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은 전화부스맵도 일본인들 꺼리더라
글쓴이
HALT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0
  • 2018-05-24 10:49:57
							


 저번주까진 다리건너가서 한국말 쓰거나 햇는데


이젠 대놓고 한국말 하는애들 너무 많아져서


일본애가 영어로 일본어만 써달라고하니까


응 아돈스픽 재패니스 하면서 지들끼리 낄낄 거렷다고 한탄하고..


결국 전화부스 안으로 안들어가고 부스 옆에서 놀거나


그 통나무 집합소엿나 거기로 가서


하다못해 여기만은 안그랫으면 좋겟다고 하더라



기억하는 닉넴 잇냐고 물어봣더니


아니나 다를까 신사에서 욕잘하고 지맘에 안들면 쟤 블락하라고 선동하는 여왕벌도 껴잇엇슴


매너를 안지키는 사람들 때문에 피신다녀야 되는거 점점 힘들다고


중국인 러시아인 테러보다 노매너 한국인이 더 힘들다고 하는데


내가 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줄 말이 없엇다






중포 2018.05.24 10:52:21
우사밍 인터넷일진들 넘나 무서운거시야 2018.05.24 10:52:28
idjz 개소름 - dc App 211.36 2018.05.24 10:53:13
벗츄 여왕벌 이 누구야? 2018.05.24 10:54:50
HALT 신사 계단 밑에서 맨날 이새끼 저새끼 욕하는 한국여자 찾으면 금방 찾아..하루에 한번은 봄 2018.05.24 10:57:23
DR_Pochi 진심으로 요새 거기서 놀고있으면 들어와서 한국어로 쳐 말하더라.... 한국어 쓰지말라고 해도 지들끼리 존나 쳐 말 안들음.. 그래서 일본애들한테 말해서 킥 하자고 하고 킥함.... 후.. 경고문까지 붙어있는데 쉬불년들.. - dc App 2018.05.24 11:00:43
HALT ㄴ 데스건...응원합니다..! 2018.05.24 11:11:51
G군 앗 그여왕벌... 2018.05.24 11:1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19753 일반 브알챗 처음할때는 제펜슈라인 이나 사쿠라맵 자주 갔는데 4 아야세쨔응 2018-06-17 0
19752 일반 그 미코 메이드 아바타는 개인제작 아바타임?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51 일반 불타는 글은 념글 올라가면 내릴거임. 3 MANKALO 2018-06-17 0
19750 일반 미친 방송하는 새끼들은 지들이 뭐라고 된줄 아나보네 ㅋㅋㅋ 6 지나가던얼굴 2018-06-17 0
19749 일반 너네 움짤은 어떻게 뽑냐 7 치요키 2018-06-17 0
19746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방 1 ㅇㅇ 1.227 2018-06-17 0
19744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26 ㅇㅇ 39.7 2018-06-17 9
19743 일반 사운드 카드 설치했는데 cd ㅋㅋ 4 momo 125.184 2018-06-17 0
19742 일반 매끈한다리사이에서얼굴을붉히는메이드 3 마요릭 2018-06-17 1
19741 일반 레딧발 vrchat 6월말 업뎃 루머 40 MANKALO 2018-06-17 10
19740 일반 신사는 맨날 보이는 것들만 보이는것같은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39 일반 갤월드 고장났네.. 4 momo 125.184 2018-06-17 0
19738 일반 부갤주 아죠시 1 5Sori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