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567 일반 클레릭? 라무네? 8 Alex7756 2018-11-14 0
72566 일반 클레릭 지름 4 Luche 2018-11-14 0
72565 일반 클레릭 풀트레킹 잘먹는편임? 6 Huntere 2018-11-14 0
72564 일반 클레릭 평상복장 부스에 올라왔음 15 마요릭 2018-11-13 2
72563 일반 저댄도 적당히 해야 아침체조 나가겠네. 2 Huntere 2018-11-13 0
72562 일반 이거 만들수 있는 커미션러 있어? 7 00 211.181 2018-11-13 0
72561 일반 요새는 퍼블릭은 거의 안 가게 되더라. 7 델피늄 2018-11-13 0
7256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짐? 1 윾윽 2018-11-13 0
72558 일반 신입 브붕이의 하루일과 시작 3 ㅇㅇ 125.129 2018-11-13 0
72557 일반 내가 알고있는 총기 아바타 제작자인데 3 KINIX 2018-11-13 0
72556 일반 라무네나 미코, 우콘 2 령웅 2018-11-13 0
72554 일반 어제도 완전 재밌었어! 1 AMA 175.223 2018-11-13 0
72552 일반 체조 2일차 11 감자 2018-11-13 0
72551 일반 오늘은 무슨 찐따짓하면서 놀까 00 211.181 2018-11-13 0
72550 일반 뉴비 오늘은 행복해요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9 일반 오늘부터 댄스방 다시 시작이다 4 댕타 2018-11-13 0
72548 일반 레거시 죽고나서 눈 깜빡이는건 뭘로넣음? 8 댕타 2018-11-13 0
72547 일반 vr 방 옮기고 귀찮아서 미루다 2주만에 설치함 4 댕타 2018-11-13 0
72546 일반 15년간 귀 안씻은여자 귀지.gif(약혐) 7 꼬마키` 2018-11-13 0
72545 일반 Vr mr 렉 6 ㅇㅇ 125.180 2018-11-13 1
7254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두개 높이 맞추는거 필수임? 1 댕타 2018-11-13 0
72543 일반 담당일진 개웃기네 1 펠렉 2018-11-13 0
72542 일반 얘들아 체조하자!! 체조 좋아!! 4 델피늄 2018-11-13 0
72541 일반 바이브 어디서사는게 좋아??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0 일반 과몰입은 모르겠고 1 ㅇㅇ 119.194 2018-11-13 0
72539 일반 근데 오프 만남 하면 대부분은 뭐함? 9 으ㅡ음 2018-11-13 0
72538 일반 키리토 게임에 과몰입 뇌절까지 하네... 3 DinGa 2018-11-13 0
72537 일반 닥눈삼은 7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6 일반 딱 그거잖아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1
72535 일반 여튼 외국인들이랑 하니까 꿀잼이네 10 Rapition 2018-11-13 0
72534 일반 맞네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3 일반 목소리와 매치되게 부스애서 머싯는 할부지 샀는데 말이야 4 카디아. 2018-11-13 2
72532 일반 야 근데 그거 아냐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1 일반 VR챗 덕분에 모쏠이 한 발견 아카프론 2018-11-13 0
72530 일반 아니 뭐 다른 애들 보니까 씹병신도 있지만 9 Rapition 2018-11-13 1
72529 일반 솔직히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28 일반 다른 겜이렁 다르게 왜케 VR 여긴 정신장애가 많냐 11 Rapition 2018-11-13 1
72527 일반 VR챗 1일차 친구 10명 만듬 4 Rapition 2018-11-13 1
72526 일반 피해망상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어 8 ㅇㅇ 121.176 2018-11-13 0
725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충전거치대 만드는중입니다 6 치노요 2018-11-13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