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 헤드셋이 또 꺼진다.
글쓴이
NG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2
  • 2018-05-24 10:35:29


그냥 한숨만 나옴...

내장 USB 3.0달아도 안되고 전원 설정 해지해도 안되고

USB 3.1에 꼽아도 안되고 한국 HP 서비스 센터 전화해봐도 국내 정식 정발이 아니라서 서비스도 안되고

유전원 허브는 오리코꺼 주문했는데 제고없어서 기다려야되고 미치겠네

혹시 다른 방법아시는분 도와주세요..

러닝머신러닝 HP 믿거. . . 223.62 2018.05.24 10:36:13
NG VR하다가 못하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ㅠㅠ 2018.05.24 10:36:37
러닝머신러닝 저거 선 접촉이나 인식불량인거같음 223.62 2018.05.24 10:37:17
러닝머신러닝 조금 희망을 가져보자면 윈도우 OS상 소프트웨어의 문제일수도있으니까 한번 OS 다른버전으로 깔아보고 그래도 안되면 진짜 하드웨어 문제임 223.62 2018.05.24 10:38:53
DR_Pochi 야 그 hmd하고 연결하는 선쪽 접촉불량 아냐? - dc App 2018.05.24 10:39:13
NG ㄴ선따로 구할수있나요ㅠㅠ뺐다고 꼽아도 보고 그래픽카드도 다시 장착해봐도 안됨ㅜㅠ 2018.05.24 10:39:25
아이하루 HP가 또? 121.64 2018.05.24 10:39:41
러닝머신러닝 중고품은 한번 중고나라같은데서 구해보셈 223.62 2018.05.24 10:39:55
DR_Pochi 가만히 놔둬도 인식 불량이면 소프트 교체 해보는것도 방법인데, 움직일때 그러는거라면 접촉불량 가능성이 높지 - dc App 2018.05.24 10:39:59
러닝머신러닝 근데 선 불량이라면 모니터상에서 동작 안할텐데 223.62 2018.05.24 10:41:24
러닝머신러닝 그 선이 HDMI랑 USB 3.0포트가 일체형이니까.. 센서는 동작이 되고.. 하드웨어 문제라면 HDMI선 불량인거같기도함 223.62 2018.05.24 10:43:45
NG ㄴ그러니까요ㅠㅠ모니터에서도 안되면 선이라도 구해보는데ㅠㅠ 2018.05.24 10:43:58
러닝머신러닝 HDMI인식 못하는거면 그럴확률은 낮지만 OS 상에서 버그생겨서 hdmi쪽 출력 제대로 못해주는걸수도 있으니까 다른버전으로 포맷한번해보셈 223.62 2018.05.24 10:46:14
NG ㄴ네 일단 밀머봐야겠네요ㅠㅠ 2018.05.24 10:47:51
NG 2018.05.24 10:48:07
러닝머신러닝 후기 ㄱㄱ 223.62 2018.05.24 10:48:52
러닝머신러닝 아 또 다른방법 생각 났는데, 만약 포맷해도 안되면 USB to HDMI 젠더 사서 USB포트 2개 쓰셈 그러면 작동할거임 218.156 2018.05.24 10:59:25
NG 일단 포멧하보구요ㅜㅠ - dc App 2018.05.24 11:1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37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고 미코쟝을 쓰셔도되는거애요 3 G군 2018-05-29 0
9435 일반 나만 바이브 기본폼 쓰는거 아니지? 4 아루라테 2018-05-29 0
9431 일반 일단 대충만들었다 6 늒네챠 183.96 2018-05-29 1
9430 일반 공지랑 유투브 영상 보면서 다이나믹 본 하고있는데 12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29 일반 mr사서 착용해봤는데 왜이렇게 글씨같은게 흐릿하게보이지 2 ㅇㅇ 211.51 2018-05-29 0
9428 일반 본을 pmx에디터에서 넣은다음 모델을 블렌더로 옮기면됨? 1 아델리펭귄 2018-05-29 0
9427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10 ㅇㅇ 211.36 2018-05-29 0
9426 일반 호에에에엥 2 강나다 116.46 2018-05-29 0
9425 일반 다이나믹본 다들 수치 어케넣뉘 6 하벤하이드 2018-05-29 0
9424 일반 키넥트사서 트래킹하고 싶은데 ㅇㅇㅇ 203.237 2018-05-29 0
9423 일반 앉은뱅이유저인데 걍 mr사까 1 ㅇㅇ 175.223 2018-05-29 0
9422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생긴 변화 2 묵묵부기 2018-05-29 0
9420 일반 복셀 아바타 업로드 하려면 유료 에셋 써야함? 3 응애 124.57 2018-05-29 0
9419 일반 대한통운이 빠를까 해외직구가 빠를까 2 NAME_HORANG 2018-05-29 0
9418 일반 VR케장콘의 미코가 짜증난다구??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2 응애 124.57 2018-05-29 0
9415 일반 어??? 이게 뭐지? 8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14 일반 vr챗에서 30대아조씨 냄새난다고 놀리면서 놀았는데 6 김끄리 2018-05-29 0
9413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당 3 ㄴㄴㅅ 2018-05-29 0
9411 일반 혹시 이거 기본표정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사람있음? 1 222.101 2018-05-29 0
9410 일반 표정 >< 이거 어떻게 넣지..ㅠㅠ 3 ㅇㅇ 222.101 2018-05-29 0
9409 일반 안녕 혹시 모델 첨부터 만드는사람 있어? 10 뿌잉뉴 2018-05-29 13
9408 일반 가만히 있어도 파이어워크 브금들이 뇌에서 자동재생됨 아루라테 2018-05-29 0
9407 일반 MR연장선 사려는데 러프멜 2018-05-29 0
9404 일반 유니티 파일 가지고 블렌더로 수정하는법 없나요? 1 ㅇㅇ 106.254 2018-05-29 0
9403 일반 님들 아바타가 뒤로 걷는데 7 vitmastericon 182.210 2018-05-29 0
9402 일반 블렌더 픽스 모델 중 질문 5 BEll 2018-05-29 0
9401 일반 아 ㅆㅂ 하루종일 마이크 끄고있었네 1 네소벨이 2018-05-29 0
9400 일반 어제자 vr 챗 후기 1 ㅇㅇ 175.223 2018-05-29 1
9399 일반 cloth 질문죰.. 2 Tomo 2018-05-29 0
9398 일반 그러니까 제이씨현 시스템에서 샀어야지 ㅉㅉ 2 ㅇㅇ 2018-05-29 0
9397 일반 생각해봤는데 MR보다 바이브가 필요사양 더 낮을꺼같음 2 ㅇㅇ 121.131 2018-05-29 0
9396 일반 자괴감든다 8 ㄴㄴ 222.101 2018-05-29 0
9393 일반 아이트랙킹 오류도움좀 2 후지모토리나 2018-05-29 0
9391 일반 One Summer's Day 악보 4 케이틸리스 2018-05-29 0
9390 일반 dokill히든은 어케 찾는데... 4 꼬마키` 2018-05-29 0
9389 일반 쉬이벌... 아바타제작에 집중하겠다는 일념으로 레포트 3개 6시간에 컷함 3 Rinef 2018-05-29 0
9388 일반 아 씨발 데스건맞았다 1 강나다 116.46 2018-05-29 0
9387 일반 브이알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386 일반 VR은 혼자 자취할때만 하는게 낫겠다 4 포동포도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