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이디 하나 조용히 파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3
  • 2018-05-24 10:38:12
							

Death gun으로 만들어서
쉐이더 개떡칠한 레이저 발사하는 총 만들고
어글리들 보내버릴것이다

- dc official App
ㅇㅇ 왜 본인이 어글리가되버리는?? - dc App 39.7 2018.05.24 10:39: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택배잘받았습니다 sense... 2018.05.24 10:40:04
DR_Pochi ㄴ 조용히 한쪽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도중에 옆에 가까이 붙더니 굉음을 터뜨리는것.. 넘나 짜증났다..ㅠㅠ - dc App 2018.05.24 10:41:30
DR_Pochi ㄴ잘 받았다니 다행 - dc App 2018.05.24 10:41:46
ㅇㅇ 어글리를 처단하는 어글리가ㅜ되어라 223.38 2018.05.24 10:43:30
DR_Pochi ㄴ으억.. - dc App 2018.05.24 10:44:03
러닝머신러닝 어떤 총쏘는 캐릭한테 당해봤는데 총알 맞으니까 튕기는거도 있던데 223.62 2018.05.24 10:47:58
DR_Pochi ㄴ응 그거야 그거 - dc App 2018.05.24 10:58:47
Trap카프리 셰이더 개떡칠한다고 크러쉬 안터짐ㅋㅋㅋ..... 2018.05.24 11:08:49
DR_Pochi ㄴ튕기게 하는 특정 뭔가 있겠지.. 그걸 박으면 되지 뭐.. - dc App 2018.05.24 11:09:17
Trap카프리 ㄴ원리는 간단한대 프레임드랍 1인에게 거는 원리는 셰이더가 아니라 파티클 서브이팩트야 2018.05.24 11:10:45
DR_Pochi ㄴ 오.. 꿀팁 감사.. - dc App 2018.05.24 11:11:06
Trap카프리 ㄴ 그리고 원리를 정확하게 모르면 본인도 같이 터져 가장 많이 사용되는게 quad 셰이더인대 요즘은 gpu사용 하는 셰이더가 새로 코딩되서 그걸써 2018.05.24 11:13:29
DR_Pochi ㄴ센세 HOXY.... 데스건이십니까... - dc App 2018.05.24 11:14:01
Trap카프리 ㄴ셰이더는 가지고잇지만 사용하지 않는거야 외국쪽 업로더들 대부분 그래 2018.05.24 11:14:36
DR_Pochi ㄴㅇㅎ... - dc App 2018.05.24 11:1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09 일반 이거 바이브에 이어폰 연결했는데 마이크 왜 안뜨냐 Ι아이스젤리Ι 2018-05-30 0
10007 일반 바탕화면 정리 안하면 느려지기도 함? 4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10006 일반 치마 해결하는거 도와주면 사례해줄게 좀만 도와줘 5 MPL 2018-05-30 0
10005 일반 vr 사면 LLSU 2018-05-30 0
10004 일반 델바이저 왔다 1 ㅇㅇ 118.45 2018-05-30 0
10002 일반 이거 소련탱크 건의해야댐 1 중성 2018-05-30 0
10001 일반 념글 보면 생각나는 글 3 피냐타 2018-05-30 0
10000 일반 10000번째글은 내꺼 2 ㅇㅇ 121.136 2018-05-30 0
9999 일반 스크린이 안보여.. ㅇㅇ 121.136 2018-05-30 0
9998 일반 여기 블랜더나 유니티 관련해서 질문 올려도 되나요?? 1 ㅇㅇ 122.19 2018-05-30 0
9997 일반 mr산사람 있음? 3 아조시 175.213 2018-05-30 0
9992 일반 다이나믹 질문좀 1 도움좀 59.20 2018-05-30 0
9991 일반 인게임 복사한거 붙여넣기 안대는넘바라 1 ㅇㅇ 223.39 2018-05-30 0
9990 일반 브알챗에서 바이올린 듣고, 현실 연주회 감 2 ㅇㅇ 39.7 2018-05-30 0
9987 일반 kinect to vr 이거 사용법좀 알려줘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86 일반 본인특 1 ㅇㅇ 122.38 2018-05-30 0
9985 일반 컴잘알님들 도움 1 피냐타 2018-05-30 0
9982 일반 키넥트 연동 이 에러 뭐임? 4 마호로 2018-05-30 0
9981 일반 아 존나 억울하네 이새끼들 일 처리 존나 대충하는거같은데 6 그로자 2018-05-30 0
9980 일반 사투리 쓰는놈들 12 ㅇㅇ 223.39 2018-05-30 0
9979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은데 vr챗도 하고 싶음 1 아루라테 2018-05-30 0
9978 일반 대충 하라는대로 했는대..모르겠어.. 1 J_STAR_DAY 27.118 2018-05-30 0
9977 일반 블랜더 치마작업할때 여기서 어떻게해요 5 MPL 2018-05-30 0
9976 일반 다이나믹본 2 닉네임없다네 2018-05-30 0
9975 일반 계정새로 파도 이러는데 머임대체? 14 그로자 2018-05-30 0
9974 일반 견우와 직녀 1 공배기 2018-05-30 0
9973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스코드에 왕왕이랑 많구나 7 하벤하이드 2018-05-30 0
9972 일반 아...오늘갑자기 스크린안뜨네... 3 김끄리 2018-05-30 0
9971 일반 러시아어 치는거 1 MPL 2018-05-30 0
9970 일반 다이나믹 본하고있는데 재생눌러서 아바타 움직이니까 안움직여 ㅇㅇ 59.20 2018-05-30 0
9969 일반 뭐냐 이거 왜이러냐 1 ㅈㅅㄷ 2018-05-30 0
9968 일반 아바타 올리때 블루프린트 에러뜨는데 어케해야함 1 기무대띠 2018-05-30 0
9967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7 포YOU 2018-05-30 0
9966 일반 만나면 블락하셈 6 MPL 2018-05-30 2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