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가면 다들 귀욤귀욤한 아바타로 춤들 추니까 뭐랄까...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61
  • 2018-11-07 06:08:06
							

좀 개그스러운 아바타나 큰 아바타 쓰기가 좀 그럼...


사실 빌리 우콘 아바타 입고 저댄방 가고 싶었는데


저댄방 알려준 고인물이 "그런거 입고 가면 무조건 블락당할텐데..." 라고해서 안입는중

방재씨 에이 블락까진안당함. 2018.11.07 06:08:41
Huntere 빌리라서 당했다. - dc App 2018.11.07 06:09:01
울테 파티클나오거나 사운드 시끄럽거나 무겁거나 존내 커서 화면 많이가리는거만아니면 블락은 안먹을걸 2018.11.07 06:09:17
ㅇㅇㅇ 춤추는대 앞에껴들어서춤추는거빼면 난상관없던던대 221.158 2018.11.07 06:53:00
Yua 내기준으로 그정도면 블락 절대 안하고 기분 나쁜 수준도 아님 방해만 안준다면 2018.11.07 06:55:38
alskdj 아바타가 김정은이든 연병장 팅커벨이든 팬티만 걸친 불끈불끈 근육질 마초형님이든 뭐든 전혀 신경 안씀. 다른 댓글처럼 민폐짓만 안한다면. 1.221 2018.11.07 07:04:11
아이리네 그정도야 웃고 넘길만하지, 눈뽕 너무 심한 현란한 이팩트나 월드 다 가리는 너무 큰 캐릭터만 아니면 괜찮아 2018.11.07 07:1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38 일반 브알챗에 과몰입 하기에는 현실이 무겁다. NAME_HORANG 2018-11-10 0
71736 일반 오늘 뱅도 재미있었음 6 울테 2018-11-10 0
71735 질문 유니티 질문이요! 2 ㅇㅇ 175.211 2018-11-10 0
7173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사면 as 안해줌?? 6 ㅇㅇ 1.242 2018-11-10 0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