진행 일정 확정되시면 참가해볼래요 2018.11.08 07:49:53
하루사메 좋아요! 술 잔뜩챙겨오세요! XD 2018.11.08 07:59:25
하루사메 일정확인해주세요! 2018.11.08 08: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21 일반 서있는 자세에서 스텝밟는정도만할거면 오큘도갠찬? 6 ㅇㅇ 121.135 2018-11-13 0
72320 일반 저번에 500달라됬던 오큘 5 쎾쓔!!! 2018-11-13 0
72319 일반 야 조졌다 17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13 1
72318 일반 느개비 홍준표 적극 지지자 8 초보자아 2018-11-13 0
72316 일반 가슴이냐 엉덩이냐 6 ㅇㅇ 121.135 2018-11-13 24
72315 일반 그런데 다들 VR 헤드기어 무겁다고 생각하나보네 6 GEORGIA 2018-11-13 0
72314 질문 이엠텍 970에 레노버MR HDMI를 mini hdmi에 꽂는법 2 새솔 121.151 2018-11-13 0
72311 일반 아마도 첫블락 기억 3 G군 2018-11-13 3
72310 일반 완장 커미션 수요 있을까요 16 ㅇㅇ 175.211 2018-11-13 2
72309 일반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2 몰래온손님 2018-11-13 0
72308 일반 난 부랄챗에서 좀 소심해짐 ㅋㅋㅋ 읭읭이 182.231 2018-11-13 2
72307 일반 가슴크기는 중요하지않죠 2 JinSilly 2018-11-13 0
72304 일반 난 신사 맵쉐이더 땜에 내아바타. 쉐이더 깨진거보고 핵거리길래 2 ㅇㅇ 121.135 2018-11-13 1
72303 일반 로리인지 가슴이 큰지... 그런게 과연 중요할까요 ? 4 제네카린 2018-11-13 6
72301 일반 난 사람들이 다가오면 피하게되더라 3 뉴비 223.39 2018-11-13 0
72300 일반 다들 첫 블락 대상자가 누구였고 혹시 기억나? 11 GEORGIA 2018-11-13 6
72299 일반 마 여캐가 가슴이커야지 6 아스테리 2018-11-13 0
72298 일반 우연은 아니지만 쓰는 아바타 다 빈유임 7 Luche 2018-11-13 0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