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18
  • 2018-11-07 17:47:41
  • 183.107
							


공복혈당..2형당뇨 되려고 2년간 노력했는데

한달전 환절기를 시작으로 급격히안좋아짐

인슐린주사도 다시 받고 과장시 입원상담함..

점점 몸상태가 안좋아지고 그로인해

자는시간과 침대에 붙어있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친구들도 몇몇떠남.. 갤에 가끔오는데

더글쓰고싶지만 싫어하는것같아서..

다들 감기조심해

- dc official App
ITOAR 당뇨는 잘 몰라서 뭔 말 해야할지 모르겠어. 감기조심하새여! 2018.11.07 17:48:30
크왁이 2018.11.07 17:48:31
다이소vr ㅠㅠㅠㅠ 빨리 나아 124.60 2018.11.07 17:59:59
클루 2018.11.07 18:06:41
ㅇㅇ 2형당뇨가 되는건 먼소리임? 220.76 2018.11.07 18:31:38
ㅇㅇ 당뇨의종료는 두개 인슐린주사를 투여해야만되는 1형당뇨 약 과 여러가지로 주사없이 1형보다 상태가좋은 2형당뇨 / 2년간 미친듯이노력해서 1형이였는데 2형으로 호전되었다가 최근들어 미친듯이 아프고 상태가 안좋아져서 1형이됬네요 - dc App 183.107 2018.11.07 18:33:51
ㅇㅇ 머여 1형이 2형으로 호전되는경우도 있구나. 난 이제 1형 7년째인데 먹는걸 규칙적으로 하라는데 일을 밤에하니까 생활패턴이 노답이라 공복 200~300 찍고 난리나서 트랜지션할라고 호르몬맞을라는것도 중단하고 건강관리중인데 ㅋㅋ 220.76 2018.11.07 18:35:32
ㅇㅇ 건강관리 잘하자 우리 ㅋㅋ 합병증 너무무서운것 220.76 2018.11.07 18:36:29
ㅇㅇ 2년간 일상을전부 치료에매진 티비보시면 당뇨를이겨낸 천기누설 티비에나오는것처럼 살았었음..합병증도 걱정해야되지만 아시다싶이 가벼운감기도 디져라안낫고 상처좀만생겨도 1달은깔고가는 당뇨병이 회복속도를 없애버리듯 되서 문제인듯.. - dc App 183.107 2018.11.07 18:40:26
히비링 싫어하지 않아여!!! 2018.11.07 18:55:28
idiot 나아라 헬스크림 2018.11.07 23:0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28 일반 요즘은 프플도 아니고 프온에서 노는듯 1 Luche 2018-11-14 0
72627 일반 너흰 프라이빗자주감??? 2 읭읭이 2018-11-14 0
72626 일반 박스피하기멥 막라운드 패톤 몇가지까지 나와? 2 Huntere 2018-11-14 0
72625 일반 열차맵 이름좀 알려주실분?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4 0
72624 일반 프플방에서 친구가 다른 친구들이랑 놀고 있을때 찾아가는건 2 DinGa 2018-11-14 0
72623 일반 VR챗을 수다떨기위해 시작한 나는 1 AMA 175.195 2018-11-14 2
72621 일반 부랄챗 친구가 자기 자지사진 보내줬다 21 ㅇㅇ 121.176 2018-11-14 20
72620 일반 vr묵언들이 귀엽긴하다 1 읭읭이 2018-11-14 0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72617 일반 부쓰 킷슈 제작자 다음 아바타 정보 3 ㅇㅇ 210.117 2018-11-14 2
72616 일반 트래커 3개 연결해도 컴 안터지는거 맞겠지? 9 BEll 2018-11-14 0
72615 일반 혼자 놀지마세요 2 하피핏 2018-11-14 1
7261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vive 이동 꿀팁좀 알려주셈 3 000 121.159 2018-11-14 0
72612 일반 내가 너무 부담스럽게하나 걱정임 4 읭읭이 2018-11-14 0
72611 일반 아바타 만들다 맨날 삼천포로 빠짐 2 ㅇㅇ 211.177 2018-11-14 0
72610 일반 오늘 지스타갈준비한드아 4 Lakenls 2018-11-14 0
72609 일반 어제의 기억이 없다 4 초보자아 2018-11-14 0
72608 일반 이제 곧 트래커 구매 최적의 타이밍 Macross 2018-11-14 0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72589 일반 어제 10시경 뱅 2 연파랑 115.86 2018-11-14 2
72588 일반 엠알 렉이 너무 심한데 1 ㅇㅇ 125.180 2018-11-14 0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