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방 이름이나 들어가는 방법좀,,ㅠㅠ
글쓴이
생초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15
  • 2018-11-07 17:42:35
							

친구랑 캐릭터 정해놓고 놀고싶은데 방도 못찾겠구,,어떻게 가는거지,,아는사람,,도와주삼

하루사메 just 치면 just H !!!!!! 인가 뭐있ㅇㅁ 2018.11.07 17:43:03
Viver let's just h - dc App 2018.11.07 17:43:19
생초보 mmd방 처럼 그런방은 없어??예전에 잇던거같은데,,얼마전에도 또 찾은거 같구, ㅠ 2018.11.07 17:45:54
생초보 그 mmd방처럼 하는거였는데 저기말구,, 2018.11.07 17:46:06
Viver 거기는 퍼블릭 월드가 아니라 링크타고 들어가야될걸 - dc App 2018.11.07 17:46:40
생초보 링크 어딘지 알어??못찾겠엉 2018.11.07 17:47:39
ITOAR 터졋어! 더는 없어!! 2018.11.07 17:50:41
생초보 dk아니야!!어제인가?>내가 어제 지인의지인의지인분이 들어간거를 봤어 다른곳이였음 2018.11.07 17:51:51
클루 2018.11.07 17:52:40
생초보 2018.11.07 17:53:32
idiot nmd 엣찌룸은 죽었어 제작자가 내렸음 2018.11.07 23:02: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902 일반 메시 깨지는 문제 결국 해결했는데 3 검은연 2018-11-11 0
71901 일반 동물귀 달린 캐릭터는 귀여워 3 너랑안놀거야 2018-11-11 1
71900 질문 저댄방 구경갈라하누데 4 감자 2018-11-11 0
7189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2
71897 일반 눈물 조아 koper2004 2018-11-11 0
71896 일반 야이 쓰레기들아 4 ㅇㅇ 221.141 2018-11-11 0
71894 일반 나도 빼빼로 뿌린다 8 아메히 2018-11-11 1
71892 일반 이건 어떻게 해야함?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90 일반 vr컨트롤러 ㅇㅇ 222.114 2018-11-11 0
71889 일반 cats 플러그인으로 루즈 파츠 하면 메쉬 꺠지는데 나만 이러냐 8 검은연 2018-11-11 0
71887 일반 브얄에 과몰입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1 ㅇㅇ 175.206 2018-11-11 1
71886 일반 바이브쓰는놈들중에 vr운동 자주하는놈들 팁 2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885 일반 와 브얄챗갤 빼빼로나눔 엄청 훈훈하다 7 하루사메 2018-11-11 0
71884 질문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거임??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83 일반 에찌룸 돌려죵 에리나 59.31 2018-11-11 0
71881 일반 고마워 얘들아 6 현실세계 2018-11-11 0
71878 일반 빼빼로 창렬함이 돌았네 ㅋㅋ 1 Huntere 2018-11-11 0
71877 일반 빼빼로 대신에 _코니 2018-11-11 0
71876 일반 씨유 웨 포키없서서 다른데꺼 올림 1 쎾쓔!!! 2018-11-11 0
71875 일반 8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1 0
71873 일반 아니 왜 내껀 안써 3 ㅇㅇ 125.129 2018-11-11 0
71872 일반 내글 어디감 ㅡㅡ 2 Huntere 2018-11-11 0
71870 일반 바이브 파는 갤럼 없냐 ㅠ 4 Sca1e 59.26 2018-11-11 0
71869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4 ㅇㅇ 222.114 2018-11-11 0
71867 일반 현실세계는 행복한거시에요 9 현실세계 2018-11-11 2
71866 일반 빨간 포키 다 팔림 2 다이소vr 211.36 2018-11-11 0
71865 일반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가아닙니다 3 읭읭이 2018-11-11 6
71864 일반 저녁에 갤럼들 운동하네 NAME_HORANG 2018-11-11 0
71863 일반 갤럼들 왜케 착하냠... 8 나냠 2018-11-11 0
71862 일반 어제였나 일본인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2 나루호농 2018-11-11 2
71861 일반 CU는 포키가 없다니.. 5 감자 2018-11-11 1
71860 VRC일기 오늘 왤캐 힘이없지. 3 Huntere 2018-11-11 0
71859 일반 지금 올라오는 교환권들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2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58 일반 생각해보니 빼빼로데이네 4 감자 2018-11-11 1
71857 일반 흥 딱히 고맙다는건 아니거든?? 1 JinSilly 2018-11-11 0
71856 일반 현실세계는 배가고픈거시에요 4 현실세계 2018-11-11 0
71855 일반 space mover는 한번 석세스로 설치하면 다시 안켜도 됨? 2 ㅇㅇ 14.42 2018-11-11 0
71853 일반 아 싹쓸이 할라했드니 2 현실세계 2018-11-11 0
71851 일반 아래 갤러야 폿키 고맙다. 3 현실세계 2018-11-11 0
71850 일반 흥 딱히 너희를 위해 산건 아니거든? 3 JinSilly 2018-11-11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