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에서 마이크 켜놓으면 민폐야?
글쓴이
히아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58
  • 2018-11-07 05:57:24
							

숨 헐떡이는거 엄청 들릴테니까 민폐 맞지?
혼자 방파서 해야겠다
포도초콜렛 포상입니다 2018.11.07 05:59:01
GEORGIA 그냥 꺼놓고 하면 되자나 ㅋㅋㅋㅋㅋㅋㅋ 2018.11.07 05:59:10
히아기 친구랑 할텐데 아무 얘기도 없이 하는건 싫엉..선 부딪히는 소리도 좀 날테니 친구도 싫어하려나 2018.11.07 06:01:12
BEll 친구라면 모를까 모르는사람한테는 왠 놈이 헠섹헉헠 거리는게 마냥 듣기에 좋지만은 않겠지 - dc App 2018.11.07 06:05:35
히아기 아무리 그래도 퍼블릭에서 그럴 눈새는 아니야 2018.11.07 06:06:21
Huntere 나 블락, 뮤트 먹은게 저댄방에서 마이크 켜논게 좀 있는거같아. - dc App 2018.11.07 06:06:37
히아기 엌ㅋㅋㅋㅋㅋㅋ경험 고마워 2018.11.07 06:07:03
Misaring 숨소리는 이쪽 업계에선 포상이야.. - dc App 2018.11.07 06:53:22
Misaring 대화는 소곤소곤 떠들면 되는데 되도록 스테이지에선 벗어나면 좋고 ~ 그리고 소곤소곤 떠들면 서로 안 들리니까 사운드FX낮춰서 노래소리 줄이고 대화해 - dc App 2018.11.07 06:54:27
히아기 추는중에 숨참다가 곡 끝나고 헥헥대는데 좋대 2018.11.07 06:58:13
아이리네 큰 문제는 안될거 같음. 고성방가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다 괜찮지 2018.11.07 07:14:43
히아기 의견 고마엉 2018.11.07 07:1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25 일반 아직도 조신하게 쭈그리는 여고생업죠 1 G군 2018-11-20 1
74024 일반 케장콘 재밋다 2 눈깔이 114.202 2018-11-20 0
74023 일반 혹시 오큘+바이브트레커 혼종 강좌글같은거 있나요?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22 일반 플탐1500시간을 넘은 내가 여신님께 간택을 받아 라무네로 이세계전생을? 4 ㅇㅇ 37.154 2018-11-20 0
74020 일반 빨리 집가서하고싶다 ㅇㅇ 106.102 2018-11-20 0
74019 일반 나도.. 바이브 할거야! 8 조개껍데기 2018-11-20 1
74018 일반 이렇기? 14 ㅇㅇ 223.39 2018-11-20 0
74017 일반 근데 AMD가 연구중인 바이브 무선킷 어디갔냐?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16 일반 1에서 뽑아서 2에 꼽아 1 ㅇㅇ 2018-11-20 0
74014 일반 트레커 배송오기10분전 3 현이.ver 2018-11-20 0
74013 일반 일단 컴퓨터 뒤에 사진 보여줄겡 27 ㅇㅇ 223.39 2018-11-20 5
74011 일반 놀로 풀트래킹이라는게 설마...? 8 ㅇㅇ 2018-11-20 2
74009 일반 vr로 여캐 됐을때 공감 1 한남춘 2018-11-20 0
74007 일반 어제 vrchat 렉걸린다고 했던 애야 ㅠㅠ 도와주라 6 ㅇㅇ 1.248 2018-11-20 0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