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95
  • 2018-11-07 02:18:25
							

정확하게 말하면 케바케다


USB 2.0과 3.0의 큰 차이점은 전송속도와 소비 전력량인데


평소에 컴퓨터 관리를 잘해온 컴퓨터의 경우 2.0에서도 전송속도가 잘 나와 인식이 잘되는 한편


관리를 잘 못해온 컴퓨터의 경우 3.0에서도 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소비 전력도 꽤 한몫 하는데 이럴경우 어댑터가 있는 USB 허브를 사용하는게 좋다


만약 3.0에 분명히 연결했는데도 반응이 느리거나 트랙킹이 튀는 현상이 자주 나온다면


USB 허브를 사거나 컴퓨터 파워를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다


그래도 가장 권장하는 방법은 3.0 USB 포트가 많은 메인보드로 바꾸는게 최우선이다



-한줄 요약-


꼭 3.0일 필요는 없다. 하지만 소비 전력을 못따라가는 경우가 많으니 파워나 메인보드를 교체하자.


검은연 파워는 상관없음. 3.0 출력이 기껏해야 4.5w 인데 ,, 그정도 소모로 영향 받을정도면 컴 정상구동 불가능함 2018.11.07 02:4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76 질문 스팀링크??? 12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2 0
72075 일반 갤럼들은. 태초부터변태일까 브랄챗을하면서 눈을뜬걸까 4 ㅇㅇ 121.135 2018-11-12 0
72073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3 GEORGIA 2018-11-12 1
72072 일반 항상 궁금한건데 그 꼬다리 둥글한 야동 안마기 12 초보자아 2018-11-12 0
72071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10 Luche 2018-11-12 0
72070 일반 오큘 컨트롤러 4 오링. 2018-11-12 0
72069 일반 오큘코인 떡상이야?? 2 ITOAR 2018-11-12 0
72067 일반 할줄 아는게 있으면 좋겠다 3 Luche 2018-11-12 0
72066 일반 내 지인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할줄 아는 능력자인데 2 GEORGIA 2018-11-12 1
72065 일반 술마시고 친구한테 흑역사 다 말했나봄 1 ㅇㅇ 113.192 2018-11-12 0
72063 일반 영상에서 나온 빛이 바닥에 비치게 하는거 아는사람 있니 1 Luche 2018-11-12 0
72062 일반 과몰입 쓸게없성 1 Huntere 2018-11-12 0
72060 일반 내 인생의 빛이 되어준 그녀 5 ㅇㅇ 223.38 2018-11-12 6
72059 일반 이제 오큘 중고가도 떡상하는거아니냐 1 울테 2018-11-12 0
72057 질문 혹시 우콘 니삭스 6 ㅇㅇ 211.211 2018-11-12 0
72056 일반 현실적으로 일본인 하프 보다는 3 아이리네 2018-11-12 0
72054 일반 바이프 프로 풀킷 재입고는 빠르면 이번달말 철수 118.32 2018-11-12 0
72053 일반 한달만에 외출 7 Yua 2018-11-12 0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