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무선킷 영상 올리면 봄??
글쓴이
ITOAR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82
  • 2018-11-07 08:12:42
							


도움이 되려나 모르겠네


오큘 유저중에 무선 쓰는사람 나말고는 본적도 들은적도 없어서

한국어 버젼으로 설치방법이나 사용 설명이라도 있으면 좋지않을 까 싶은데
하루사메 ????????????? - はるさめ 2018.11.07 08:13:16
희민 ????????? 2018.11.07 08:13:25
하루사메 오큘무선이된다고...? - はるさめ 2018.11.07 08:13:31
희민 이게 무슨 소리야?! 2018.11.07 08:13:41
하루사메 바이브전용으로만들어진거아니야?어떻게오큘러스랑연동이되지? - はるさめ 2018.11.07 08:15:03
이로바 ????혁신인가 - dc App 2018.11.07 08:15:42
희민 저건 아예 다른기기같은데요? 2018.11.07 08:15:50
울테 tpcast라고 바이브용말고딴거있어양 2018.11.07 08:16:37
울테 근데 저거 찾아보니까 오큘용이아니고 바이브용이었네 어케한거지 2018.11.07 08:20:36
나냠 올리면 도움되고 좋겠지... - dc App 2018.11.07 08:31:05
쿨통 tpcast 오큘용도 있음 2018.11.07 09:03:35
ㅇㅇ 저것도 바이브용이 있는데 마이크가 안된다더라. 될려면 뭘 깔고 돈 쬐끔 내야함. 바이브사 무선킷은 1ms 이하인데 저건 5ms였나 기억. 211.36 2018.11.07 09:33:41
Gloryman 해외에 오큘용 파는데 문제는 가격이 많이 쎄.. 2018.11.07 13:3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80 일반 갤러리 착각했네 시불장 1 ㅇㅇ 112.154 2018-12-16 0
81978 일반 아바타 등급 있잖아 그거 이모트에 넣어서 쓰는것도 카운트됨? 3 ㅇㅇ 211.48 2018-12-16 0
81977 일반 풀트셋 팔려다가 오랜만에 브알쳇 했는데 2 CirrusLogic 2018-12-16 0
81976 일반 시발 ㅈ됐다 1 ㅇㅇ 2018-12-16 2
81975 일반 파티클시스템 이제 transform으로 회전 못해? 3 ㅇㅇ 49.142 2018-12-16 0
81974 질문 혹시던전갈때 빛나는 아바타맵 아시는분?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73 일반 하면 할수록 친구목록 보는짓이 줄어든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6 0
81971 일반 뚜따 왜이리 어려블까... 3 ㅇㅇ 223.62 2018-12-16 0
81970 일반 친구랑 타코파티해써 4 Nyug 2018-12-16 1
81969 일반 다크워터 게임맵 아바타 어찌얻음? 1 123 121.188 2018-12-16 0
81968 일반 의자 다시 생기면 헬기태워 줄수도 있겠네 2 검은연 2018-12-16 0
81966 강좌/정보 촉감 느끼는 장갑 연구가 점점 늘고 있는것 같네요 11 나그네 2018-12-16 1
81965 일반 오큘버그 안고치나 극혐인데이거 1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64 일반 Documents 에 파일넣으라는데 2 ㅇㅇ 182.231 2018-12-16 0
81963 일반 아 가끔 정말 좋아하는 월드 삭제될때 너무 안타까움 4 ㅇㅇ 115.136 2018-12-16 0
81962 일반 우콘 짝눈 가이드 없냐. 4 DDos 2018-12-16 0
81961 일반 이 아바타 만든건가? 3 뻐꾹이 2018-12-16 0
81959 일반 노래방 맵 스크린이랑 노래 안나오눈거 해결법좀 6 ㅇㅇ 203.226 2018-12-16 0
81958 일반 유니티찬 에미시브 스크롤 쓸줄 아는사람? 좀 가르쳐줘 1 눈깔이 114.202 2018-12-16 0
81957 일반 나도 사실 수면마취하면 뭔소릴 지껄일지 무서워서 3 ㅎㅈㅁ 114.206 2018-12-16 0
81955 질문 유니티 보내자마자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아는사람? 2 곤이 2018-12-16 0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81952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을수있으면 이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2-16 0
81951 일반 아바타에 의자 다시 넣을 수 있다는거 실화? 4 ㅇㅇ 110.70 2018-12-16 0
81950 일반 이 아바타 모자랑 가방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6 GEORGIA 2018-12-16 0
81949 일반 오늘의 뻘글 1 xx 59.6 2018-12-16 2
81948 일반 mr -> 바이브 풀트래킹 소감 (단점 위주) 9 나그네 2018-12-16 0
81947 일반 왜 블락먹을걱정부터함? 2 sapphier 2018-12-16 0
81946 일반 헐 실리콘 커버도 있네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944 일반 아침에 오드아이로 고민했던 구미호 우콘이 만들었따 13 뽀송뽀송 2018-12-16 5
81943 일반 바이브 움직일때마다 표정변하는거 어떠캄? 3 ㅇㅇ 119.70 2018-12-16 0
81942 일반 퍼블릭 아바타 가이드라인 맞춰줬으면 됐지 뭘 아바타 랭크야 진짜 2 ㅇㅇ 2018-12-16 1
81941 일반 지금 오큘러스 잘 댐?? 1 ITOAR 2018-12-16 0
81940 일반 트래커 두개써서 풀트래킹 하면 4 으ㅡ음 2018-12-16 0
81939 일반 양심고백)저댄방에 치마 펄럭이고 다녔었음 1 쎾쓔!!! 2018-12-16 0
81938 일반 섹스 1 ㅇㅇ 2018-12-16 2
81936 일반 근데 뭔가 지금 분위기 반대로 말하면 6 ㅇㅇ 183.101 2018-12-16 6
81935 일반 vr low랑 high랑 차이가안느껴짐 2 울테 2018-12-16 0
81934 질문 vrc 아바타 커미션 6 붕방 2018-12-16 0
81933 일반 저도 반지 혼자 샀어요 한애들 몇명 있었는데 11 초보자아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