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쩌다보니 여자플레이어 한테서 대쉬를 받고있는데
글쓴이
ㅎㅈㅁ
추천
4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43
  • 2018-11-07 21:12:25
  • 119.195
							


한국인은 아니고 활동하는 일본커뮤니티에서 만나서 같이 일본어공부하다 친해짐

고백 비슷한걸 받았는데 일단은 그렇게 사귈만큼 친한사이같진 않아서 일단 좀더 친해지자고 매일 디코로 전화도 하고 븨알챗에서도 만나서 조금이라도 놀고는 있는데

Vr있었으면 더 재밌게 놀았을텐데 아쉽게도 차렷충임
그래도 즐겁다. 근데 이럴땐 어떻게 대해줘야할지 잘모르겠음

당연히 기쁘고 나도 좋아하지 않는건 아닌데 내가 이런데 좀 고지식한진 몰라도 랜선연애 가지고 만족할수 있을지 모르겠고

만일에 지금 친구관계조차 돌아올수 없게 되버리면 어쩌나 싶고 그럼

날이 갈수록 조금식 더 좋아지고 있기는 한데 이게 한계가 보이는 듯해서 그럴수록 약간씩 초조하네

- dc official App
읭읭이 기만쉨.. - dc App 2018.11.07 21:43:11
크왁이 적당히 거리두는게 좋아보임.. 이런건 끝이 좋은건 본적이없어 2018.11.07 21:46:39
대걸레 2018.11.07 21:48:12
크리스 2018.11.07 21:55:10
나그네 ..... 무경험이라 조언이 안된다 2018.11.07 22:42:06
idiot 저쪽현실에서 차타고 만나서 손잡고 악수할수 있으면 이쪽에서 신나게 놀아도 뭐라 못하지 2018.11.07 23:2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86 일반 생일파티 월드 혹시 퍼블릭이냐 3 ㅇㅇ 119.193 2018-11-19 0
73685 일반 브알챗때문에 이상성욕생겼다 5 Squ4d 2018-11-19 0
73684 일반 이 겜은 착한 사람들이 너무 많음 6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3 일반 마작 월드 TANKI 인가 버그있어욘 1 f 211.58 2018-11-19 0
73681 일반 드디어 집에 혼자살게됨 ㅋㅋ 14 ㅇㅇ 2018-11-19 0
73680 일반 현실에서 친구 없으면 브알에서도 외롭지않음 6 한남춘 2018-11-19 0
73679 일반 어제 친구 조인탔다가 게임 터짐 2 Woodie 2018-11-19 0
73678 일반 외국인들 상대론 묵언충이 재밌는데 아바타 머 재밌는 거 없을까 7 은사나사 2018-11-19 0
73677 일반 나 좋아하는 사람생겨서 그런데 38 밍디 2018-11-19 0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