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는 VR게임으로써는 실패한 게임임
글쓴이
ㅇㅇ
추천
12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34
  • 2018-11-08 06:03:11
  • 117.111
							

이 비싼 VR 장비를 쓸 이유가 거의 전혀 없음
VR 사용하는 이유가 현실에서 할수 없는 놀라운 경험들을 할 수 있다는 게 그 장점으로 뽑히는 건데
이 게임에서는 그 장점을 살리는 것을 거의 전혀 못하고 있음
VR 장점 살리는 건 다 맵 제작자한테 던져 놓고 개발자들은 맨날 뭘 쳐막고 보안뚫려서 겜 말아먹고 있고
다 쳐막히니까 VR챗인지 아바타 거울보기 시뮬인지 유저들은 존나 좆목만 하고 있고

커뮤니케이션 게임으로써는 성공했을지 몰라도
VR 게임으로써는 거의 완벽하게 실패했다고 생각함

한가지 예외로 댄스 게임으로써는 거의 완벽하게 성공했딘
ㅇㅇ 꼬우면 뭐다? 223.38 2018.11.08 06:04:32
초보자아 막줄 - dc App 2018.11.08 06:07:05
Wolfs 이거 게임 맞나? 2018.11.08 06:08:52
Gloryman ㅇㅈ 영상방은 그래도 괜찮지 2018.11.08 06:12:44
싸이킥유코 막줄 씹ㅋㅋㅋ 2018.11.08 06:18:22
아이리네 2018.11.08 06:22:09
이로바 게임의 최종컨텐츠 커뮤니티를 살린거시다ㅏㅏ갓겜 - dc App 2018.11.08 06:23:07
댕타 ㅇㅈ 댄스게임이다 - dc App 2018.11.08 06:37:22
ㅇㅇ 채팅겜에서 왜 콘텐츠를 찾냐 레스토랑에서 김치찌개찾는수준 223.33 2018.11.08 06:37:36
ㅇㅇ 이새끼 차렷충인듯 183.96 2018.11.08 06:56:24
하루사메 댄스 씹인정 ㅋㅋㅋ - はるさめ 2018.11.08 07:09:05
Rutin26 막줄 미쳐 - dc App 2018.11.08 07:52:17
ㅇㅇ 미소녀가 눈앞에서 카와이이 무브 하는데 뭐가 놀라운 경험을 못하냐? 223.134 2018.11.08 11:16:04
ㅇㅇ vr채팅에서 무슨 vr게임성을 바란거지 ㅋㅋ 125.143 2018.11.08 18:50:06
ㅇㅇ 그래서 제목이 VR챗이잖아 병신새끼야 진짜 이런새끼들은 상위중등교육기간 3년교육 수료한게 맞는지 의심스럽네 ㅋㅋㅋㅋ 118.222 2018.11.09 13:50:08
ㅇㅇ VR챗에서 VR 경험을 기대하는 게 병신이냐? 존나 어이없네 117.111 2018.11.09 14:0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89 일반 케이블 타이로 동여매놓으면 옴짝달싹못해 2 Huntere 2018-11-15 0
72788 일반 오늘 알바비도 나오겠다 1 JinSilly 2018-11-15 0
72787 일반 바이브 전용트래커 3 ㅇㅇ 119.67 2018-11-15 1
72786 일반 월드) Post Processing Stack 쓰는사람 있으면 질문좀 1 레드밀키스 2018-11-15 0
72785 일반 백스포 사진좀 찍어줘 2 Huntere 2018-11-15 0
72784 일반 무선킷 언제부터 팜? 1 댕타 2018-11-15 0
72783 일반 벡스포 가서 나도 뭐 하나 사봐야겟다 댕타 2018-11-15 0
72782 일반 VEXPO가서 느낀건데 뚜따충들 진짜 좆도없어보이네ㅋㅋ 8 ㅇㅇ 125.180 2018-11-14 2
72780 일반 오늘 수능이였네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79 일반 벡스포 최고라고 생각되는 부스 9 으ㅡ음 2018-11-14 18
72778 일반 월드) 플레이어가 개체를 접촉하면 죽고나서 리스폰하잖아요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1-14 0
72777 일반 VEXPO 월드 열렸네 5 Ƶᴇɴᴏɴ 2018-11-14 0
72776 질문 더미 아바타가 자꾸 떨어요 1 ㅇㅇ 175.211 2018-11-14 0
72775 일반 헬스월드 빌리의 부트캠프 어디즈음에 있니 1 카디아. 2018-11-14 0
72774 일반 클레릭 사라. 6 Huntere 2018-11-14 0
72773 일반 오늘자 혼돈의 체조 일기 1 아카프론 2018-11-14 0
72769 일반 내 이번년도에 잘한일은 VR챗을 한거다. 10 하와왓^^ 116.36 2018-11-14 3
72768 일반 텓스쳐 바꿀때 이케해봐 4 카디아. 2018-11-14 7
72767 일반 (움짤대회) 4 sing)Hana 2018-11-14 7
72766 일반 난 이렇게 행동하나하나가 이쁜사람이 좋아 8 방재씨 2018-11-14 2
72764 일반 과몰입자체가 싫었었는데 2 ㅇㅇ 121.125 2018-11-14 1
72763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 가죽벨트 써봤다 4 철수 118.32 2018-11-14 1
72762 일반 이거 살만함?? 13 ㅇㅇ 115.136 2018-11-14 0
72760 일반 샤로 커미션하는사람있어?? 3 히아투스 2018-11-14 0
72759 일반 [움짤대회] 귀여움 그자체 13 하루사메 2018-11-14 19
72758 일반 vr기기 물어 볼만한 곳이 여기뿐이네 11 ㅇㅇ 115.136 2018-11-14 0
72757 일반 VR기기 중고로 팔거나 살거면 잘 생각하자 2 ㅇㅇ 221.165 2018-11-14 0
72756 일반 띠용 2 림크 2018-11-14 0
72754 일반 이캐릭이름머임 1 밥도둑쟝 2018-11-14 0
7275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 찍찍이도 as해줘? ㅇㅇ 112.151 2018-11-14 0
72752 일반 아바타로 쓰던거 한번 언리얼에서 임포트해봤는데 3 엘에르엘 2018-11-14 0
72751 일반 오늘의 브얄사진 Huntere 2018-11-14 1
72750 일반 7시반 뱅짤 5 울테 2018-11-14 1
72749 일반 과몰입중 4 NAME_HORANG 2018-11-14 0
72748 질문 영맹 vr 맹이라서 물어봅니다 4 하루살이 116.42 2018-11-14 0
72747 일반 과몰입 고백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44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까 생각중인데 갤럼중에 살 사람 있나.. 4 라인 118.221 2018-11-14 0
72743 일반 다들 저댄방 어디쓰는겨 6 너의폰 2018-11-14 0
72742 일반 vr키고 마이크 어케키는건지 까먹음 1 우사밍 2018-11-14 0
72740 일반 오큘이 안와서 로스트아크 만렙찍었다 5 꼬마키` 2018-11-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