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암드는 왜 무선킷이 안먹음?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87
  • 2018-11-08 03:52:51
							

얘네는 왜 항상 암걸리게 한가지씩 문제를 가지고 태어나냐;;

늑대소녀 HTC가 인텔 기술 써서 무선킷 만들어서 2018.11.08 03:57:56
아이리네 PCIe 슬롯 대역폭 문제인거 같음. 인텔이랑 암드랑 PCIe 레인 할당 방식이 다른데, 무선킷이 인텔 기준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암드는 보드에 따라서 먹히는 것도 았고 안먹히는 것도 있고 그랬나봄. 바이오스 설정 고쳐서 사용하면 사용 자체는 되긴 할껄 2018.11.08 04:00:54
xx 이건 암드탓할게 아니라 HTC 탓할 거 아니냐 183.96 2018.11.08 04:1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379 일반 요즘도 복사핵있냐 6 ㅇㅇ 121.142 2018-11-17 0
73378 일반 한국유저 너무많아서 일본유저들 다접은듯 5 려려려 221.142 2018-11-17 0
73377 일반 스팀 계정인데 닉변 할수있음? 2 ㅇㅇ 218.209 2018-11-17 0
73376 일반 핑크퐁 월드 너무조아 6 쎾쓔!!! 2018-11-17 0
73375 일반 무선킷 설치..도와줘...ㅠ 4 냠냠 223.38 2018-11-17 0
73374 일반 vrchat 하니까 진짜 시간빨리간다;; 4 ㅇㅇ 218.209 2018-11-17 3
73373 일반 VR 여건이 안되서 슬프다 4 ㅇㅇ 211.32 2018-11-17 0
73371 일반 아까 일본인들이 '그 신사' 얘기하는 거 대충 알아들은 거 7 은사나사 2018-11-17 0
73370 일반 tridef 3d 이거 줫같네 1 dd 218.156 2018-11-17 0
73369 일반 사람들이 키작은 캐릭터 하는 이유가 있었음;; 3 ㅇㅇ 218.209 2018-11-17 0
73368 일반 그 신사 갔는데 유튜버 욀케 많냐? tntnt 2018-11-17 0
73366 일반 머꼴;;;;;;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7 0
73363 일반 MR유저들 춤 진짜 개불쌍하게 춤 4 사이프 2018-11-17 1
73362 일반 MR유저 댄스방 갔다가 문화충격받음 7 ㅇㅇ 223.62 2018-11-17 5
73361 일반 와 대박 밑에글 보고 홀로포트 껐는데 거러다님;; 2 ㅇㅇ 218.209 2018-11-17 1
73360 일반 무선킷 진짜 좋다 4 여우 2018-11-17 0
73359 일반 4배조준경 만들고 있는데 상당히 느낌 괜찮네 5 검은연 2018-11-17 1
73357 일반 진심 급함 ;; 트래커 페어링 문제 ;; 2 000 59.23 2018-11-17 0
73356 일반 키 줮같다 2 Alex7756 2018-11-17 0
73355 일반 H방 어케감? 2 Alex7756 2018-11-17 0
73354 일반 갤럼들아 잠은 자가면서 부알챗 허자... 2 사이프 2018-11-17 0
73353 일반 한국사람은 주로 어디에있음? 8 ㅇㅇ 218.209 2018-11-17 0
73352 일반 vr챗에 타격감을넣어야한다 3 Squ4d 2018-11-17 0
73351 일반 오늘 이상한 여자 봤어요 5 ㅇㅇ 1.246 2018-11-17 0
73350 일반 오큘쓰는 형들 이거 어케해야해? 3 뉴비인데 211.210 2018-11-17 0
73349 일반 amigyu 홋포 월드 비밀번호 도저히 모르겠어 3 ㅇㅇ 222.120 2018-11-17 0
73346 일반 트래커 고정 뭘로 하나요?? 3 뉴비 123.199 2018-11-17 0
73345 VRC일기 [과몰입] 그냥 두서없이 쓰는 과몰입썰 4 ㅇㅇ 175.223 2018-11-17 1
73344 일반 아바타 RIG 문제생겼는데 2 곤뇽 포병 59.1 2018-11-17 0
73343 일반 아무리 하루죙일 브알챗을 했다지만 건전지 뻗는 속도봐라 7 사이프 2018-11-17 0
73342 일반 음주꾼도 댄스방 가능? 3 ㅇㅇ 175.196 2018-11-17 0
73341 일반 충전지 더사야될듯; ㅇㅇ 218.209 2018-11-17 0
73340 일반 비 좀 오는맵인줄만 알았는데 2 너랑안놀거야 2018-11-17 0
73339 질문 이 아바타 모듈이 있으시거나 이름 아시는 분 2 Usung 2018-11-17 0
73338 일반 윽 출혈이 너무 심하다 1 게럴드 2018-11-17 0
73337 일반 편하게 하기위해 침대위로 센서를 옮겼더니 1 현이ver 211.208 2018-11-17 0
73336 일반 바이브 470으로도 원활함? 1 1234 211.214 2018-11-17 0
73335 일반 뉴킷슈 사고싶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7 0
73334 일반 라무네 고양이 완성 6 Yua 2018-11-17 0
73333 일반 무조껀 유니티 버전업해야되는건 아니지? ㅇㅇ 117.111 2018-1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