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압타 썸네일 커미션하기전에 무료봉사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05
  • 2018-11-07 10:08:25
							








커미션한다할때 반응이 괜찮은거 같아서 커미션 퀄도 알릴겸 일단 5명만 받아보겠음 받고나서 내일 시간될때 브챗에서 사진촬영하고 만들어드림 선착 5명 각 아바타 한개씩 해줌 그 이후로 좀 가격 측정좀 해보고 커미션 시작할까함 ㅋ 컨셉이나 조정은 사진찍을때 같이 상의할꺼임
일단 댓글5명 선착받으면 카톡링크드림

츄르 나나난 2018.11.07 10:10:59
군청비 저욧 - dc App 2018.11.07 10:12:10
ㅇㅇ 와 멋있다 좋아 175.223 2018.11.07 10:13:42
곰도리 218.156 입니다 신청이여 218.156 2018.11.07 10:14:19
ㅇㅇ 신청하시는거셈? 2018.11.07 10:15:02
곰도리 ㄴ저 2개 하고싶은데 비용까지 드려서 추가로 가능한가여 218.156 2018.11.07 10:16:09
ㅇㅇ 넹 일단 한개 만들어 드리고 퀄이티 본뒤에 가격 상의해서 결정하죵 2018.11.07 10:17:26
ㅇㅇ 답글 다는법을 모르겠다 신청맞워요 175.223 2018.11.07 10:17:43
이로바 아바타만 있었으면 신청했다 ㅠㅠ 2018.11.07 10:17:46
곰도리 ㄴ지금 만나실수있나여 아니면 오픈챗 주소좀 알려주세여 218.156 2018.11.07 10:18:02
ㅇㅇ 나요 182.210 2018.11.07 10:20:00
ㅇㅇ https://open.kakao.com/o/sz6tJN3 2018.11.07 10:21:14
ㅇㅇ https://open.kakao.com/o/sz6tJN3 2018.11.07 10:21:21
ㅇㅇ https://open.kakao.com/o/sz6tJN3 2018.11.07 10:21:33
ㅇㅇ https://open.kakao.com/o/sz6tJN3 톡만 가능하고 지금 일중이라 겜은 못해용 2018.11.07 10:22:06
ㅇㅇ https://open.kakao.com/o/sz6tJN3 2018.11.07 10:22:17
ㅇㅇ 5명 끝 ㅋ 빠르네 기분좋다 2018.11.07 10:22:59
나그네 나요 늦엇나 2018.11.07 10:23:29
ㅇㅇ 걍 추가로 여기까지만 받음https://open.kakao.com/o/sz6tJN3 난 서비스는 좋으니깐 2018.11.07 10:32:57
바텐더 나눔추 2018.11.07 10:34:59
ㅇㅇ 땡큐스 ㅋㅋ 2018.11.07 10:46:57
검은자까 헛...늦었다 2018.11.07 10:50:22
idiot 인생은 타이밍 2018.11.07 11:05:19
크왁이 인생 2018.11.07 11:5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46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함부로 사묵지 말아라. Woodie 2018-11-20 0
74045 일반 이제 트레커도 생겼으니.. 5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44 일반 아바타 월드들 탄압당하는중임 4 Luche 2018-11-20 0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74041 일반 풀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10.76 2018-11-20 0
74040 일반 vrc 피아노 연습중인데 3 처형집행자 122.43 2018-11-20 0
74038 일반 아바타몇개 올릴려는데.. 3 NoMikeVR 2018-11-20 0
74035 일반 님들 나 NTR당함 밍디 2018-11-20 0
74033 일반 풀트래킹으로 하는 건 무슨 차이인가요? 6 최번개 2018-11-20 0
74032 일반 놀로 선배님들아 질문좀 받아줘 3 ㅇㅇ 2018-11-20 0
74031 일반 W자 앉기가 안된다면 여고생쟝이 아니다. 5 차가비 2018-11-20 0
74030 일반 바이브 주문한 애들 소름 끼치게 하는 짤 2 GEORGIA 2018-11-20 1
74028 일반 나도이제바이브유저~~~~~~~~ 8 꼬추박사 2018-11-20 0
74027 일반 ?? 1 눈깔이 114.202 2018-11-20 1
74026 일반 무선킷 저댄특 2 Luche 2018-11-20 0
74025 일반 아직도 조신하게 쭈그리는 여고생업죠 1 G군 2018-11-20 1
74024 일반 케장콘 재밋다 2 눈깔이 114.202 2018-11-20 0
74023 일반 혹시 오큘+바이브트레커 혼종 강좌글같은거 있나요?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22 일반 플탐1500시간을 넘은 내가 여신님께 간택을 받아 라무네로 이세계전생을? 4 ㅇㅇ 37.154 2018-11-20 0
74020 일반 빨리 집가서하고싶다 ㅇㅇ 106.102 2018-11-20 0
74019 일반 나도.. 바이브 할거야! 8 조개껍데기 2018-11-20 1
74018 일반 이렇기? 14 ㅇㅇ 223.39 2018-11-20 0
74017 일반 근데 AMD가 연구중인 바이브 무선킷 어디갔냐?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16 일반 1에서 뽑아서 2에 꼽아 1 ㅇㅇ 2018-11-20 0
74014 일반 트레커 배송오기10분전 3 현이.ver 2018-11-20 0
74013 일반 일단 컴퓨터 뒤에 사진 보여줄겡 27 ㅇㅇ 223.39 2018-11-20 5
74011 일반 놀로 풀트래킹이라는게 설마...? 8 ㅇㅇ 2018-11-20 2
74009 일반 vr로 여캐 됐을때 공감 1 한남춘 2018-11-20 0
74007 일반 어제 vrchat 렉걸린다고 했던 애야 ㅠㅠ 도와주라 6 ㅇㅇ 1.248 2018-11-20 0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