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퓰트래킹이 뭐누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72
  • 2018-11-07 07:33:56
							

뭔지는 아는데 어떻게 하는거임?

오큘러스도 되나?

좌표있으면 좌표좀. 굽신굽신

- dc official App
ㅇㅇ 오큘은 키넥트사서하면된다 14.40 2018.11.07 07:34:38
블루길매운탕 키넥트만?? - dc App 2018.11.07 07:35:21
쎾쓔!!! 놀로사도 됨 놀로 검색해봐 2018.11.07 07:35:50
하루사메 돈있으면 오큘도 트래커써서쓸수잇다.. 트래커 시피유좋아야함 좋으면사라 내가판다 - dc App 2018.11.07 07:36:02
블루길매운탕 씨퓨 8700임 - dc App 2018.11.07 07:36:32
하루사메 결론적으로 트래커(70만) 놀로(17만) 키넥트(신품 10 중고 6) 가 가능함. 난 세개다 거쳐왔고 놀로는 팔았음 키넥트생각있으면말하쉠 - dc App 2018.11.07 07:37:06
ㅇㅇ 오큘이 트래커쓸려면 트래커3개에 베이스2개 사야되는데 그돈이면 바이브삼ㅋㅋ 14.40 2018.11.07 07:37:22
블루길매운탕 바이브 프로? - dc App 2018.11.07 07:37:38
하루사메 난 오큘러스터치가 너무좋아서그냥 혼종했음 돈 70만원주고. 근데후회는없음 - dc App 2018.11.07 07:37:57
블루길매운탕 나도 오큘 이 좀더 마음에 들어서 오큘삿는데 - dc App 2018.11.07 07:39:46
가사이_유노 바이브나 오큘이나 최종 풀트비용은 비슷함, 각자의 장점이 있어 2018.11.07 07:41:29
블루길매운탕 으음 - dc App 2018.11.07 07:42:25
블루길매운탕 오큘 풀트 하고 싶은거시와용 - dc App 2018.11.07 07:42:39
하루사메 돈있으면 아마존클럽가서 바이브 2018트래커3개 베이스스테이션2개사면돼 내 작성글 참고해서 구매해봐 - dc App 2018.11.07 07:43:45
가사이_유노 단점 또한 있단다 2018.11.07 07:43:50
블루길매운탕 그거도 오큘 혼종가능? - dc App 2018.11.07 07:44:22
하루사메 응 내가 오큘이랑 혼종임 - dc App 2018.11.07 07:49:35
블루길매운탕 오오 집가서 확인해바야겟네 - dc App 2018.11.07 07:51:04
하루사메 말랑카우최종루트 축하해! 비싸지만 엄청좋아 - dc App 2018.11.07 07:52:27
Huntere 2018.11.07 07:52:40
쎾쓔!!! 2018.11.07 07:53:43
블루길매운탕 ㅋㅋㅋ - dc App 2018.11.07 07:53:47
블루길매운탕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dc App 2018.11.07 07:54:36
블루길매운탕 월급 로그아웃 응기이이이잇 - dc App 2018.11.07 07:54:50
ㅇㅇㅇ 갤럼이 베이스2게팔고있지않았던가 그거랑 정발트래커사믄될듯? 221.158 2018.11.07 07:56:05
블루길매운탕 아직은 돈이... - dc App 2018.11.07 08:0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21 일반 nolo 베이스 계속 off 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520 일반 [과몰입관련글] 과몰입 탈출중 근황 5 ㅇㅁㅇ 221.153 2018-11-09 3
71519 일반 포아너 VR로 연습중이다 31 하루사메 2018-11-09 17
71518 일반 오늘음주뱅개꿀잼 2 하루사메 2018-11-09 0
71517 일반 요즘 댄스 개재밋음 1 치요키 2018-11-09 7
71516 일반 아저씨 아바타하니까 6 Red.Coco 2018-11-09 2
71515 일반 커미션용 포폴(아바타 썸네일용) ㅇㅇ 2018-11-09 3
71514 VRC일기 오느른 도길 치구를 사구엿다 2 Lakenls 2018-11-09 1
71513 일반 갤 화력 왜이러냐. . 장작 넣어줄께 달린다 후방주의 4 tntnt 2018-11-09 4
71512 일반 제이씨발현 주말에도 문여나? 1 Huntere 2018-11-09 0
71511 일반 여기 분위기 좀 이상해... 8 아스카愛 2018-11-09 3
71510 일반 저댄영상 bad romance extreme 5 울테 2018-11-09 2
71509 일반 갤 망함? 1 tntnt 2018-11-09 0
71508 일반 내가월드에들어오면 날불러주는게 너무좋아 3 ㅇㅇ 203.90 2018-11-09 0
71507 일반 얼굴 쉐이더 7 이치코 2018-11-09 0
71506 질문 vrc 월드 용량 줄이는 방법같은거 있나요?? 1 개초보 211.177 2018-11-09 0
71505 일반 오늘 브얄에서 킷슈제작자 만났다 2 기무대띠 2018-11-09 3
71504 질문 눈한쪽에 생기가없는데 무슨문제인지좀 알려줘 ㅠ 3 ㅠㅠ 182.224 2018-11-09 0
71502 일반 주말 체조 6시30분 사람적어? 4 ㅇㅇ 1.242 2018-11-09 0
71501 일반 모델 처음 사봄 2 너랑안놀거야 2018-11-09 0
71500 일반 저스트 댄스방말고 저스트 빝세방있으면 좋을거같은데 2 ㅇㅇ 221.155 2018-11-09 1
71499 일반 엠알 9만원짜리없나 7 너굴쨩 2018-11-09 0
71498 일반 허리 트래킹튀는거해결함 울테 2018-11-09 0
71496 일반 아침체조 사람 많다하는거 순 거짓말장이래요 3 ㅇㅇ 211.246 2018-11-09 0
71495 일반 일본어 잘하시는 분 이거 비번 좀 풀어주세요 6 dd 27.117 2018-11-09 0
71494 일반 vexpo 몇시 시작인거임? 2 ㅇㅇ 118.222 2018-11-09 0
71492 일반 월급날엔 술 5 아스테리 2018-11-09 0
71491 일반 킷슈한테 잠옷입혀야지~ 9 포도초콜렛 2018-11-09 1
71490 일반 안녕한가 3 눈깔이 114.202 2018-11-09 0
71489 질문 MR 조이스틱 Alex7756 2018-11-09 0
71487 일반 아침체조 간만에 가보니까 아직도 사람 많더라 1 ㅇㅇ 211.246 2018-11-09 0
71486 질문 월드에 낮 밤 구현하고 시픈데 4 ㅇㅇ 222.114 2018-11-09 0
71485 일반 VRC에서 마주치는 7할이 갤럼임 5 ㅇㅇ 211.246 2018-11-09 1
71484 질문 오큘 뚝배기는 몰라도 센서랑 컨트롤러는 못써먹을려나요 17 재배맨 2018-11-09 0
71483 일반 치즈케이크먹고싶다 3 읭읭이 2018-11-09 2
71482 일반 손가락 트레킹하려면 뭐사야허나? 2 ㅇㅇ 220.83 2018-11-09 0
71481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ㅇ 211.211 2018-11-09 0
71479 일반 제이씨현 AS 머한만 됨? 6 Yua 2018-11-09 0
71478 일반 마이크 다시 사써 2 읭읭이 2018-11-09 0
71477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도 되냐 5 이길수나있나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