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퓰트래킹이 뭐누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72
  • 2018-11-07 07:33:56
							

뭔지는 아는데 어떻게 하는거임?

오큘러스도 되나?

좌표있으면 좌표좀. 굽신굽신

- dc official App
ㅇㅇ 오큘은 키넥트사서하면된다 14.40 2018.11.07 07:34:38
블루길매운탕 키넥트만?? - dc App 2018.11.07 07:35:21
쎾쓔!!! 놀로사도 됨 놀로 검색해봐 2018.11.07 07:35:50
하루사메 돈있으면 오큘도 트래커써서쓸수잇다.. 트래커 시피유좋아야함 좋으면사라 내가판다 - dc App 2018.11.07 07:36:02
블루길매운탕 씨퓨 8700임 - dc App 2018.11.07 07:36:32
하루사메 결론적으로 트래커(70만) 놀로(17만) 키넥트(신품 10 중고 6) 가 가능함. 난 세개다 거쳐왔고 놀로는 팔았음 키넥트생각있으면말하쉠 - dc App 2018.11.07 07:37:06
ㅇㅇ 오큘이 트래커쓸려면 트래커3개에 베이스2개 사야되는데 그돈이면 바이브삼ㅋㅋ 14.40 2018.11.07 07:37:22
블루길매운탕 바이브 프로? - dc App 2018.11.07 07:37:38
하루사메 난 오큘러스터치가 너무좋아서그냥 혼종했음 돈 70만원주고. 근데후회는없음 - dc App 2018.11.07 07:37:57
블루길매운탕 나도 오큘 이 좀더 마음에 들어서 오큘삿는데 - dc App 2018.11.07 07:39:46
가사이_유노 바이브나 오큘이나 최종 풀트비용은 비슷함, 각자의 장점이 있어 2018.11.07 07:41:29
블루길매운탕 으음 - dc App 2018.11.07 07:42:25
블루길매운탕 오큘 풀트 하고 싶은거시와용 - dc App 2018.11.07 07:42:39
하루사메 돈있으면 아마존클럽가서 바이브 2018트래커3개 베이스스테이션2개사면돼 내 작성글 참고해서 구매해봐 - dc App 2018.11.07 07:43:45
가사이_유노 단점 또한 있단다 2018.11.07 07:43:50
블루길매운탕 그거도 오큘 혼종가능? - dc App 2018.11.07 07:44:22
하루사메 응 내가 오큘이랑 혼종임 - dc App 2018.11.07 07:49:35
블루길매운탕 오오 집가서 확인해바야겟네 - dc App 2018.11.07 07:51:04
하루사메 말랑카우최종루트 축하해! 비싸지만 엄청좋아 - dc App 2018.11.07 07:52:27
Huntere 2018.11.07 07:52:40
쎾쓔!!! 2018.11.07 07:53:43
블루길매운탕 ㅋㅋㅋ - dc App 2018.11.07 07:53:47
블루길매운탕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dc App 2018.11.07 07:54:36
블루길매운탕 월급 로그아웃 응기이이이잇 - dc App 2018.11.07 07:54:50
ㅇㅇㅇ 갤럼이 베이스2게팔고있지않았던가 그거랑 정발트래커사믄될듯? 221.158 2018.11.07 07:56:05
블루길매운탕 아직은 돈이... - dc App 2018.11.07 08:0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9 일반 어제 친구 조인탔다가 게임 터짐 2 Woodie 2018-11-19 0
73678 일반 외국인들 상대론 묵언충이 재밌는데 아바타 머 재밌는 거 없을까 7 은사나사 2018-11-19 0
73677 일반 나 좋아하는 사람생겨서 그런데 38 밍디 2018-11-19 0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