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생각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76
  • 2018-11-08 03:25:05
  • 114.202
							
디코 추가하고 서로 다른겜 하는건 이해하는데

사랑에 빠졋어요 이런건 쪼끔....


현실에서 만나고 나서 얼굴도 알고 현실에서 지낸다음 사랑에 빠진거 같아요 하면 이해가 가거든

근데 아바타 갖고 얼굴도 모른 상태에 사랑에 빠졋어요 이러는건

동성애자나 다른 성 소수자에게 기만질 하는거 같기도 하고

조금 그럼. 내가 호모 포비아는 아님,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분명 동성애자들은 지네들 딴에서 고민하고 생각하고 결국 받아들인건데

브알챗 아바타 갖고 사랑 ㅇㅈㄹ 하는건 난 존나 웃김

물론 현실 얼굴도 알고 나서 사랑했다 하는건 ㅇㅈ합니다 응원 함


ㅁㄹㄴㅌㅁㅈ 2018.11.08 03:25:35
과아악 2018.11.08 03:32:10
에루 과몰입이라고 욕 처먹는애들이 다 이거에 속함 거기에 걔네가 푸는 썰이라고는 무조건 지혼자 사랑하고 상처받은 썰 밖에 없고 결론은 나 좀 위로해줘 징징글 이라 욕을 안먹을 수가 있나.. 2018.11.08 03:38:19
레몬우유 야 니가 뭔데 남의 사랑을 폄하해 엉? 2018.11.08 03:38:53
ㅇㅅㅇ 갤에 과몰입한거 아니냐 223.131 2018.11.08 03:4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216 일반 빵댕이 4 sing)Hana 2018-12-11 4
80215 일반 gtx 970 레노버 mr 조합으로 vrchat 잘만 했는데 1 dd 175.116 2018-12-11 0
80214 일반 인겜에서 갤럼 만나면 좀 신기해 1 쎾쓔!!! 2018-12-11 0
80212 일반 vr늒네인데 다 연결이 되는데 헤드셋에만 화면이 안뜸 5 ㅇㅇ 175.112 2018-12-11 0
80211 일반 데스건 사용자 발견 2 차니와리미 2018-12-11 0
80210 일반 들박 신청한거 가져가셈 16 ㅇㅇ 211.109 2018-12-11 14
80208 일반 이 남캐 어디 월드에 있어?? 4 ㅇㅇ 124.57 2018-12-11 0
80207 일반 퍼즐매트 삿는데 말이야 3 ㅇㅇ 220.92 2018-12-11 0
80205 일반 vrc용데스크탑+ 6 솔트맨 2018-12-11 0
80204 일반 드디어집에온거에오 3 ㅎㅇ 61.83 2018-12-11 0
80202 일반 바이브야 빨리 오렴... 3 4withsun 2018-12-11 0
80201 일반 키넥트..키넥트 풀트는 어떤가.. 1 ㅇㅇ 125.180 2018-12-11 0
80200 질문 계정 연동하려는데 스팀 링크 토큰이 무엇? 9 차돌박기 61.255 2018-12-11 0
80199 일반 사람적은 신사에서 혼자노는 공룡찡이랑 놀사람? 3 ㅇㅇ 1.231 2018-12-11 0
80198 질문 맨발 해보고싶어서 커미션 물어봤더니 안된대 10 엠으알 118.33 2018-12-11 0
80197 일반 야짤소재없냐 7 ㅇㅇ 211.109 2018-12-11 1
80196 일반 내일 인형탈 알바 하러감 4 ㅇㅇ 39.7 2018-12-11 1
80195 일반 VR연애하는 사람들 요즘 많이 늘어나는거 같음 4 ㅇㅇ 110.70 2018-12-11 0
80194 일반 이게 정녕 암드때문에 발생한 일인가... 7 차가비 2018-12-11 0
80193 일반 고추참치 3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92 일반 친구창에 친구는 많은데 기억하는사람은 거의 없음 1 ㅇㅇ 223.62 2018-12-11 0
80190 일반 친구가없네~ 1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89 일반 팔길이 맞추는법 아는갤러 있나 4 ㅇㅇ 39.118 2018-12-11 0
80188 일반 찐이라 말을 못검 8 ㅇㅇ 171.229 2018-12-11 0
80187 일반 정보글에 이런 강의도 있나요? 3 ㅇㅇㅇ 123.214 2018-12-11 0
80186 일반 시-발 팅겼는데 아이디까먹음 7 ㅇㅇ 116.126 2018-12-11 0
80184 일반 혹시 클로저스 아바타 커미션 받으면 할 사람 있어? 18 Arshen 2018-12-11 0
80183 일반 트래커 살려면 준비물 뭐필요하냐 2 ㅇㅇ 39.118 2018-12-11 0
80182 질문 바이브 트래커 말인데 5 ㅇㅇ 125.180 2018-12-11 0
80181 일반 으어어 카탈리스트 똥스레기... 5 아이리네 2018-12-11 0
80177 일반 mr 화면 끄는법좀 알려줘 2 sapphier 2018-12-11 0
80173 일반 이쯤되면 진짜 다 고양이로 가능한거 같다. 8 magicatz 2018-12-11 5
80172 일반 vrc 30시간하면서 친구못사귐 8 례혜 2018-12-11 0
80171 일반 욌다!!! 1 ㅇㅇ 112.186 2018-12-11 0
80170 일반 M자다리 하기 너무 힘든걸 1 블프 2018-12-11 0
80169 일반 퍼블릭 아바타의 단점 4 라찌 2018-12-11 0
80168 일반 i5 3550 으로 바이브풀트 쓴다는놈 프레임 몇나오냐? 3 ㅇㅇ 110.70 2018-12-11 0
80167 일반 오큘렌즈파는곳 울산이나부산은없나요? 3 11 222.237 2018-12-11 0
80166 일반 내가지금 컴사양이 이런데 업글할때 어케가지 5 ㅎㅈㅁ 61.83 2018-12-11 0
80165 일반 와 일본쪽 스태프쨩 개변 지린다 ㅋㅋㅋ 5 ㅇㅇ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