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596 VRC일기 오늘의 부얄챗도 재밌었다 4 몰래온손님 2018-11-07 3
70595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1 GEORGIA 2018-11-07 1
70594 일반 패치후 아바타 소리가 안나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4 혜비니 2018-11-07 0
70593 일반 저번에 한번 저댄해보고 침대를 치움 2 히아기 2018-11-07 0
70592 일반 난 부랄쳇 본격적으로하믄 과몰입할건디 미국너구리 121.140 2018-11-07 0
70591 일반 미세먼지 팁) VR 설치이후 헤드셋에서만 소리가 나요 2 GEORGIA 2018-11-07 0
70590 일반 샘송오디세이 강점이정확히 뭐가좋은겨 3 ㅇㅇ 121.135 2018-11-07 0
70589 일반 옥천에 택배 갇혀버림 2 차가비 2018-11-07 0
70588 일반 아씨 뭐야 왜 소리가 안ㄴ ㅏㅡ ㅡ 1 혜비니 2018-11-07 0
70587 일반 다들 vr챗 언제부터 시작했어? 15 클루 2018-11-07 0
70586 일반 너클콘 최소 30에는 팔것같냐 3 마요릭 2018-11-07 0
70585 일반 지금 아바타 소리 안나는 것들 있네 .. 1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83 일반 몽둥이 때문에 고통 받는다 3 츄르 2018-11-07 0
70582 일반 아바타 썸네일 제작에 맛들렸다 6 검은연 2018-11-07 1
70581 일반 어차피 시팅모드쓰면 다 강시잖어 1 꼬마키` 2018-11-07 0
70580 일반 폴리곤오지는 시계 모델 넘치는데 왜 시계욕심들은없냐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579 일반 좋은아침 1 Lakenls 2018-11-07 0
70578 일반 삼성이 외부센서 vr만들면 잘팔릴거같다 6 울테 2018-11-07 0
70577 일반 노이즈보다 비행기 소리 나는 경우가 더 싫음 1 GEORGIA 2018-11-07 0
70575 일반 저번에 레노버 mr이라고 하는 사람이 1 ㅇㅇ 223.62 2018-11-07 1
70574 일반 내 케릭터 소리 안나는데 왜그럼??? 3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73 일반 노이즈가 말도 안 들릴 정도로 심한게 아니면 괜찮음 2 ㅇㅇ 223.62 2018-11-07 0
70571 일반 그리고 과몰입하는 애들한테도 한 마디 한다 ㄹㄹ 211.104 2018-11-07 1
70569 일반 아침엔 일들 하느라 글리젠이 없고 GEORGIA 2018-11-07 0
70568 일반 브랄챗 하다보면 기억에 확 남는 외국인 한두명은 만나게됨 4 GEORGIA 2018-11-07 2
70567 일반 mr좋은데 얼마나 mr 안좋다고 깠으면 6 다이소vr 211.36 2018-11-07 0
70566 일반 그 신사 하도 까대서 그렇지 나쁘지 않아 4 ㅇㅇ 223.62 2018-11-07 0
70564 일반 그리고 과몰입 애들한테 뭐라고 하지 좀 마라 4 ㄹㄹ 211.104 2018-11-07 2
70563 일반 그럼 나도 과몰입 글좀 연습해볼까나 2 Q쿠키 117.111 2018-11-07 1
70562 일반 엠알쓴다고 유도심문하지 마세요. 죽.습.니.다. 8 차가비 2018-11-07 1
70561 일반 장작 들어간다 쉽새덜아~~ 6 ㄹㄹ 211.104 2018-11-07 2
70560 일반 븨알특 1 ㅇㅇ 175.223 2018-11-07 0
70559 일반 진짜 글 안올라오는 이유는 6 ㅇㅇ 220.74 2018-11-07 17
70558 일반 오늘도 관음중 1 DUZ 2018-11-07 0
70557 일반 요즘 글 리젠 잘 안 된다 싶었더만 ㅇㅇ 223.62 2018-11-07 0
7055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7 0
70555 일반 얘들아 난 너희가쓰는글 좆도 관심있어 4 글자 117.111 2018-11-07 3
70554 일반 글 안올라오는 이유는 간단함 2 하피핏 2018-11-07 0
70552 일반 갤에서 찐따들 판독하는 법 (로그아웃하고 팰때 참고) 4 ㅇㅇ 223.62 2018-11-07 4
70551 일반 이제 늦었어 ㅇㅇ 223.62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