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바디 트래킹 단점과 장점
글쓴이
늒네챠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
  • 2018-05-06 06:57:56
  • 183.96
							

장점은 여러가지 자세를 취함으로써 몰입감이더생김
지나가는 너클즈들 발로차는게 가능함

단점이생각보다많은데
돈이많이든다
트래커 동글때문에 컴퓨터주변에 선이너무깔린다
트래커배터리가 5시간정도밖에안감

풀바디하다가 풀바디풀리면 답답해서 못돌아다니겟더라


궁금한거있음 물어보셍

- dc official App
이즈밍 총 얼마듬? - dc App 2018.05.06 06:59:17
F유동닉 자체제작 스트립 만족도는? 2018.05.06 06:59:30
F유동닉 트래커 구매일자에 맞춰서 스트랩을 미리 시켜둘까 고민중인데 스트랩 가격도 은근 꽤되서, 2018.05.06 07:00:03
F유동닉 아조씨도 사실 스트랩 2시간안에 온다고했으면 스트랩 샀을꺼죠? 2018.05.06 07:00:14
늒네챠 가격은대략 pc 제외 바이브국내정가 77만 트래커 개당15으로 3개 120정도들은거같음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0:40
늒네챠 스트랩 국내에서 구할수있으면 샀음 제작한건 만족감있게사용중 하지만 국내에서 구입가능하면 새로살예정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1:41
DAKDAK 2018.05.06 07:05:00
DAKDAK 나를 발로 찰건가 브루다? - dc App 2018.05.06 07:05:40
dd 너클즈 볼때마다 발로차고싶은데 부럽다 58.239 2018.05.06 07:10:27
정보수집중 트래커 동글? 이 뭐기에 선이 깔림? 영상보니 무선기기 아닌가 트래커는 59.10 2018.05.07 17:09:05
늒네챠 무선기기는 맞는데 신호수신기를 컴퓨터에 껴야하니 선이늘어날수밖에 - 늒네에오 175.223 2018.05.07 17:10:39
RANCOY 혹시 스트랩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ㅠㅠ알수있을까요 221.138 2018.05.11 14:11:13
늒네챠 만들엇숴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4: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77 일반 총 어떻게 꺼냄? 중성 2018-05-31 0
10376 일반 VR 화면이랑 모니터 화면이랑 좀 다른데 5 시란 2018-05-31 0
10375 일반 일본신사 보다가 한국궁 가면 저퀄에 실망이 좀 컸었지 1 LiFe 2018-05-31 0
10374 일반 엌ㅋㅋㅋ 조기퇴근 5 마요릭 2018-05-31 0
10373 일반 Vr챗 ㄹㅇ루 갓겜 오늘 메이드쟝하고 Jk쟝하고 메챠쿠챠 키스했다 1 ㅇㅇ 210.97 2018-05-31 0
10372 일반 아 시발 야근확정 10 ㅇㅇ 110.70 2018-05-31 0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