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모래주머니라도 사야하나...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99
  • 2018-11-07 16:38:09
							

본문과는 관련없는 目が逢う瞬間.png


요즘에도 VR하면서 헬스방도 가고, 저댄방도 가고 그러는데
그 전에는 헬스방 막 2시간 하고, 저댄도 어려운 곡들 연속으로 추면
땀도 많이나고 몸무게도 많이 빠지곤 했는데,
요즘은 뭘 해도 땀도 거의 나질 않고 힘든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몸무게도 1달째 변함이 없는 상태고...

고인물들은 이런 경우라면 모래주머니 같은거 차라고 말하던거 같은데,
진짜 그런것들 하고 해야 하는지 계속 고민되네

적당히 힘들어야 재미있는데 너무 익숙해져 버린거 같아.
모래주머니 차고 풀트래킹 하는 고인물들은 어떤 느낌이야?

ㅇㅇ 재정신이야? 근육방이나 가는건 어때 110.70 2018.11.07 16:40:58
아이리네 거기 종종 가는편이라 여간한 영상은 다 해봤는데 이제는 2시간 이상 뛰는거 아니면 그럭저럭 할만해 2018.11.07 16:42:58
ㅇㅇ 그정도면 그냥 헬스장가자 211.36 2018.11.07 16:49:40
Gloryman 으악. 고인물이다 절래절래 2018.11.07 16:52:18
아이리네 핼스장 가기 귀찮아서 하는것도 있슴... 2018.11.07 17:02:21
아이리네 2018.11.07 17:03:01
크왁이 아니 춤추다가 각성을 해버리면 어떡함 2018.11.07 17:0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73868 일반 오큘 원래 비동기중복프로젝션 안켜짐? 1 울테 2018-11-19 0
73867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꼬추박사 2018-11-19 1
73866 일반 반박불가 가장 이쁘고 귀여운 이상형 1 초보자아 2018-11-19 0
73865 일반 거 연병장서 뱁새 군대 놀이하는 애들아 1 ㅇㅇ 122.37 2018-11-19 0
73864 일반 킷슈 커미션 맡기려는데 그냥 내 킷슈 파일주면대?? 4 히아투스 2018-11-19 0
73863 일반 mr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면 말해줘 유메콩 2018-11-19 0
73862 일반 레노버 mr 팔면 주워갈 갤럼 있냐?? 3 유메콩 2018-11-19 0
73861 일반 풀트유저랑 실제 레슬링 해보고싶다 1 하피핏 2018-11-19 0
73860 일반 이런느낌의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정도들어? 4 너굴쨩 2018-11-19 0
73858 일반 내가 가지고싶은 아바타 너굴쨩 2018-11-19 0
73857 일반 바이브 월드워런티임?? 1 꼬추박사 2018-11-19 0
73856 일반 vrc 같은 망겜 말고 갓겜 프카2하자 3 sing)Hana 2018-11-19 2
7385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혹시암? 3 욤욤 112.186 2018-11-19 0
73854 일반 이게 그 랜선일진인가 먼가하는 그거냐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9 2
73852 강좌/정보 MR 세일 정보 정리글(ASUS, Acer, Samsung) 8 라임맛슬라임 2018-11-19 3
73851 일반 브얄쳇에 과몰입 병신이 내근처에도 있었구나 28 ㅇㅇ 211.177 2018-11-19 5
73850 일반 이런 수인아바타 어디서구하나요 1 적쥐 2018-11-19 0
73849 일반 풀트래킹 장비 맞추고 2달째인데 슬슬 질리네 1 ㅇㅇ 125.180 2018-11-19 0
73848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7 RGF 27.82 2018-11-19 0
73847 질문 퀴즈?월드 2 ㅇㅇ 222.118 2018-11-19 0
73846 일반 미국인들이랑 러시아인들 군대로 토론하면 개꿀잼 1 ㅇㅇ 203.90 2018-11-19 0
73845 일반 트래커님이 날 봐주셧어! 6 11 220.82 2018-11-19 0
73843 일반 와! 시타델! 와! 한글!!! 13 Luche 2018-11-19 17
73841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안쓰는사람 있냐? 3 카디아. 2018-11-19 0
73840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16 브린이 211.214 2018-11-19 0
73839 일반 가슴은 정의다 3 유티 2018-11-19 3
73838 일반 후.ㅎ. 바이브 오기전에 데스크탑챗을했음 4 ㅇㅇ 121.147 2018-11-19 0
73837 일반 알세도를 고양이로 해 봤다. 7 magicatz 2018-11-19 6
73836 일반 모나카 짱 수술함 5 ㅇㅇㅇㅇ 175.223 2018-11-19 4
73835 일반 오큘쓰는 늒네임 놀로 VS 키넥 승부존 5 늒네 222.236 2018-11-19 0
73834 일반 붕알 챗 하다가 제일 당황스러울 때 2 ㅇㅇ 223.39 2018-11-19 0
73832 일반 어??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831 일반 생각했던것보다 과몰입이라는게 엄청 많구나 2 ㅎㅈㅁ 222.96 2018-11-19 0
73830 일반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다. 2 유티 2018-11-19 0
73829 일반 밑에 VR챗 글 보고 바로 이거 떠올랐어 3 차가비 2018-11-19 0
73828 일반 바이브사기 3시간전 ㄷㄸㄸㄸㄷ 5 꼬추박사 2018-11-19 0
73827 일반 컨트롤러 꼭 에네루프 껴야해? 8 다-사마 2018-11-19 0
73826 일반 13분 남았다 3 한남춘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