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바디 트래킹 단점과 장점
글쓴이
늒네챠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
  • 2018-05-06 06:57:56
  • 183.96
							

장점은 여러가지 자세를 취함으로써 몰입감이더생김
지나가는 너클즈들 발로차는게 가능함

단점이생각보다많은데
돈이많이든다
트래커 동글때문에 컴퓨터주변에 선이너무깔린다
트래커배터리가 5시간정도밖에안감

풀바디하다가 풀바디풀리면 답답해서 못돌아다니겟더라


궁금한거있음 물어보셍

- dc official App
이즈밍 총 얼마듬? - dc App 2018.05.06 06:59:17
F유동닉 자체제작 스트립 만족도는? 2018.05.06 06:59:30
F유동닉 트래커 구매일자에 맞춰서 스트랩을 미리 시켜둘까 고민중인데 스트랩 가격도 은근 꽤되서, 2018.05.06 07:00:03
F유동닉 아조씨도 사실 스트랩 2시간안에 온다고했으면 스트랩 샀을꺼죠? 2018.05.06 07:00:14
늒네챠 가격은대략 pc 제외 바이브국내정가 77만 트래커 개당15으로 3개 120정도들은거같음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0:40
늒네챠 스트랩 국내에서 구할수있으면 샀음 제작한건 만족감있게사용중 하지만 국내에서 구입가능하면 새로살예정 - 늒네에오 183.96 2018.05.06 07:01:41
DAKDAK 2018.05.06 07:05:00
DAKDAK 나를 발로 찰건가 브루다? - dc App 2018.05.06 07:05:40
dd 너클즈 볼때마다 발로차고싶은데 부럽다 58.239 2018.05.06 07:10:27
정보수집중 트래커 동글? 이 뭐기에 선이 깔림? 영상보니 무선기기 아닌가 트래커는 59.10 2018.05.07 17:09:05
늒네챠 무선기기는 맞는데 신호수신기를 컴퓨터에 껴야하니 선이늘어날수밖에 - 늒네에오 175.223 2018.05.07 17:10:39
RANCOY 혹시 스트랩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ㅠㅠ알수있을까요 221.138 2018.05.11 14:11:13
늒네챠 만들엇숴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4: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0 일반 브알챗갤은 새벽에도 글젠오져~ 공배기 2018-05-12 0
2288 일반 나만 노래방 음악안들림 밥도둑 2018-05-12 0
2287 일반 와 드디어 영상이 보인다 2 如月千早 2018-05-12 0
2286 일반 외국인하고 피아노치면서놀고있음 ㅇㅇ 125.180 2018-05-12 0
2285 일반 welcome sdk 이거 뭐 따로 안만져도되는거? 1 밥도둑 2018-05-12 0
2284 일반 근데 슬슬 빠질놈들은 빠지는거같은데 1 ㅇㅇ 121.139 2018-05-12 0
2283 일반 술먹고 노래부르면서 놀았더니 늒네챠 183.96 2018-05-12 0
2281 일반 버니홉 고인물 친구가 알려주면서 하니까 1 강나다 116.46 2018-05-12 0
2280 일반 노래방 만들어 주셔서 감솨함다 가챠핵망급 2018-05-12 0
2279 일반 넵튠 습격 2 틸핏아재 2018-05-12 0
2278 일반 햐 재밋엇다 꿀뚤 2018-05-12 0
2277 일반 댔따 컴 다시키니 되넹 가챠핵망급 2018-05-12 0
2276 일반 vr챗 하다가 자괴감든다 1 ㅇㅇ 125.180 2018-05-12 0
2275 일반 수학좋아하는 중학생이랑 문제풀었당 4 ㅇㅇ 175.223 2018-05-12 2
2274 일반 아 오늘도 신나게 놀았다 ㅇㅇ 220.76 2018-05-12 0
2273 일반 크래쉬 계속뜬다 ㅠ 5 가챠핵망급 2018-05-12 0
2272 일반 이런 사진 찍으니깐 vr 사고싶다 4 내공내공 2018-05-12 3
2270 일반 노래하는방은 이름이 뭐죵 13 가챠핵망급 2018-05-12 0
2269 일반 월급타면 브이알 장비 살가 2 이영희 2018-05-12 0
2268 일반 멀록 빌런 ㅈㄴ웃김 2 ㅇㅇ 125.185 2018-05-12 0
2267 일반 흠..터레스팅 Lydie 2018-05-12 0
2266 일반 5마리의 여우와 1마리의 고양이 3 KASAGI 2018-05-12 0
2265 일반 마이크여전히못키겠어 1 마요릭 2018-05-12 0
2264 일반 [데이터 쪼매주의..]오늘도 재밌게 제2의 인생을 즐겼다.. 퓨전코인 2018-05-12 0
2263 일반 이 벽람항로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는지 아는 분 ? 4 니트레빗 2018-05-12 0
2262 일반 일베애들 아직도 있음?? 4 새벽 59.2 2018-05-12 0
2261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이런 에러가 뜹니다 2 kuma 119.198 2018-05-12 0
2259 일반 스킨어디서 구하냐 2 osn 183.109 2018-05-12 0
2258 일반 유루유리 애니 버퍼링 너무 나는데요... 2 dd 223.131 2018-05-12 0
2257 일반 vrchat에서 vr들의 특권 카메라 4 김끄리 2018-05-12 0
2256 일반 델 mr 안경 들어감? 1 dsds 58.228 2018-05-12 0
2255 일반 누가 vr로 카메라쓰는법좀 올려주면 좋겠당 ㅠ 2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2 0
2253 일반 브이알쳇 보이스어떠캐해?? 2 마요릭 2018-05-12 0
2252 일반 존나재밌게노네 ㅅㅂ ㅋㅋㅋㅋ ㅇㅇ 175.223 2018-05-12 0
2251 일반 유루유리방 개꿀잼이네 ㅋㅌㅋ 3 ㅇㅇ 116.45 2018-05-12 0
2250 일반 오늘은 대화를 많이 해서 좋았다.. ㅇㅇ 58.239 2018-05-12 0
2249 일반 이아바타 있는 월드 위치아는사람 5 ㅇㅁㄴㅇ 121.184 2018-05-12 0
2247 일반 unity 에서 cloth 설정할때 도움.. 1 루티안 2018-05-12 0
2245 일반 vr쳇으로 계정만들었는데 닉넴 변경 불가임? 1 ㅁㄴㅇㄴㅁㅇ 122.222 2018-05-12 0
2244 일반 윈7도 운영체제야 운영체제!! 3 ㅇㅇ 182.209 2018-05-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