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맵 소개글(Uganda)
글쓴이
너숙청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
  • 2018-05-06 06:45:31
							


우리 브루다가 우간다 글 안썻길래 내가 써봄


지금은 퇴물이 되가지고 사람이 별로 없다.



일단 우간다 들어오면 섬하나 떡하니 있다



Make by Fredsoldaten



위에서부터


페이스북 페이지

레딧 게시판(영어권 디시인사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디스코드 주소


가 써져있다. 



모델 만든놈


일단 섬 안으로 쭉 들어가보겠음.




첫번째 섬 안에는 이런 상자가 3개가 있음

클릭하면 해당 상자안에 들어있는 우간다 너클즈 아바타로 변경됨






ㅗㅜㅑ 키작아진거보소



우간다 통치자들 동상인가봄

여기는 이제 다 봤으니 넘어가서



스폰 지점에 있는 나무보트를 타고가면





집 한채가 떡하니 있다



여기서 우간다끼리 무슨 대화하고 있었는듯

일단 집으로 들어가면



2층

1층

지하

로 나눠져 있음


2층에는 라디오가 있는데 드럽게 시끄러우니 킬생각하지말고



1층 들어가면 계단 밑에 요거 클릭

그리고 내려가면..





파란색 우간다 너클즈로 변경 가능함 ^^

이걸로 변종행세도 가능


올라가는건 사다리 클릭하면 다시 올라갈 수 있음


그리고 쓸대없지만 화산도 써봄




이거도 스킨? 같은데 여기로 못가게 막아놨음 일종의 페이크인듯




저기 활화산으로는 못감





+ 우간다 너클즈가 욕먹는 이유











사람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두유노다웨

유돈노우다웨

마이 퀸

쉬 돈스핔 쉬 낫 퀸

와이유러닝

코ㅏㅏㅏ아아ㅏㄱ 퉤엣

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


이지랄을 하기 때문

공좀 들인놈은 위(우간다 비)처럼 렉유발을하기도 한다.

지금은 약빨좀 떨어져서 예전보다 많이 나아지긴했는데

서양 초중딩애들이 아직도 이지랄을 하고 있음

요즘은 한국애들 유입도 있어서 따라하는 애들 있더라


괜히 따라해서 차단먹지말자 ㅋㅋ








DAKDAK 2018.05.06 06:46:23
DAKDAK 브루다...네토라레 당해버렸다... 2018.05.06 06:47:05
너숙청 비커즈 아이노우다웨 아이라잇디스포스터 브루다 2018.05.06 06:49:41
DAKDAK 나도 이 포스터가 마음에 든다 브루다! 2018.05.06 06:51:25
ㅇㅇ 못가게 막아둔 스킨이란거 바다쪽으로 들어갈 수 있을텐데 223.38 2018.05.06 07:38:30
ㅇㅇ 조매력 유튭에 들어가는법 약간 있네 223.38 2018.05.06 07:40:53
ㅇㅇ https://youtu.be/iuu2ELZ22Hg 223.38 2018.05.06 07:40:57
ㅇㅇ 2:20쯔음 부터드라 까만색 너클즈 스킨 있음 223.38 2018.05.06 07:41:14
너숙청 ㄴ 띠용 2018.05.06 07:41:36
ㅇㅇ 영어로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데빌 너클즈 스킨이래 223.38 2018.05.06 07:4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6 일반 너네도 헤드셋 벗을때마다 앞머리 빠지냐? 9 KASAGI 2018-05-14 0
2645 일반 아 윈도우 MR 이라도 살까요 9 ㅇㅇ 223.131 2018-05-14 0
2644 일반 VR기기 쓰면 2 이영희 2018-05-14 0
2643 일반 유니티 이런것도가능? ? 2 dd 106.240 2018-05-14 0
2642 일반 어제 신사에서 발들이대는 갤럼만낫는데 가버렸다 1 ㅇㅇ 106.240 2018-05-14 0
2641 일반 여기서 이부분만 지울수는없음? 3 강나다 116.46 2018-05-14 0
2640 일반 변성기 언제오냐 시벌.. 8 너숙청 2018-05-14 0
2638 일반 노래방 사람들 전부 유쾌해서 좋네 FF 221.166 2018-05-14 0
2637 일반 vr전용컴인데 이정도면 쓸만할까? 13 그로자 2018-05-14 0
2636 일반 손 움직이는건 마우스로 안 되는거? 1 피냐타 2018-05-14 0
263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떻게만드냐 1 ㅇㅇ 14.45 2018-05-14 0
2634 일반 오큘러스 사용하는데 스크린샷 어떻게 찍음? 1 궁금이 121.137 2018-05-14 0
2632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나요 반디 58.126 2018-05-14 0
2631 일반 예전에도 비슷하게 글쓰긴 했었는데 4 와쨩 2018-05-14 0
2629 일반 갔던곳 다시 받는건 왜 그런거예요? 갔던곳 223.131 2018-05-14 0
2628 일반 저스트댄스 넘무하고싶댜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4 0
2627 일반 부자들.. 신사 왔는데 전부 vr로 겜중... 3 qnwk1 223.131 2018-05-14 0
2625 일반 다른 사람 사진찍을때 양해구함? 2 KASAGI 2018-05-14 0
2624 일반 폭스아카데미에 나오는 노래 제목좀 피냐타 2018-05-14 0
2622 일반 이표정 너무 아저씨 같다. 1 dlvywjd 223.131 2018-05-14 0
2621 일반 형님들 morphvox 도움 3 ㅇㅇ 220.81 2018-05-14 0
2620 일반 스토커가 뭐가 대단하길래 왜이렇게 화제임? 3 ㅇㅇ 211.36 2018-05-14 0
2619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적용 오류 6 lanaz 2018-05-14 0
2618 일반 스토커 귀엽던데 6 ㅇㅇ 117.111 2018-05-14 0
2617 일반 제일귀찮은게 10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616 일반 오큘에 뭔 크레딧이 있길래 뭔가했더니 하벤하이드 2018-05-14 0
2614 일반 갤러리 금지어로 "인" "어" 추천한다 ㅇㅇ 183.102 2018-05-14 0
2612 일반 브얄챗 로우말고 vr풀옵으로 돌리려면 성능 견적 어느정도야? 12 ㅇㅇ 223.39 2018-05-14 0
2611 일반 외국어는 웅얼거리더라도 한마디라도 더해야 는다고 생각함 6 하벤하이드 2018-05-14 1
2610 일반 무엇때문에 불타는건지 1도이해몬함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609 일반 외국어 못하면 븨알 사고 묵언수행하면됨 ㅇㅇ 211.213 2018-05-14 0
2608 일반 명예 네이티브 선민 지랄할거면 일단 졸업장부터 까고 하자 ㅇㅇ 183.102 2018-05-14 0
2607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125.185 2018-05-14 0
2606 일반 조기퇴근합니당 헿헤 5 벗츄 2018-05-14 0
2605 일반 다른거 보다 서로 아바타 이야기 하는게 재밌던데 아루라테 2018-05-14 0
2604 일반 배그못하면 배그하지말아야겠네 ㅇㅇ 125.134 2018-05-14 0
2603 일반 좆본어들리는 맵은 무조건 거르는데 뭔 좆본이 카스트 상위냐 4 ㅇㅇ 183.102 2018-05-14 0
2602 일반 외국어 ㅈ도 하지도 못하면 VR챗 하지마라 시발 4 ㅇㅇ 112.140 2018-05-14 0
2601 일반 컴업글 존버하다가 vr하려고 나처럼 갑자기 업글하려고 했던 사람 많을까? 2 아루라테 2018-05-14 0
2600 일반 유입까는새끼들보면 이유는이거뿐임 ㅇㅇ 125.134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