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네일 마커...왜..안돼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1
  • 2018-05-24 10:52:47
							

차렷충인데 이정표 용으로 했는데 안돼요....

으악으아그악



한번에 성공한적이 없네

ㅇㅇ 차렷충은 원래 꼬리만생김.. - dc App 39.7 2018.05.24 10:55:22
NAME_HORANG 그 꼬리가 남아 있는거 아녀요? 공포맵 할때 지나온길남길려고 했는데 안되는거시옵니다 2018.05.24 10:56:33
ㅇㅇ 시간제한 잇을거임 기본 120초엿나 - dc App 39.7 2018.05.24 10:58:17
NAME_HORANG 헐 그거 0 으로 하는거 아님요? 2018.05.24 10:59:34
ㅇㅇ 0으로하는건 지우는용도인데 time 0바꾸기전에 120아님? - dc App 39.7 2018.05.24 11:00:19
NAME_HORANG 네 지우는 용도 . 스네일마커는 xyz 000으로 바꿔줬어요 2018.05.24 11:04:24
ㅇㅇ 지우는건 안넣어도되지안나 어차피 꼬리만들거면 - dc App 39.7 2018.05.24 11:11:59
NAME_HORANG 그냥 하던거 다 했는데 안되네요... 슬프게.. 2018.05.24 11:17:37
펠렉 xyz 000이면 캐릭터 발아래에 그려지는거아닌가 2018.05.24 11:20:25
NAME_HORANG 그게 바닥에 빨간색 글씨가 안남아져 있어요..고것이 문제 2018.05.24 11:22: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90 일반 일본은 왜 트래커 시핑안되냐 3 Luche 2018-07-09 0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