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18
  • 2018-11-07 17:47:41
  • 183.107
							


공복혈당..2형당뇨 되려고 2년간 노력했는데

한달전 환절기를 시작으로 급격히안좋아짐

인슐린주사도 다시 받고 과장시 입원상담함..

점점 몸상태가 안좋아지고 그로인해

자는시간과 침대에 붙어있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친구들도 몇몇떠남.. 갤에 가끔오는데

더글쓰고싶지만 싫어하는것같아서..

다들 감기조심해

- dc official App
ITOAR 당뇨는 잘 몰라서 뭔 말 해야할지 모르겠어. 감기조심하새여! 2018.11.07 17:48:30
크왁이 2018.11.07 17:48:31
다이소vr ㅠㅠㅠㅠ 빨리 나아 124.60 2018.11.07 17:59:59
클루 2018.11.07 18:06:41
ㅇㅇ 2형당뇨가 되는건 먼소리임? 220.76 2018.11.07 18:31:38
ㅇㅇ 당뇨의종료는 두개 인슐린주사를 투여해야만되는 1형당뇨 약 과 여러가지로 주사없이 1형보다 상태가좋은 2형당뇨 / 2년간 미친듯이노력해서 1형이였는데 2형으로 호전되었다가 최근들어 미친듯이 아프고 상태가 안좋아져서 1형이됬네요 - dc App 183.107 2018.11.07 18:33:51
ㅇㅇ 머여 1형이 2형으로 호전되는경우도 있구나. 난 이제 1형 7년째인데 먹는걸 규칙적으로 하라는데 일을 밤에하니까 생활패턴이 노답이라 공복 200~300 찍고 난리나서 트랜지션할라고 호르몬맞을라는것도 중단하고 건강관리중인데 ㅋㅋ 220.76 2018.11.07 18:35:32
ㅇㅇ 건강관리 잘하자 우리 ㅋㅋ 합병증 너무무서운것 220.76 2018.11.07 18:36:29
ㅇㅇ 2년간 일상을전부 치료에매진 티비보시면 당뇨를이겨낸 천기누설 티비에나오는것처럼 살았었음..합병증도 걱정해야되지만 아시다싶이 가벼운감기도 디져라안낫고 상처좀만생겨도 1달은깔고가는 당뇨병이 회복속도를 없애버리듯 되서 문제인듯.. - dc App 183.107 2018.11.07 18:40:26
히비링 싫어하지 않아여!!! 2018.11.07 18:55:28
idiot 나아라 헬스크림 2018.11.07 23:0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