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