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하다가 처음으로 울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00
  • 2018-11-07 16:41:28
  • 115.21
							

그 사람과 처음 만난 날, VR쳇 시작하고 처음으로 12시간 연속 같은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이야기를 했어.


너무 즐거워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너무 즐거워서 어디까지 가서 멈춰야 할 지 몰랐고.


살면서 처음 느끼는 감정이었는걸.

첫경험보다 더 두근 거렸는걸.

우리 서로 각자 자신의 내면에 이런 일면이 있었는지 난생 처음 알았는걸. 


하지만 결국 난 그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고, 그는 떠나기를 결심했어. 

그는 우리 모두의 잘못이라고 했지만, 같이 잊고 일상으로 돌아가자고 했지만,

만일 그가 나랑 만나지 않았다면 그가 그렇게 후회할 일도, 고민할 필요도 없었겠지. 

 

속으로는 당연한 일이다, 앞으로는 자중하자, 반성하자라고 생각을 했지만


눈에서는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졌어.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제대로 이야기 해줘서 고마워요.


잘 있어요.




좋아했어요.

ㄹㄹ 보낼 인연은 보내자 - dc App 110.70 2018.11.07 16:42:59
ㅇㅇ 여긴 니 일기장이 아니에요 123.248 2018.11.07 16:44:00
ㅇㅇ 무슨 상처를 준건지를 알려줘 211.36 2018.11.07 16:47:47
JinSilly 뭔진몰라도 응원함.. ㅎㅎ 221.153 2018.11.07 16:48:50
크왁이 2018.11.07 17:04:56
Rutin26 2018.11.07 17:23:54
GEORGIA 인연이란게 다 그런거다... 힘내라 2018.11.07 18:21:20
검은자까 2018.11.07 18:28:05
꿀뚤 2018.11.07 18:48:16
히비링 2018.11.07 19:01:43
Misaring 힘내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기억해봐 - dc App 2018.11.07 22:2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