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바디 트래킹 단점과 장점
글쓴이
늒네챠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
  • 2018-05-06 06:57:56
  • 183.96
							

장점은 여러가지 자세를 취함으로써 몰입감이더생김
지나가는 너클즈들 발로차는게 가능함

단점이생각보다많은데
돈이많이든다
트래커 동글때문에 컴퓨터주변에 선이너무깔린다
트래커배터리가 5시간정도밖에안감

풀바디하다가 풀바디풀리면 답답해서 못돌아다니겟더라


궁금한거있음 물어보셍

- dc official App
이즈밍 총 얼마듬? - dc App 2018.05.06 06:59:17
F유동닉 자체제작 스트립 만족도는? 2018.05.06 06:59:30
F유동닉 트래커 구매일자에 맞춰서 스트랩을 미리 시켜둘까 고민중인데 스트랩 가격도 은근 꽤되서, 2018.05.06 07:00:03
F유동닉 아조씨도 사실 스트랩 2시간안에 온다고했으면 스트랩 샀을꺼죠? 2018.05.06 07:00:14
늒네챠 가격은대략 pc 제외 바이브국내정가 77만 트래커 개당15으로 3개 120정도들은거같음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0:40
늒네챠 스트랩 국내에서 구할수있으면 샀음 제작한건 만족감있게사용중 하지만 국내에서 구입가능하면 새로살예정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1:41
DAKDAK 2018.05.06 07:05:00
DAKDAK 나를 발로 찰건가 브루다? - dc App 2018.05.06 07:05:40
dd 너클즈 볼때마다 발로차고싶은데 부럽다 58.239 2018.05.06 07:10:27
정보수집중 트래커 동글? 이 뭐기에 선이 깔림? 영상보니 무선기기 아닌가 트래커는 59.10 2018.05.07 17:09:05
늒네챠 무선기기는 맞는데 신호수신기를 컴퓨터에 껴야하니 선이늘어날수밖에 - 늒네에오 175.223 2018.05.07 17:10:39
RANCOY 혹시 스트랩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ㅠㅠ알수있을까요 221.138 2018.05.11 14:11:13
늒네챠 만들엇숴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4: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9 일반 아는분이 만드신 노래부를수있는 맵 12 opeq1133 110.12 2018-05-22 0
5898 일반 맵 다만들면 그 때부터 아바타커미션 받을거임 23 MANKALO 2018-05-22 0
5897 일반 마이크 질문 ㅇㅇ 218.237 2018-05-22 0
5895 일반 브얄챗 vr로 하는데 pc랑 비교하고 피씨는렉없는데? 하는 애들 봐라 12 퓨전코인 2018-05-22 0
5893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아바타 골랐는데 이거 저장은 안되냐? 3 실 성 2018-05-22 0
5892 일반 탈주한다 벗츄 2018-05-22 0
5890 일반 브알챗은 찐따라 잼없는데 방송보는건 꿀잼임 4 피냐타 2018-05-22 0
5889 일반 VRC 하면서 느낀게 있는데 눈먼 돈이 진짜 많은 것 같음 10 ㅇㅇ 2018-05-22 0
5887 일반 스토커 인기 왜이렇게 많아짐 4 ㅇㅇ 220.126 2018-05-22 0
5886 일반 맵 배경 하늘 구름 어떻게 넣어요? 2 ㅇㅅㅇ 223.131 2018-05-22 0
5885 일반 아바타 외주 받는 애들 찾는데 확실히 국내쪽이 비싸다 ㄷㄷ 9 HALT 2018-05-22 0
5884 일반 나왜 vr멀미업음 6 ㅇㅇ 218.147 2018-05-22 0
5883 일반 vr이랑 데스크탑까지 새로맞추면 10 Block 2018-05-22 0
5882 일반 8세대에 1060인데 VR사서써도 PC로할때랑 별차이없제? 12 ㅅㅋㅋ改 2018-05-22 0
5881 일반 내 VIVE가 원삼 1CP 들어갔단 소식을 듣고 3 ㅇㅇ 2018-05-22 0
5880 일반 야 오딲꾸 색끼들아 캐릭터 적용어케하냐 7 실 성 2018-05-22 0
5878 일반 vr사고 싶은데 컴성능 중요하담서 13 Block 2018-05-22 0
5877 일반 사양좀 봐주셈 9 ㅇㅇ 14.45 2018-05-22 0
5876 일반 나 오큘바이브 중고사는대로 10일쓴 엠알팔것 5 마요릭 2018-05-22 0
5874 일반 MR이 나중에 나와서 스펙은 더 좋지 않나 2 SayYouLikeMe 2018-05-22 0
5873 일반 비틱새끼들 마갤에서 좀 꺼졌으면싶다 8 ㅇㅇ 2018-05-22 18
5872 일반 손목아지 소매 안뚫으려면 5 퓨전코인 2018-05-22 0
5871 일반 뉴비디코 폐쇄하라고 전함 11 MANKALO 2018-05-22 0
5870 일반 좀 조용하게 말하는 월드 같은곳 따로 없을까 3 스노리 2018-05-22 0
5869 일반 마이크 추천좀 2 momo 125.184 2018-05-22 0
5868 일반 당연히 디코 질문방에 질문 끝나면 기어나가든가 강퇴 하든가 해야지 2 ㅇㅇ 2018-05-22 0
5867 일반 브얄챗 버니합 엄청 쉽게되네 ㅋㅋ NxL 2018-05-22 0
5866 일반 아 맞아 새벽에 이상한 아바타 월드 있었음 4 ㅇㅇ 118.222 2018-05-22 0
5865 일반 근데 저 뉴비 디코방 9 ㅇㅇ 118.222 2018-05-22 0
5864 일반 그놈의 한국인은~ 어글리 코리안은~ 5 NewsWork 2018-05-22 0
5863 일반 벡셀 건전지 엄청오래가네 1 ㅇㅇ 211.34 2018-05-22 0
5862 일반 VRC 하다보면 오버텐션 급식들이 너무 귀여움 1 ㅇㅇ 116.93 2018-05-22 0
5861 일반 외국애들은 커미션이 우리나라랑 개념이 달라? 3 ㅇㅇ 121.139 2018-05-22 0
5860 일반 근데 차렷애들은 거이다 JK더라 1 ㅇㅇ 211.34 2018-05-22 0
5859 일반 MR 파는친구 없니 5 ㅅㅋㅋ改 2018-05-22 0
5858 일반 어제 허언증 말기인 급식봤는데 15 NxL 2018-05-22 1
5857 일반 미코는 그냥 누가 만든 창작 캐릭터임? 3 ㅅㅋㅋ改 2018-05-22 0
5856 일반 사이좋은 두 아조씨의 모습 2 공배기 2018-05-22 0
5855 일반 월드 들어갔다고 월드 주인이 아바타 복사하는게 되냐?? 21 ㅇㅇ 14.47 2018-05-22 0
5854 일반 유니티 만지는게 생각보다 너무재밌다 2 늒네챠 183.96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