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50
  • 2018-11-08 02:20:58
  • 211.36
							
한 5개월정도 같이 지낸 그룹이 있거든
거기에 내 포지션이 누나?엄마?같은 느낌이라
대부분 고루고루 다 챙겨줬거든

근데 그룹에 있는 나보다 나이 많은 엉아아 나한테 고백 하더라..?
좋아한다고 꽤 오래 됫다고 하더라고
나는 그사람에게 그런감정이 들진않았고 그래서  거절했어

그래도 자꾸 앵기고 그러니까 내가 너무 부담되는거야
결국 그사람한테만 차갑게 대했지
그사람을 좋아하지도 않는데 그렇게 잘해주면 더 그럴꺼 같았거든
결국 우리 관계는 어색해졌어

같은 그룹원이다 보니까 안마주칠수도 없는거고 나도 그사람이 이일 때문에 그룹에서 멀어지길 원치않거든
난 계속 차갑게 대하는게 맞을까?

물론 이글이 내가쓴건지 모르게 안쓴부분도 있단다

Luche 그거 계속 지속되면 결국 한사람이 그룹에서 나가는걸로 끝나게됨 2018.11.08 02:22:22
ㅇㅇ 윙~윙~ 122.37 2018.11.08 02:22:58
GEORGIA 앗... 아앗... 2018.11.08 02:24:36
GEORGIA 그래도 좋게 해결되면 좋겠다 2018.11.08 02:26:58
나그네 내가 보통 이래서 여성유저랑은 잘 대화를 안하게됨 2018.11.08 02:33:59
ㅇㅇ ???나 여자라고 안했다 211.36 2018.11.08 02:36:08
나그네 이성 유저라는 의미로 말한거임. 솔직히 같은 성별에게 난 빠질거 같지 않아서 내게 빠질거 같지도 않고 2018.11.08 02:37:30
초보자아 님진게 - dc App 2018.11.08 02:5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