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생각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76
  • 2018-11-08 03:25:05
  • 114.202
							
디코 추가하고 서로 다른겜 하는건 이해하는데

사랑에 빠졋어요 이런건 쪼끔....


현실에서 만나고 나서 얼굴도 알고 현실에서 지낸다음 사랑에 빠진거 같아요 하면 이해가 가거든

근데 아바타 갖고 얼굴도 모른 상태에 사랑에 빠졋어요 이러는건

동성애자나 다른 성 소수자에게 기만질 하는거 같기도 하고

조금 그럼. 내가 호모 포비아는 아님,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분명 동성애자들은 지네들 딴에서 고민하고 생각하고 결국 받아들인건데

브알챗 아바타 갖고 사랑 ㅇㅈㄹ 하는건 난 존나 웃김

물론 현실 얼굴도 알고 나서 사랑했다 하는건 ㅇㅈ합니다 응원 함


ㅁㄹㄴㅌㅁㅈ 2018.11.08 03:25:35
과아악 2018.11.08 03:32:10
에루 과몰입이라고 욕 처먹는애들이 다 이거에 속함 거기에 걔네가 푸는 썰이라고는 무조건 지혼자 사랑하고 상처받은 썰 밖에 없고 결론은 나 좀 위로해줘 징징글 이라 욕을 안먹을 수가 있나.. 2018.11.08 03:38:19
레몬우유 야 니가 뭔데 남의 사랑을 폄하해 엉? 2018.11.08 03:38:53
ㅇㅅㅇ 갤에 과몰입한거 아니냐 223.131 2018.11.08 03:4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4 일반 풀트래커 갤럼들 방 넓이 어느정도 확보하고 해? 8 은사나사 2018-11-18 0
73573 일반 오늘 뱅 꿀잼! 1 차가비 2018-11-18 1
73572 일반 오늘 봘챗 첫판했는데 친구 많이 생김 2 리닛 2018-11-18 1
73571 일반 VR살까 생각중인데 팁좀 3 웅냥이 222.235 2018-11-18 0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73537 일반 요겜을 현실 커플들도 하는구나... 2 은사나사 2018-11-18 0
73535 일반 무선킷이랑 메인보드 지름 3 울테 2018-11-18 0
73534 일반 VR로 공포물 보는건 급이다르구나; 4 적쥐 2018-11-18 0
73533 일반 오큘헤드셋고장 1 ㅇㅇ 14.45 2018-11-18 0
73532 일반 오디세이 세일하네 4 봄머장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