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글리젠이 왜없겠냐 다 떠났지
글쓴이
ㅇㅇ
추천
3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82
  • 2018-11-07 15:15:49
  • 210.183
							

솔직히 갤돌아가는거 보면 그다지 오고싶은마음 안들던데


여기 갤럼도 몇명만나고 친구도 여럿만들고 이젠 디코나따로 방파서 이야기한다

평소였으면 갤에 올려서 관심좀 끌었을만한 정보,유머,후기,썰 등도 그냥 우리끼리 보고 웃고 말지 갤에는 안올림

고민거리 심각한이야기 관심사 집사님들 주인님모시는사진 등 올리기만해도 유동님들이 과몰입ㄴ 하는 이야기도 우리끼리 보고 저런...하고말지 갤에는 안올림


어차피 여기올려봤자 나한테 좋을거 없고 조금만 몰입되면 후다닥 로그아웃해서 욕박고

갤하면서 좆도관심없는글 4개.txt

과몰입해서 존나 욕먹는 사람들

조금 몰입한다고 존나 욕하는 사람들

정신병있나 의심되는 새끼들

남한테 시비걸고 싶어 안달났나 로그아웃하고는 자캐올린다 시비걸고 니 일기장이냐 시비거는 인생의미있나 싶은 새끼들


등등 보고있으면 어차피 내가 글 올려도 별로 도움안될거 같고

글 적기도 전에 그냥 괜히 꺼려저서 쓰다가 지우고 디코가고 만다


심지어 아바타만들어서 올리는것도 좆도관심없다고 하길래

신박하진 않아도 괜찮다 싶은 아바타 만들더라도 그냥 나랑 친구들만 보고 끝


굳이 갤에 뭐올릴 필요성을 못느낌

그래서 난 여기 글 더안씀

누가 이래 만들었는지는 본인들이 더잘알것

히비링 맞워 나쁜 시키들 갤보는 낙이 사라졌어 2018.11.07 15:17:14
ㅇㅇ 게임이 친목겜인것도 많은 영향을 주는거같다 다들 이 게임관련해서는 자기프렌드랑 얘기하고 놀고하니까 갤에 글쓸 필요성을 못느끼지 59.22 2018.11.07 15:21:07
ㅇㅇ 정공들 주 서식처라서 어쩔 수 없음. 모든게 불편한 그들... 61.76 2018.11.07 15:23:46
크왁이 이게 맞음 2018.11.07 15:49:07
ㅇㅇ 막줄이 핵심이네 일기장이니 저댄러 아침체조니 뭐니 좆목러새끼들 디씨에서 불편해하는건 당연한건데 비틱새끼들 하나 둘 유입되더니 당연한줄 알았나보다? 아바타 올리는건 난 크게 신경안썼으니 잘 모르겠고 일기장 지들끼리 친목한거 쳐올리는새끼들은 주딱이 빨리빨리 쳐내거나 경고줘서 막는게 맞았는데 그거 그냥 안막고 지켜본 주딱도 주딱이고 자제 안하고 선넘던 비틱새끼들도 문제지 ㅋㅋ 118.222 2018.11.08 00:25:01
ㅇㅇ 친목게임이니까 지들기리 디코파서 좆목해가지고 갤 죽는건 그냥 시간문제 무조건 일어날 일인데 마치 그런애들떄문에 이렇게 됐다는듯 말하네 ㅋㅋ 나는 일기장 불편러 이런글 하나도 안쓰고 눈팅하고 있지만 갤 전체글 올라오는 꼬라지보면 좆같아서 오래못봤음 실수로 일본사람들이랑 디코하다가 화면공유로 이 갤보여준적 있는데 갤에 올라오는 글 수위도 높고 한국 브얄챗 유저들은 이런글 올라간다는게 내 친구들 사이에선 밈이 됐을 정도임 나한테 사진 찍히려고도 안해 이제는 난 이갤 하지도 않는데 이래도 심각성을 모르는새끼들은 노답인거지 118.222 2018.11.08 00:26:55
ㅇㅇ 라무네 보빔키스 저댄러 현황 이 지랄 글 보고도 비단 불편러들때문에 이갤이 죽었다고 생각하면은 그냥 넌 비틱새끼인거임 118.222 2018.11.08 00:27:50
ㅇㅇ 사이다 ㅋㅋ 117.111 2018.11.10 03:4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71683 일반 와! 드디어 표정넣은거에요! G군 2018-11-10 2
71681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질문인데 2 ㅇㅇ 210.106 2018-11-10 1
71680 일반 과몰입글 입니다 5 tntnt 2018-11-10 0
71679 일반 디씨특징) 씹덕갤은 다 네이버에 가깝다 1 ㅇㅇ 211.227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