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은 전화부스맵도 일본인들 꺼리더라
글쓴이
HALT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0
  • 2018-05-24 10:49:57
							


 저번주까진 다리건너가서 한국말 쓰거나 햇는데


이젠 대놓고 한국말 하는애들 너무 많아져서


일본애가 영어로 일본어만 써달라고하니까


응 아돈스픽 재패니스 하면서 지들끼리 낄낄 거렷다고 한탄하고..


결국 전화부스 안으로 안들어가고 부스 옆에서 놀거나


그 통나무 집합소엿나 거기로 가서


하다못해 여기만은 안그랫으면 좋겟다고 하더라



기억하는 닉넴 잇냐고 물어봣더니


아니나 다를까 신사에서 욕잘하고 지맘에 안들면 쟤 블락하라고 선동하는 여왕벌도 껴잇엇슴


매너를 안지키는 사람들 때문에 피신다녀야 되는거 점점 힘들다고


중국인 러시아인 테러보다 노매너 한국인이 더 힘들다고 하는데


내가 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줄 말이 없엇다






중포 2018.05.24 10:52:21
우사밍 인터넷일진들 넘나 무서운거시야 2018.05.24 10:52:28
idjz 개소름 - dc App 211.36 2018.05.24 10:53:13
벗츄 여왕벌 이 누구야? 2018.05.24 10:54:50
HALT 신사 계단 밑에서 맨날 이새끼 저새끼 욕하는 한국여자 찾으면 금방 찾아..하루에 한번은 봄 2018.05.24 10:57:23
DR_Pochi 진심으로 요새 거기서 놀고있으면 들어와서 한국어로 쳐 말하더라.... 한국어 쓰지말라고 해도 지들끼리 존나 쳐 말 안들음.. 그래서 일본애들한테 말해서 킥 하자고 하고 킥함.... 후.. 경고문까지 붙어있는데 쉬불년들.. - dc App 2018.05.24 11:00:43
HALT ㄴ 데스건...응원합니다..! 2018.05.24 11:11:51
G군 앗 그여왕벌... 2018.05.24 11:1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31 일반 해외 배송나노미터팁 2 그클럽 118.33 2018-06-22 0
22030 일반 배 소환 문제가 생겼다... 2 BEnE 2018-06-22 0
22029 일반 대만 너무 무서운거신; 4 그로자 2018-06-22 0
22028 일반 이거 파티클 애니메이트에적용하는거질문있는데 1 스카블 2018-06-22 0
22027 일반 어서 오거라 4 공배기 2018-06-22 0
22026 일반 아바타 잘 아는 갤러중에 최근 신사맵 가본 갤럼 있음? 1 ㅇㅇ 175.223 2018-06-22 0
2202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1 ㅇㅇ 1.248 2018-06-22 0
22024 일반 ps 게임에서 모델링 빼오기 힘드나요 ???? 4 pocky 2018-06-22 0
22021 일반 스네일마커도 안되네 3 나루호농 2018-06-22 0
22020 일반 배 소환 하는거 너무 즐겁다 6 BEnE 2018-06-22 0
22019 일반 이게 vram이 부족한건가요 1 울테 2018-06-22 0
22018 일반 꼭꼬핀 소감 3 CelesT 2018-06-22 0
22017 일반 I5로 업글해왔다 MR기기도 배송왔다 근데 문제가있다 10 아신밀 2018-06-22 1
22016 일반 파츠가 고정되서 애니메이션 적용해도 안움직이는데 왜 이런가요 이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15 일반 외주가 저렇게 무섭구나 2 아델리펭귄 2018-06-22 0
22014 일반 친구팔이 고만하겟음미다 1 mami 2018-06-22 0
22013 일반 조금만 더 사양이 낮았으면 좋았을껏. NAME_HORANG 2018-06-22 0
22012 일반 모든 아바타의 장점만을 흡수한 최강의 아바타가 되겠다.. 5 긴긴 2018-06-22 1
22011 일반 소화제보다 타코야키가 직빵이다 ㅇㅇ 211.63 2018-06-22 0
22010 일반 빠밤폼문제가하나있네 3 하벤하이드 2018-06-22 0
22009 일반 비트세이버 감사합니다! 공배기 2018-06-22 0
22008 일반 차렷충,,, 아바타 업로드 언제가능하죠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07 일반 몸을 기울였을때 ㅁㄴㅇㅁㄴㅇ 112.161 2018-06-22 0
22006 일반 오늘 작업한거 AtaGo 2018-06-22 0
22004 일반 가브말투 가끔 쓰지않음? 2 ㅇㅇ 14.32 2018-06-22 0
22003 일반 이모트 관련해서 질문 답변좀 나루호농 2018-06-22 0
22002 일반 머임 저거 모델링 써도댐? ㅇㅇ 58.76 2018-06-22 0
22001 일반 블랜더 질문인데 cats 플러그인 임포트 에러남 임연수 2018-06-22 0
21999 일반 1.50왜 금지어냐 2 지퍼맨 2018-06-22 0
21998 일반 그러고보니 한 4년전쯤부터 하드디스크에 숨만 쉬고있는 포토샵이있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996 일반 이모트 시간 늘리는법 어디 없엉? ㅇㅇ 180.230 2018-06-22 0
21995 일반 블렌더에서 한번 와이어프레임으로 바꾸면 텍스쳐 다 날아가 버리던데 2 긴긴 2018-06-22 0
21994 일반 입모양 매치되는게 없는데 어떡해요 8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993 일반 하쿠 압타있는 월드좀 알려줘 ㅇㅇ 223.39 2018-06-22 0
21992 일반 내일 휴가복귀 군인 할거 추천좀 2 ㅇㅇ 222.114 2018-06-22 0
21991 일반 VR화면 사진찍는법있어 ? 3 ㅇㅇ 218.146 2018-06-22 0
21989 일반 님덜 이건 뭔 보드게임임? 4 Gloxinia 2018-06-22 0
21988 일반 혹시 갤럼들끼리 Tris 줄여주는 커미션도 해주고 그래? 3 히로~ 2018-06-22 0
21987 일반 자작캐 업로드 하려는데 어캐해요 11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986 일반 셰이더 존나 무겁게 만드는 방법암? ㅇㅇ 121.124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