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맵 소개글(Uganda)
글쓴이
너숙청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
  • 2018-05-06 06:45:31
							


우리 브루다가 우간다 글 안썻길래 내가 써봄


지금은 퇴물이 되가지고 사람이 별로 없다.



일단 우간다 들어오면 섬하나 떡하니 있다



Make by Fredsoldaten



위에서부터


페이스북 페이지

레딧 게시판(영어권 디시인사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디스코드 주소


가 써져있다. 



모델 만든놈


일단 섬 안으로 쭉 들어가보겠음.




첫번째 섬 안에는 이런 상자가 3개가 있음

클릭하면 해당 상자안에 들어있는 우간다 너클즈 아바타로 변경됨






ㅗㅜㅑ 키작아진거보소



우간다 통치자들 동상인가봄

여기는 이제 다 봤으니 넘어가서



스폰 지점에 있는 나무보트를 타고가면





집 한채가 떡하니 있다



여기서 우간다끼리 무슨 대화하고 있었는듯

일단 집으로 들어가면



2층

1층

지하

로 나눠져 있음


2층에는 라디오가 있는데 드럽게 시끄러우니 킬생각하지말고



1층 들어가면 계단 밑에 요거 클릭

그리고 내려가면..





파란색 우간다 너클즈로 변경 가능함 ^^

이걸로 변종행세도 가능


올라가는건 사다리 클릭하면 다시 올라갈 수 있음


그리고 쓸대없지만 화산도 써봄




이거도 스킨? 같은데 여기로 못가게 막아놨음 일종의 페이크인듯




저기 활화산으로는 못감





+ 우간다 너클즈가 욕먹는 이유











사람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두유노다웨

유돈노우다웨

마이 퀸

쉬 돈스핔 쉬 낫 퀸

와이유러닝

코ㅏㅏㅏ아아ㅏㄱ 퉤엣

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click


이지랄을 하기 때문

공좀 들인놈은 위(우간다 비)처럼 렉유발을하기도 한다.

지금은 약빨좀 떨어져서 예전보다 많이 나아지긴했는데

서양 초중딩애들이 아직도 이지랄을 하고 있음

요즘은 한국애들 유입도 있어서 따라하는 애들 있더라


괜히 따라해서 차단먹지말자 ㅋㅋ








DAKDAK 2018.05.06 06:46:23
DAKDAK 브루다...네토라레 당해버렸다... 2018.05.06 06:47:05
너숙청 비커즈 아이노우다웨 아이라잇디스포스터 브루다 2018.05.06 06:49:41
DAKDAK 나도 이 포스터가 마음에 든다 브루다! 2018.05.06 06:51:25
ㅇㅇ 못가게 막아둔 스킨이란거 바다쪽으로 들어갈 수 있을텐데 223.38 2018.05.06 07:38:30
ㅇㅇ 조매력 유튭에 들어가는법 약간 있네 223.38 2018.05.06 07:40:53
ㅇㅇ https://youtu.be/iuu2ELZ22Hg 223.38 2018.05.06 07:40:57
ㅇㅇ 2:20쯔음 부터드라 까만색 너클즈 스킨 있음 223.38 2018.05.06 07:41:14
너숙청 ㄴ 띠용 2018.05.06 07:41:36
ㅇㅇ 영어로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데빌 너클즈 스킨이래 223.38 2018.05.06 07:4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41 일반 친추를 너무 막하는거 아니냐 3 ㅇㅇ 121.139 2018-05-14 0
2740 일반 븨알챗 해보려는데 4 키도위 2018-05-14 0
2737 일반 님들 친구많아지면 관리 어떻게함 8 ㅇㅇ 220.76 2018-05-14 0
2735 일반 초대받아서왔는데 ㅇㅇ 125.180 2018-05-14 0
2733 일반 다이소에 돼지코가 없어... 7 SikYU 2018-05-14 3
2732 일반 어느새 친구가 30명이 넘었네 3 ㅇㅇ 220.76 2018-05-14 0
2731 일반 으에에에엑 일본어몰라 3 dd 211.225 2018-05-14 0
2728 일반 질문좀 받아주세요 4 강나다 116.46 2018-05-14 0
2727 일반 아바타 시점 변경에 따른 매뉴 짤림 현상 도와주실분 있습니까?(사진 첨부 브린이 123.214 2018-05-14 0
2726 일반 Vive 110볼트인가요?? 6 SikYU 2018-05-14 0
2725 일반 이거 워킹포즈 날아다니는 모션으로 적용하는건 어케행 3 오렝지 2018-05-14 0
2722 일반 폭스 아카데미 검색해도 없는데 어떻게 들어감? 4 ㅇㅈㅇ 1.236 2018-05-14 0
2721 일반 에이서mr어떰? 3 ㅇㅇ 125.180 2018-05-14 0
2720 일반 전에 방좁다고한사람인데 4 ㅇㅇ 121.165 2018-05-14 0
2719 일반 월드 만들면 브알갤 컨셉쟁이들 박제해두자 ㅋㅋㅋ 2 시란 2018-05-14 0
2718 일반 난 왜 이런거 못해? 3 신동훈 2018-05-14 0
2717 일반 내 목소리가 잘 안나온 이유가있었쿤 5 가챠핵망급 2018-05-14 0
2714 일반 스팀닉네임말고 깔끔하게 닉만나오는건 어떻게해요 2 ㅇㅇ 59.14 2018-05-14 0
2713 일반 이거 인게임 데스크탑 화면크기 어케조정함 2 ㅇㅇ 125.180 2018-05-14 0
2712 일반 acer mr 유저입니다 손가락 어떻게 움직여요? 3 ㅇㅇㅇ 115.93 2018-05-14 0
2711 일반 근데 VR챗은 레알 VR로 해야한다. 4 정보수집중 223.62 2018-05-14 0
2709 일반 오늘 춤추면서 본 잼난 친구 3 ss 211.202 2018-05-14 1
2708 일반 스토커님 이 글 보시면 제발 저를 스토킹 해주세요 3 ㅇㅋ 61.4 2018-05-14 0
2707 일반 닉 바꿔달랫음 dd 125.185 2018-05-14 0
2706 일반 오늘이면 드디어 헤드셋 오겠네.. ㅇㅇ 58.239 2018-05-14 0
2705 일반 VR우동은 다들 돈주고봄? ㅇㅅㅇ 223.62 2018-05-14 0
2704 일반 드디어고쳤습니다 행님들 감사합니다 1 ㅇㅇ 220.81 2018-05-14 0
2703 일반 에이서mr 샀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2 ㅇㅇㅇ 115.22 2018-05-14 0
2702 일반 돈도 있고 흥미도있다 그럼에도 브이알을 사지못하는이유 10 ㅇㅇ 211.36 2018-05-14 0
2701 일반 이런 쉐이더? 애니메이션? 어케 만드는건지 아시는분? 1 ss 211.202 2018-05-14 0
2699 일반 htc 바이브 어디서 사는게 좋음? 3 면요리좋아함 2018-05-14 0
2698 일반 복사핵 사건 직접 본인한테 물어봄 7 공배기 2018-05-14 0
2697 일반 이거 여기서 왜 안넘어가 ? 4 글쓴이 58.126 2018-05-14 0
2696 일반 안즈가 복사핵이라고? 2 ㅇㅇ 125.134 2018-05-14 0
2695 일반 다른사람들 노래틀면서 다니던데 어떻게해요 ㅇㅇ 59.14 2018-05-14 0
2694 일반 파일 호환질문점 dd 59.13 2018-05-14 0
2693 일반 아조씨 오늘 잘놀았어오 2 벗츄 2018-05-14 0
2691 일반 나 스토킹하는얘 목소리 들었었음 2 ㅇㅇ 175.196 2018-05-14 0
2690 일반 이제 로그인하고 들어왔는데 뭘 눌러야 파일 다운되는거냐 2 dd 59.13 2018-05-14 0
2688 일반 꺼무위키러인데 여기 게시물에 있는 이미지들 가져가도 되냐 5 ㅇㅇ 117.111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