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은 이 시절이 그립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24
  • 2018-11-07 18:32:26
							


추억의 핑크 댄스방. 노래 수가 적은게 아쉽긴 했지만 젤 처음 가본 댄스방이라서 가끔은 고향가는 느낌으로 들리는데

뭔가 이 월드의 핑크 스러운 배경은 묘한 매력이 있는 듯. 그리고 스테이지가 작아서 사람들 가득 차면 

스테이지 밑에서 사람들이 춤 추는데 저 시절 피크 타임 때는 왠지 스테이지에 너무 올라가고 싶더라. 자리가 없어서 못 올라간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한때 여기도 오픈빨좀 많이 받았던 월드고 잘 보면 mmd 노래도 많았는데 왜 인지 모르지만 어느 순간 부터 안가게 되더라.


미코가 한창 대세였던 시기


여기도 알만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뭔가 영화관이나 연극장 같은 느낌의 댄스 월드 였는데 이름은 잘 기억 안나고

암튼 이때 난 키넥트로 허우적대고 있었고 종종 들렸었는데 월드가 살아 있다면 다시 여기 가보고 싶어진다


그리고 막짤은 어떤 갤럼이 만들었고 너무 야해서 퍼블릭 시도에 실패한 팬티룸..


다이소vr 추억 돋는다.. 124.60 2018.11.07 18:36:05
크왁이 저댄1방.. 춤추다 지치면 앉아서 뒤에서 파쌓았는데 2018.11.07 18:36:12
Luche 저댄 1방 업뎃하고 저질되서 안감 두번째방은 애초에 퍼블릿 아님 2018.11.07 18:39:42
Gloryman 그랫구나 어쩐지 찾아도 안보이더라 2018.11.07 18:41:29
Gloryman ㅋㅋ 파탑 쌓기 놀이하고 놀던 시절.. 2018.11.07 18:41:55
꿀뚤 즐거웟던그시절~ - dc App 2018.11.07 18:42:58
idiot 전설의 공간 2018.11.07 23:10:06
아이리네 핑크핑크방... 청정 뉴비라서 무대에서 못추고 뒤에서 구경만 했던 시절이다 2018.11.08 01:48:21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