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45
  • 2018-11-08 02:07:55
  • 223.33
							
한창 컨셉질 하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친구만 부풀리다 보니
여기저기서 그룹 권유 왔었는데 얽메이는게 싫어서 대부분 거절하다가 컨셉질도 질리고 해서 그때 그룹에 몇번 들어가봤어

처음 간 그룹이 정말 잘 유지되고 서로서로 친하고
관리자들이 중재도 잘해서 좋았다
다만 이후에 내 멘탈 문제로 브얄챗에 흥미가 떨어지면서
자연스레 나갔던 곳인데 다시 흥미 갖은 지금은
계정도 새로 파고해서 다시 넣어달라고하기 애매해서 아쉬워

두번째는 엉겹결에 들어갔는데 하루종일 짤들만 올라오다
어느 순간부터 여성 유저들 주위로 남정네들이 뭉치면서 터졌고

세번째는 한 두명이 모아서 만들었는데 그룹원이 세자리 수인데다 관리도 별로라서 바로 나갔어

그룹 얘기 나왔길래 생각나서
그냥 그랬다고

나그네 흔한 이야기지.. 나는 그룹원 강제하는게 싫어서 내가 나온 곳도 많고 2018.11.08 02:36:23
ㅇㅇ 첫그룹이 너무 좋았던 곳이라 나머지가 더 실망적이었다.. 223.33 2018.11.08 02:45:40
ㅇㅇ 그룹이 어떻게 생겨 신기해 39.7 2018.11.08 08:0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