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은 이 시절이 그립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24
  • 2018-11-07 18:32:26
							


추억의 핑크 댄스방. 노래 수가 적은게 아쉽긴 했지만 젤 처음 가본 댄스방이라서 가끔은 고향가는 느낌으로 들리는데

뭔가 이 월드의 핑크 스러운 배경은 묘한 매력이 있는 듯. 그리고 스테이지가 작아서 사람들 가득 차면 

스테이지 밑에서 사람들이 춤 추는데 저 시절 피크 타임 때는 왠지 스테이지에 너무 올라가고 싶더라. 자리가 없어서 못 올라간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한때 여기도 오픈빨좀 많이 받았던 월드고 잘 보면 mmd 노래도 많았는데 왜 인지 모르지만 어느 순간 부터 안가게 되더라.


미코가 한창 대세였던 시기


여기도 알만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뭔가 영화관이나 연극장 같은 느낌의 댄스 월드 였는데 이름은 잘 기억 안나고

암튼 이때 난 키넥트로 허우적대고 있었고 종종 들렸었는데 월드가 살아 있다면 다시 여기 가보고 싶어진다


그리고 막짤은 어떤 갤럼이 만들었고 너무 야해서 퍼블릭 시도에 실패한 팬티룸..


다이소vr 추억 돋는다.. 124.60 2018.11.07 18:36:05
크왁이 저댄1방.. 춤추다 지치면 앉아서 뒤에서 파쌓았는데 2018.11.07 18:36:12
Luche 저댄 1방 업뎃하고 저질되서 안감 두번째방은 애초에 퍼블릿 아님 2018.11.07 18:39:42
Gloryman 그랫구나 어쩐지 찾아도 안보이더라 2018.11.07 18:41:29
Gloryman ㅋㅋ 파탑 쌓기 놀이하고 놀던 시절.. 2018.11.07 18:41:55
꿀뚤 즐거웟던그시절~ - dc App 2018.11.07 18:42:58
idiot 전설의 공간 2018.11.07 23:10:06
아이리네 핑크핑크방... 청정 뉴비라서 무대에서 못추고 뒤에서 구경만 했던 시절이다 2018.11.08 01:48:21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91 일반 본인 4일차 뉴네쟝임 7 ㅇㅇ 211.36 2018-11-19 0
73690 일반 어예 무선킷 내일이면 장착할듯 14 울테 2018-11-19 0
73689 일반 발기참기 7 한남춘 2018-11-19 0
73688 일반 팬티 관음하는게 그렇게 실례되는 행동이야? 7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6 일반 생일파티 월드 혹시 퍼블릭이냐 3 ㅇㅇ 119.193 2018-11-19 0
73685 일반 브알챗때문에 이상성욕생겼다 5 Squ4d 2018-11-19 0
73684 일반 이 겜은 착한 사람들이 너무 많음 6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3 일반 마작 월드 TANKI 인가 버그있어욘 1 f 211.58 2018-11-19 0
73681 일반 드디어 집에 혼자살게됨 ㅋㅋ 14 ㅇㅇ 2018-11-19 0
73680 일반 현실에서 친구 없으면 브알에서도 외롭지않음 6 한남춘 2018-11-19 0
73679 일반 어제 친구 조인탔다가 게임 터짐 2 Woodie 2018-11-19 0
73678 일반 외국인들 상대론 묵언충이 재밌는데 아바타 머 재밌는 거 없을까 7 은사나사 2018-11-19 0
73677 일반 나 좋아하는 사람생겨서 그런데 38 밍디 2018-11-19 0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