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95
  • 2018-11-07 02:18:25
							

정확하게 말하면 케바케다


USB 2.0과 3.0의 큰 차이점은 전송속도와 소비 전력량인데


평소에 컴퓨터 관리를 잘해온 컴퓨터의 경우 2.0에서도 전송속도가 잘 나와 인식이 잘되는 한편


관리를 잘 못해온 컴퓨터의 경우 3.0에서도 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소비 전력도 꽤 한몫 하는데 이럴경우 어댑터가 있는 USB 허브를 사용하는게 좋다


만약 3.0에 분명히 연결했는데도 반응이 느리거나 트랙킹이 튀는 현상이 자주 나온다면


USB 허브를 사거나 컴퓨터 파워를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다


그래도 가장 권장하는 방법은 3.0 USB 포트가 많은 메인보드로 바꾸는게 최우선이다



-한줄 요약-


꼭 3.0일 필요는 없다. 하지만 소비 전력을 못따라가는 경우가 많으니 파워나 메인보드를 교체하자.


검은연 파워는 상관없음. 3.0 출력이 기껏해야 4.5w 인데 ,, 그정도 소모로 영향 받을정도면 컴 정상구동 불가능함 2018.11.07 02:4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72086 일반 아싸는 나같은애가 아싸지ㅋㅋ 4 읭읭이 2018-11-12 0
72085 일반 여기 모델링 의뢰받던 친구 있지않음? 6 Luche 2018-11-12 0
72084 일반 아침에 VRC 시작하겠다 했던 닝겐인데영... 7 ㅇㅇ 61.35 2018-11-12 0
72083 일반 나빼고 다 인싸야 1 ㅇㅇ 223.62 2018-11-12 0
72082 일반 VR하기전이나 후에 세안은 진짜 필수적임 3 GEORGIA 2018-11-12 0
72081 일반 Vr눈 안아픔? 6 리메이오 2018-11-12 0
72080 일반 원래 자기자신 빼고 다 인싸임 5 림크 2018-11-12 0
72079 일반 여기서 아싸라는말 믿으면 안됨 5 Luche 2018-11-12 0
72078 일반 시간이 안간다. 1 Huntere 2018-11-12 0
72076 질문 스팀링크??? 12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2 0
72075 일반 갤럼들은. 태초부터변태일까 브랄챗을하면서 눈을뜬걸까 4 ㅇㅇ 121.135 2018-11-12 0
72073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3 GEORGIA 2018-11-12 1
72072 일반 항상 궁금한건데 그 꼬다리 둥글한 야동 안마기 12 초보자아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