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18
  • 2018-11-07 17:47:41
  • 183.107
							


공복혈당..2형당뇨 되려고 2년간 노력했는데

한달전 환절기를 시작으로 급격히안좋아짐

인슐린주사도 다시 받고 과장시 입원상담함..

점점 몸상태가 안좋아지고 그로인해

자는시간과 침대에 붙어있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친구들도 몇몇떠남.. 갤에 가끔오는데

더글쓰고싶지만 싫어하는것같아서..

다들 감기조심해

- dc official App
ITOAR 당뇨는 잘 몰라서 뭔 말 해야할지 모르겠어. 감기조심하새여! 2018.11.07 17:48:30
크왁이 2018.11.07 17:48:31
다이소vr ㅠㅠㅠㅠ 빨리 나아 124.60 2018.11.07 17:59:59
클루 2018.11.07 18:06:41
ㅇㅇ 2형당뇨가 되는건 먼소리임? 220.76 2018.11.07 18:31:38
ㅇㅇ 당뇨의종료는 두개 인슐린주사를 투여해야만되는 1형당뇨 약 과 여러가지로 주사없이 1형보다 상태가좋은 2형당뇨 / 2년간 미친듯이노력해서 1형이였는데 2형으로 호전되었다가 최근들어 미친듯이 아프고 상태가 안좋아져서 1형이됬네요 - dc App 183.107 2018.11.07 18:33:51
ㅇㅇ 머여 1형이 2형으로 호전되는경우도 있구나. 난 이제 1형 7년째인데 먹는걸 규칙적으로 하라는데 일을 밤에하니까 생활패턴이 노답이라 공복 200~300 찍고 난리나서 트랜지션할라고 호르몬맞을라는것도 중단하고 건강관리중인데 ㅋㅋ 220.76 2018.11.07 18:35:32
ㅇㅇ 건강관리 잘하자 우리 ㅋㅋ 합병증 너무무서운것 220.76 2018.11.07 18:36:29
ㅇㅇ 2년간 일상을전부 치료에매진 티비보시면 당뇨를이겨낸 천기누설 티비에나오는것처럼 살았었음..합병증도 걱정해야되지만 아시다싶이 가벼운감기도 디져라안낫고 상처좀만생겨도 1달은깔고가는 당뇨병이 회복속도를 없애버리듯 되서 문제인듯.. - dc App 183.107 2018.11.07 18:40:26
히비링 싫어하지 않아여!!! 2018.11.07 18:55:28
idiot 나아라 헬스크림 2018.11.07 23:0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