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모래주머니라도 사야하나...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99
  • 2018-11-07 16:38:09
							

본문과는 관련없는 目が逢う瞬間.png


요즘에도 VR하면서 헬스방도 가고, 저댄방도 가고 그러는데
그 전에는 헬스방 막 2시간 하고, 저댄도 어려운 곡들 연속으로 추면
땀도 많이나고 몸무게도 많이 빠지곤 했는데,
요즘은 뭘 해도 땀도 거의 나질 않고 힘든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몸무게도 1달째 변함이 없는 상태고...

고인물들은 이런 경우라면 모래주머니 같은거 차라고 말하던거 같은데,
진짜 그런것들 하고 해야 하는지 계속 고민되네

적당히 힘들어야 재미있는데 너무 익숙해져 버린거 같아.
모래주머니 차고 풀트래킹 하는 고인물들은 어떤 느낌이야?

ㅇㅇ 재정신이야? 근육방이나 가는건 어때 110.70 2018.11.07 16:40:58
아이리네 거기 종종 가는편이라 여간한 영상은 다 해봤는데 이제는 2시간 이상 뛰는거 아니면 그럭저럭 할만해 2018.11.07 16:42:58
ㅇㅇ 그정도면 그냥 헬스장가자 211.36 2018.11.07 16:49:40
Gloryman 으악. 고인물이다 절래절래 2018.11.07 16:52:18
아이리네 핼스장 가기 귀찮아서 하는것도 있슴... 2018.11.07 17:02:21
아이리네 2018.11.07 17:03:01
크왁이 아니 춤추다가 각성을 해버리면 어떡함 2018.11.07 17:0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