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생각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76
  • 2018-11-08 03:25:05
  • 114.202
							
디코 추가하고 서로 다른겜 하는건 이해하는데

사랑에 빠졋어요 이런건 쪼끔....


현실에서 만나고 나서 얼굴도 알고 현실에서 지낸다음 사랑에 빠진거 같아요 하면 이해가 가거든

근데 아바타 갖고 얼굴도 모른 상태에 사랑에 빠졋어요 이러는건

동성애자나 다른 성 소수자에게 기만질 하는거 같기도 하고

조금 그럼. 내가 호모 포비아는 아님,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분명 동성애자들은 지네들 딴에서 고민하고 생각하고 결국 받아들인건데

브알챗 아바타 갖고 사랑 ㅇㅈㄹ 하는건 난 존나 웃김

물론 현실 얼굴도 알고 나서 사랑했다 하는건 ㅇㅈ합니다 응원 함


ㅁㄹㄴㅌㅁㅈ 2018.11.08 03:25:35
과아악 2018.11.08 03:32:10
에루 과몰입이라고 욕 처먹는애들이 다 이거에 속함 거기에 걔네가 푸는 썰이라고는 무조건 지혼자 사랑하고 상처받은 썰 밖에 없고 결론은 나 좀 위로해줘 징징글 이라 욕을 안먹을 수가 있나.. 2018.11.08 03:38:19
레몬우유 야 니가 뭔데 남의 사랑을 폄하해 엉? 2018.11.08 03:38:53
ㅇㅅㅇ 갤에 과몰입한거 아니냐 223.131 2018.11.08 03:4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71982 일반 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게 친추가 자주오는데... 13 초보고양이 2018-11-11 0
71981 질문 RTX 2070 vs Vega 64 vs AMD Navi(존버) 5 ㅇㅇ 211.36 2018-11-11 0
71980 일반 아침체조 처음한 뉴비 공감.txt 13 ㅇㅇ 125.129 2018-11-11 0
71979 일반 어제 빼빼로 뿌렸는데 5 감자 2018-11-11 0
71978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8 ㅇㅇ 223.62 2018-11-11 17
71976 일반 11월 셋째주 모닝 체조 #33899 2 키르딘 2018-11-11 0
71975 일반 빼빼로 데이 잘보냈냐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973 일반 작업하다가 색감이 너무 이쁘게나왔어... 2 방재씨 2018-11-11 3
71972 일반 캐릭터가 안움직이는데 어캄 ? 1 챗린이 220.79 2018-11-11 0
71971 질문 이거 돌아다니면서 받은스킨 여러개저장해두고싶은데 어떡해야돼? 1 ㅇㅇ 211.176 2018-11-11 0
71970 일반 늅인데 6:30 체조할라면 얼로가야되? 4 ㅇㅇ 125.129 2018-11-11 0
71969 일반 Pmx에서 블랜더로 변환후에 유니티에서 아바타가 투명.. 1 ㅇㅇ 118.176 2018-11-11 0
71968 일반 빼빼로데이 1 ㅇㅇ 110.70 2018-11-11 0
71967 질문 이거 딴사람들아바타 이상하게보이는건 어케해야돼? 3 ㅇㅇ 211.176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